본문 바로가기

Movie

2012년 7월 최신 DVD

셜록 시즌1

개요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 영국 | TV시리즈 | 90분
감독
폴 맥기건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셜록홈즈), 마틴 프리먼(닥터 존 왓슨)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영국의 국민 드라마로 불리는 닥터후의 작가 스티븐 모펫과 마크 게티스가 각본을 쓰고, BBC 드라마 ‘Hawking’에서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역으로 열연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홈즈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컴버베치는 Hawking으로 2005년 영국아카데미 텔레비전 어워즈 최우수 남우상 후보에 올랐고 몬테카를로 TV 페스티벌에서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홈즈의 단짝 왓슨 역은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더 오피스’ 등에 출연한 마틴 프리먼이 맡았다. 각본을 쓴 마크 게티스는 1화와 3화에서 셜록의 괴짜 형인 마이크로프트로 출연한다. 높은 시청율과 언론의 호평에 힘입어 2011년 시즌2가 제작될 예정이다.
손님 1 : 첫번째 이야기

개요
공포, 스릴러 | 한국 | 81분
감독
이상화
출연
신이(나연), 황선환(미친 사내), 김한규(지민), 김태정(은진 모)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아내 혼자뿐인 빈집에 아이 가방을 주웠다면서 웬 또라이 하나가 들어왔다. 따뜻한 물에 샤워하고 밥한끼 배불리 먹으면 나가겠다는데 이 사내 하는 짓이 내 남편과 너무도 똑같다. 대체 어떻게 된건가.. 사내의 모든것은 '아는 형아'에게서 배웠다는데..
 이웃집 은진모가 백일떡을 가지고 오면서 두여자가 인질로 잡히는데, 술을 마시자 횡설수설하는 사내를 통해 밝혀지는 남편의 과거는 추악하다 못해 공포스럽기까지 하고 이젠 사내보다 남편에게 더 큰 공포를 느끼는데.. 계속 집으로 전화하며 집에 들어온 지민, 이 상황에 분노하다가 자신은 절대 '아는 형아'가 아니라며 눈물로 호소하다 이 사내를 죽이려하는데..
인트루더스

개요
공포, 스릴러 | 미국, 영국, 스페인 | 100분
감독
후안 카를로스 프레스나딜로
출연
클라이브 오웬(존 패로우), 다니엘 브륄, 캐리스 밴 허슨(수잔나)
등급
[해외] R
 
스페인 마드리드, 어린 소년 후안은 ‘할로우 페이스’라고 부르는, 얼굴을 훔친다는 현실 혹은 상상의 악령에게 사로잡혀 매일 그 이야기를 글로 옮긴다. 어느 날 밤 후안이 할로우 페이스라 부르는 이 얼굴 없는 괴물은 갑자기 나타나 후안과 엄마를 공격한다. 어쩌면 이 모든 것은 후안이 상상해내거나 환각을 느꼈거나, 또는 꿈을 꾼 것 일수도 있다. 후안이 할로우 페이스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지옥과 같은 다른 차원으로부터 할로우 페이스를 마치 마술처럼 나타나게 하고 그에게 엄청난 힘을 부여하는 듯하다. 결국 후안의 엄마는 카톨릭 교회의 안토니오 신부에게 도움을 청한다.
영국 런던, 존 페로우의 집에서도 ‘할로우 페이스’의 공포가 다가온다. 페로우의 십대 딸인 미아는 한 상자 안에서 미스터리한 비밀의 이야기의 조각을 발견한다. 이 이야기 조각은 미아로 하여금 할로우 페이스에 대한 글을 쓰도록 유혹한다. 그녀 또한 마술처럼 할로우 페이스를 현실에 나타나게 하고, 할로우 페이스는 미아의 얼굴을 훔치려 한다. 위기의 순간에 페로우가 미아를 구해내지만 이 과정에서 미아는 목소리를 잃게 된다. 페로우와 그의 아내 수잔나는 레이첼 박사를 찾아 가는데…
해밀턴

개요
액션, 드라마, 스릴러 | 스웨덴 | 109분
감독
캐스린 윈펠드
출연
미카엘 페르스브렁(해밀턴), 레오 그레고리(밀러), 다비드 덴칙(토마스), 페닐라 어거스트(사라)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국가가 허가한 유일한 살인면허 그의 극비작전이 시작된다!

 국가정보요원 '해밀턴'은 GPS유도 미사일의 밀매 경로를 파악하기 위해 유럽 최고 밀매 조직에 스파이로 잠입한다. 그러나 우즈베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 국경에서 무장단체에 의한 기습공격에 동료들은 죽고 '해밀턴'만이 극적으로 살아 돌아오지만 매일 죄책감과 악몽에 시달린다.

 한편, 테러조직 ‘섹트라곤’은 소말리아 망명 정치인 테러 작전을 세우고, 좌표 사용을 담당하는 '벤자민리'는 테러 대상에 아이들도 포함된다는 것을 알게 되자 죄책감때문에 기술자문 '라예르베크'와 함께 조직을 배신한다. 스웨덴 정부는 '라예르베크'를 구출하기 위해 '해밀턴'을 비밀 요원으로 긴급 투입하고, 여자친구를 스파이로 오인한 '해밀턴'은 반사적으로 여자친구를 살인하게 된다. 이에 여형사 '요한나'는 집요하게 살인 사건을 캐기 시작하고 국가가 허가한 유일한 살인면허를 가진 국가정보요원 '해밀턴'은 과연 위기의 순간 자신의 임무를 완성할 수 있을까?
잭 앤 질

개요
코미디, 멜로/애정/로맨스 | 미국 | 91분
감독
데니스 듀간
출연
아담 샌들러(잭 / 질), 알 파치노(본인)
등급
[해외] PG
 
내겐 너무 부담스러운 그녀, 이번 휴일에 그녀가 온다!
쌍둥이 남매인 잭(아담 샌들러)과 질(아담 샌들러). 어릴 때부터 모범생에 인기남이었던 오빠 잭은 광고회사 사장으로 성공가도를 달리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간다. 반면 덩치 크고 힘 세고 솔직하다 못해 거친 입담을 자랑하는 비호감 여동생 질은 나이 40이 넘도록 변변한 연애 한번 못한 채 외롭게 혼자 지낸다. 명절을 맞아 잭의 집에 질이 찾아오고, 그의 평화로운 일상은 사고의 연속으로 이어진다. 그런 와중에도 질은 잭의 아내 에린(케이티 홈즈)과 귀여운 조카 소피, 게리와 함께 가족의 따뜻함을 느끼며 행복해한다. 질에게서 벗어나는 방법은 오직 남자친구를 소개시켜주는 것이라 생각한 잭은 인터넷 중매 사이트를 통해 남자를 물색하지만 작전은 실패로 돌아가고 질은 더욱 실의에 빠진다. 한편, 던킨 도너츠의 광고 모델로 알 파치노를 기용하라는 광고주의 명령 때문에 잭은 비상이 걸린다. 알 파치노를 섭외하기 위해 혈안이 된 잭은 알 파치노가 초대된 농구 경기장에 질과 동행하는데, 알 파치노는 화끈한 질에게 한눈에 반한다. 그날부터 알 파치노의 뜨거운 구애가 시작되지만 질은 그가 맘에 들지 않고, 알 파치노를 설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잭은 급기야 질로 변장하는데….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개요
드라마 | 일본 | 128분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출연
마에다 코키(형 코이치), 마에다 오시로(동생 류노스케), 오다기리 조(아빠 켄지), 오츠카 네네(엄마 노조미)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기차가 서로 스쳐 지나갈 때 ‘기적’이 일어난대~ 그래서 소년이 바라는 건.. 화.산.폭.발?!!

 나는 엄마랑 할아버지랑 할머니랑 삽니다. 동생 류랑 아빠는 저기 멀리서 따로 삽니다. 엄마랑 아빠랑 맨날 싸우더니, 이런 꼴이 될 줄 알았습니다. 나의 소원은 우리 가족들이 다시 함께 사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저기 저 위에 있는 화산이 폭발해서 아빠랑 류가 있는 곳으로 이사를 가면 됩니다. 형은 화산이 꼭 폭발하게 해달라고 매일매일 기도하는데 철부지 내 동생은 가면 라이더가 되고 싶다고나 하고, 정말 어린이 같은 소원입니다. 그런데, 친구들이 하는 말이 새로 생기는 고속열차가 반대편에서 서로 달려오다가 스쳐 지나가는 순간에 ‘기적’이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앗싸~ 그럼 거길 가서 소원을 빌면 되겠네! 그래서 좋아하는 선생님이랑 결혼하고 싶은 친구랑, 야구선수가 되고 싶다는 친구랑 거길 가려고요. 동생도 오라고 해서 나랑 같은 소원을 빌라고 해야겠어요. 난, 우리 가족이 꼭 같이 살았으면 좋겠거든요…
파파

개요
코미디 | 한국 | 118분 
감독
한지승
출연
박용우(춘섭), 고아라(준)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맹세코 우리는 한 가족입니다!”

 법적 보호자가 필요한 6남매와 불법체류자가 되어버린 매니저가 가족으로 뭉쳤다!

 한국 가요계의 마이다스 손이었지만 미국으로 도망간 톱스타를 찾다 불법체류자 신세가 되어버린 매니저 춘섭(박용우). 시민권이 필요한 춘섭은 동생들과 뿔뿔이 헤어지지 않기 위해 법적 보호자가 필요한 준(고아라)과 서로의 생존을 위해 가족으로 뭉친다. 천재적 예능감을 숨긴 채 까칠한 책임감으로 똘똘 뭉친 한국계 첫째 딸 준을 시작으로, 100kg에 육박하는 흑인계로 대장금을 통해 한국말을 배워 고전 한국어에 능통한 둘째 아들과 스모키 화장에 시니컬한 스페니쉬계의 시니컬한 얼음소녀 셋째, 랩으로 세계 제패를 꿈꾸는 쌍둥이 아들 둘과 파파를 향한 무한 애정을 지닌 핑크공주 막내 여섯째까지, 피부색도 제 각각인데다 말까지 통하지 않는 그들과 춘섭은 불편한 한 집 생활을 시작한다. 보호자라는 이름으로 육아부터 가사일, 생계비까지 떠맡게 된 춘섭.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한국에서 악덕 매니지먼트 대표인 도사장(손병호)이 빚을 갚으라며 독촉한다. 도사장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민을 하던 춘섭은 우연히 자신과 6남매의 인생을 한방에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고 준에게 놀라운 제안을 하는데..
퍼펙트 게임

개요
드라마 | 한국 | 127분
감독
박희곤
출연
조승우(최동원), 양동근(선동열), 최정원(김서형)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한국 야구의 두 천재 투수 최동원 VS 선동렬
역사적인 맞대결 그 감동의 시간으로...

프로야구가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지역 간의 감정 싸움을 조장하던 1980년대 대한민국.
노력과 끈기, 책임감으로 근성 있는 야구를 하던 롯데 자이언츠의 최동원과 해태 타이거스의 촉망 받는 야구 천재 선동열. 국가대표에선 친한 선, 후배이지만, 소속팀에서는 각 팀의 에이스로 양보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친다. 전적 1승 1패, 그리고 1987년 5월 16일.

자신들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여론 몰이와 직역감정으로 인해 둘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대결을 맞이하게 된다. 선동열 앞에서만은 큰 산이자 영웅이고 싶었던 최동원과 그 산을 뛰어넘고 싶었던 야구 천재 선동열의 승부! 15회 2개가 넘는 전설적인 투구 수를 남긴 전설적인 경기가 바로 우리 눈 앞에서 펼쳐진다.
해바라기들의 밤

개요
드라마 | 스페인 | 123분
감독
호르헤 산체스-카베즈도
출연
셀소 부갈로
등급
[해외] NR
 
네 단위의 사람 군이 있는데, 첫째는 청소기 세일즈맨 둘째는 앙고스토라는 시골 마을, 동굴을 탐사 측정하러 온 동굴 학자인 에스테반과 그 아내인 가비, 조수 페드로, 셋째는 거의 폐촌이 된 동네의 단 둘 남은 앙숙 이웃인 아모스와 세실리오, 넷째는 정년을 눈앞에 둔 경찰인 아마데오와 동네를 벗어나고 싶어하는 토마스
이 네 단위의 사람들을 연결하는 건 청소기 세일즈맨이 길에서 우연히 알게 된 남자의 거짓말이다. 그 남자가 청소기 세일즈맨을 골려 주기 위해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면 세일즈맨은 결코 앙고스토에 오지 않았을 것이고, 가비는 강간 당할 뻔 하지도 에스테반과 페드로가 실수로 세실리오를 죽이지도, 토마스를 매수하려고 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아모스가 세실리오의 시체를 볼 필요도 없었을 것이며 아마데오가 사위 토마스와 도시 사람들의 담합을 알 일도 없었을 것이다.
 영화는 총 6개의 챕터, 모텔의 남자, 동굴학자, 길 위의 남자, 유능한 경찰들, 미친 아모스, 악어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챕터마다 각자의 시각으로 하나의 결말을 위한 다른 이야기를 한다.
소공녀

개요
드라마, 가족, 판타지, 전쟁 | 미국 | 97분
감독
알폰소 쿠아론
출연
리젤 매튜스(사라 크류), 엘레너 브론(미스 민친), 리암 커닝햄(Capt. 크류/라마 왕자)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세라 크류(Sara Crewe: 리셀 매튜스 분)는 부잣집에서 자란 조숙하고 사랑스러운 소녀. 그러나 엄마가 돌아가신 후, 홀로 지내던 아버지 크류 장군(Captain Crewe/Prince Rama: 리암 커닝햄 분)이 전쟁에 소환되자 세라는 이제껏 근심없이 자라던 인도의 정글을 떠나 엄격한 뉴욕의 기숙사에 보내진다. 그리고 그곳에서 냉정하고 인정머리 없는 미스 민친(Miss Minchin: 엘레너 브론 분)이라는 사감 선생님을 만난다. 그리고 난데없이 날아든 소식, 아버지가 전쟁에서 행방불명이 되었다는 것이다. 세라는 이제 이 세상에서 돈 한푼없는 외토리가 된 것이다.
 미스 민친이 세라를 학대하기 시작했지만 친구들과 허드렛일을 하는 베키(Becky: 베네사 리 체스터 분), 그리고 미스 민치의 여동생 아멜리아(Amelia Minchin: 러스티 쉬위머 분)는 가엾은 세라의 편이었다. 그러나 세라는 알지 못했다. 이웃에 사는 신비한 인디안 아저씨 램 다스(Ram Dass: 에롤 시탈 분)의 근심어린 눈빛으로 그녀를 보호해 주고 있다는 것을 그리고 세라는 드디어 알게 된다. 그리운 고향과 보고싶은 아빠가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연애소설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 | 한국 | 106분
감독
이한
출연
차태현(지환), 이은주(경희), 손예진(수인)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어느 날, 지환(차태현 분)의 카메라 속으로 불쑥 수인(손예진 분)과 경희(이은주 분)가 들어온다. 닮은 듯 다른 두 사람, 수인과 경희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 수인에게 첫 눈에 반한 지환은 용기를 내서 마음을 고백하지만 아주 정중하게 거절당한다. 하지만 지환은 그녀들과의 인연을 놓칠 수 없어 친구가 되자고 제안한다. 그 사건을 계기로 그들 셋은 스무 살 나이보다 풋풋하고 아름다운 친구사이가 된다.

  더없이 좋은 친구 사이로 그들 생애 최고의 날들을 보내는 지환, 경희, 수인. 그런데 어느 날부터인가 우정이 있어야할 자리에 낯선 감정들이 새록새록 피어오른다. 그들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끼어 들면서, 세 사람은 각자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한다. 혼란스러운 감정은 그들 스스로도 알아차리지 못하는 거리를 만들어버리고, 급기야 경희와 수인은 지환이 그냥 불편해졌다는 말만 남기고 사라져 버린다.
 연락처도 주소도,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고 떠나버린 수인과 경희. 지환은 두 사람이 떠나버렸다는 사실을 쉽사리 받아들이지 못하고 힘들어한다. 그로부터 5년 후, 두 사람을 애써 잊었다고 생각하는 지환에게 발신인을 알 수 없는 사진이 배달된다. 발신인은 없지만 지환은 그 사진에서 경희와 수인을 느낀다. 오랜 설렘으로 그녀들을 찾아 나서는 지환. 여기서부터 세 사람의 찬란한 우정과 엇갈린 사랑의 이야기는 다시 시작되는데.
이티

개요
SF, 판타지, 가족, 모험 | 미국 | 110분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헨리 토머스(엘리엇), 디 윌런스-스톤(매리), 피터 코요테(케이스), 로버트 맥노튼(마이클), 드류 베리모어(게티)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어느 한적한 마을의 숲속에 우주선이 나타난다. 우주선에서 내린 외계인들은 지구의 각종 표본들을 채취하던 중 인간들이 나타나자 서둘러 지구를 떠나는데, 그 와중에 뒤쳐진 한 외계인만 홀로 남게 된다. 방황하던 외계인은 한 가정 집에 숨어들고, 그 집 꼬마 엘리어트와 조우하게 된다. 엘리어트는 외계인에게 E.T.(Extra-Terrestrial)란 칭호를 붙여주고 형 마이클과 여동생 거티에게 E.T.의 존재를 밝힌다. 그때부터 삼남매는 엄마의 눈을 속인 채 집안에서 몰래 E.T.를 돌봐준다.

  어느새 아이들과 E.T.사이엔 끈끈한 정이 생기고, 특히 엘리어트는 E.T.와 텔레파시로 교감할 정도로 가까워진다. 그러나 E.T.는 자신의 별로 돌아가야할 몸. 그는 아이들의 도움을 받아 집안의 잡동사니로 자신의 별과 교신할 통신장비를 만든다. 그리고 할로윈 축제를 이용해, 우주선이 착륙했던 숲속으로 가서 그곳에 통신장비를 설치하지만, 그만 체력의 급격한 소모로 탈진 상태에 빠진다. 특이한 점은 E.T.가 아플 땐 엘리어트도 함께 아프다는 것인데.
일 포스티노

개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이탈리아, 프랑스, 벨기에 | 116분
감독
마이클 래드포드
출연
필립 느와레, 마시모 트로이시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작은 섬의 우체국장은 네루다(Pablo Neruda: 필립 누아레 분)의 도착으로 엄청나게 불어난 우편물량을 소화하지 못해 고민하던 중 어부의 아들인 마리오 로뽈로(Mario Ruoppolo: 마씨모 뜨로이지 분)를 고용한다. 처음에 마리오는 천재적인 로맨틱 시인 네루다와 가까이 지내면서 섬마을 여자들의 관심을 끌려고 한다. 그러나 네루다 사이에서 쌓여진 우정과 신뢰를 통해 마리오는 아름답고 무한한 시와 은유의 세계를 만나게 된다. 또한 마리오는 아름답지만 다가갈 수 없을 것만 같았던 베아트리체 루쏘(Beatrice Russo: 마리아 그라지아 꾸치노따 분)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놀라운 것은 마리오가 베아트리체의 마음을 송두리째 사로잡기 위하여 네루다의 도움을 찾던중 내면의 영혼이 눈뜨게 되고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자신의 이성과 감성을 발견하게 되는 것이다.
뉴욕의 연인들

개요
코미디, 멜로/애정/로맨스 | 미국 | 118분
감독
게리 마샬
출연
할리 베리(간호사 에이미), 제시카 비엘(테스), 존 본 조비(젠슨), 아비게일 브레스린(헤일리)
등급
[해외] PG-13
 
뉴욕의 신년 이브를 배경으로 설정한 이 영화는 여러 사람들을 따라 그들이 하루에 어떻게 얽히게 되는지 보여준다. 킴은 딸을 생각하는 싱글맘이고, 딸인 헤일리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고 자정에 키스를 하고 싶어한다. 도시의 연례 전통인 타임스퀘어에서 볼 떨어뜨리기를 담당하게 된 클레어는 일이 잘못 되어가자 자신이 해고 시켰던 전기수리공을 다시 불러 그것을 수리하게 한다.

 레코드 회사의 송년 파티에서 요리를 하게 된 쉐프 로라는 파티에서 공연을 하러 온 가수인 전남친 젠슨을 만나게 된다. 그는 그녀에게 사과하며 다시 시작하고자 하지만 그녀는 이를 거절한다. 레코드 회사에 근무하는 잉그리드는 죽을 뻔한 경험을 하고 난 뒤 직장을 그만두기로 결심하고 젊은 메신져인 폴에게 자신의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도와줄 것을 요청한다. 그리고 암 말기의 환자로 병원에 입원한 스탠은...
디센던트

개요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115분
감독
알렉산더 페인
출연
조지 클루니(맷 킹), 주디 그리어(줄리 스피어)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뜻하지 않은 아내의 사고!

 그 동안 몰랐던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 남자의 이야기!

 잘 나가는 변호사 맷(조지 클루니). 그의 아내가 어느 날 보트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다. 아내의 사고에 절망한 맷은 막내 딸과 함께 기숙사에 있는 큰 딸 알렉산드라(쉐일린 우들리)에게 엄마의 상태를 전하러 가지만, 그간 일에 매달려 가족에게 소홀했던 사이 부쩍 커버린 딸들과의 소통이 법정에서의 변론보다 어렵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큰 딸은 아내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었다고 맷에게 고백하는데…

 평온하다고 생각했던 한 남자의 인생에 갑작스럽게 들이닥친 딜레마!
 그의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이 시작된다!
수정 깃털의 새

개요
이탈리아, 독일(구 서독) | 101분
감독
다리오 아르젠토
출연
토니 무선트, 수지 켄들, 엔리코 마리아 살레노
등급
[해외] PG
 
로마에 사는 미국인 작가 샘은 우연히 비옷을 입고 검은 가죽 장갑을 낀 남자가 화랑 주인 의 아내를 살해하려는 광경을 목격하지만 결국 그녀를 돕지 못한다. 다행히도 이 여자는 살아남아 악명 높은 연쇄 살인범의 희생자들 가운데 최초의 생존자가 된다. 사건 해결에 진전이 없자, 샘은 혼자 힘으로 용의자에 관해 조사하며 범인을 잡아보려 하는데...
슬리핑 뷰티

개요
드라마 | 오스트레일리아 | 104분
감독
줄리아 리
출연
에밀리 브라우닝(루시), 마이클 도어맨(쿡)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그냥 잠 들었다 깨는 거예요. 꿈처럼 시간은 흐를 거구요”

 슬리핑 뷰티, 그녀의 비밀스러운 초대가 시작된다!

 누가 봐도 매력적인 여대생 루시는 밀린 집세와 등록금을 내기 위해 갖가지 아르바이트를 하지만 좀처럼 생활은 나아지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상류층 섹슈얼 파티에서 서빙을 시작하게 된 루시는 큰 돈을 벌 수 있는 특별한 제안을 받는다. ‘슬리핑 뷰티’라 불리는 그 일은 아무것도 모르게 잠든 채 누워 상류층 남자들의 에로틱 판타지를 충족시켜 주는 것이다. 루시의 침실로 찾아오는 이가 늘어날수록 자신이 잠든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는 불편한 경험은 점차 루시의 마음 속을 잔인하게 파고드는데...
시티워

개요
액션 | 미국 | 90분
감독
키오니 왁스먼
출연
스티븐 시걸(케인), 메건 오리(쥴리엣), 워렌 크리스티(라드너), 사라 린드(사라), 알렉스 자하라(그리거)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사건을 파헤칠수록 점점 위험에 빠져든다!

 방심하는 순간 놈의 타겟이 된다!

 시애틀의 비밀경찰 조직 ‘SIU’의 팀장 ‘케인 (스티븐 시갈)’은 어느 날, 자신이 탄 차가 누군가로부터 미행 당하고 있음을 직감하고 차를 세워 그들을 뒤쫓지만 강력하게 저항하는 이들에게 총을 발사하여 검거하지만 이내 사망하게 된다. 그런데 특이한 것은 두 명 모두 손에 지문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신원 조회마저 불가능한 것. 뿐만 아니라 ‘케인’의 방에서는 특수기관에서 사용할만한 소형 도청장치가 발견되자 ‘케인’은 자신이 과거에 소속되었던 군 특수부대와 어떤 연관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하게 된다. 한편, 장기가 적출된 채 버려진 젊은 여자들의 시체가 연이어 발견되자 시애틀 경찰은 ‘SIU’에 사건 공조를 요청하게 되고 ‘케인’의 팀이 사건을 직접 맡게 된다. 사건을 조사하던 ‘케인’과 그의 팀원들은 유럽에서 활동하는 패션 모델들을 대상으로 몸 속에 다이아몬드를 숨겨 밀반입해온 조직의 실체를 확인하게 되지만 그 중심에 다가갈수록 ‘케인’과 그의 팀원들은 점점 위험에 빠져 들고 있음을 느끼게 되는데...
엠부쉬: 침묵의 사선

개요
핀란드 | 123분
감독
올리 사렐라
출연
피터 프란젠, 이리나 비요크룬드
등급
[해외] NR
 
1941년 여름의 핀란드. 러시아인들이 모두 태워버린 레폴라를 재탈환한 핀란드군에 섞여 페르콜라의 약혼녀 카리나는 페르콜라가 죽는 불길한 꿈을 꾸고 부상자들 사이에서 그를 찾아 헤맨다. 마침내 재회한 이 두사람은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하지만 재회의 기쁨도 잠시 다시 헤어질 것이라는 두려움에 휩싸인다. 카리나는 페르콜라와 함께 있기를 원하지만 페르콜라에게 사단 본부의 명령이 떨어진다. 바로 소대원들과 함께 정찰대에 파견되어 적의 수중에 들어간 호수 근처에 침투하여 러시아 군대의 위치를 정찰하라는 것이었다.
카리나는 일단 페르콜라와 헤어져 부상자를 핀란드의 아군 진영으로 후송하는 트럭을 타고 떠난다. 그러나 가는 도중 러시아의 게릴라 대원들이 급습해 사람들을 몰살시켜 버린다. 그리고 페르콜라는 마을로 진군하라는 사단장의 명령이 담긴 전문 한 통을 받는데 그와 함께 카리나가 러시아 게릴라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소식도 듣게 된다. 약혼녀의 사망 소식에 절망한 페르콜라였지만 부하들에게 슬픔을 감추고 목적지를 향해 발길을 재촉하게 한다. 그러나 그의 이면은 이제 이상주의자에서 잔학한 폭력을 휘두르는 살인자로 변해있었다.
마을에서 다시 사단 본부의 명령을 받은 일행은 총탄이 빗발치는 러시아 적군의 진영을 뚫고 무사히 아군과 합류해 목숨을 구한다. 그리하여 다시 레폴라에 돌아온 페르콜라는 뜻밖에도 죽은 줄 알았던 카리나와 재회하게 된다.
위대한 비밀

개요
드라마, 스릴러 | 영국, 독일 | 130분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출연
리스 이판(옥스퍼드의 백작), 바네사 레드그레이브(퀸 엘리자베스), 조엘리 리처드슨(젊은 퀸 엘리자베스)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계승을 앞둔 잉글랜드를 배경으로 한 정치 스릴러.
여왕의 연인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작품의 진짜 작가라는 '에드워드 드 비어(Edward De Vere) 음모론' 이야기.

은어

개요
드라마 | 한국 | 95분
감독
박갑종
출연 
이창주, 홍예나, 김추련, 하나경(나경), 송영수, 장준학, 박준규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수몰민의 애환을 그린 이 영화는 크게 세 구도를 갖는다. 수몰된 고향을 떠나지 못하는 실향민. 인터넷이 매개체 된 현 시대 젊은이들의 갈등과 번민 그리고 아버지의 고향을 다시 찾은 어느 교포의 로맨스….



자전거 탄 소년

개요
드라마 | 벨기에, 프랑스 | 87분
감독
장-피에르 다르덴, 뤽 다르덴
출연
세실 드 프랑스(사만다), 토마 도레(시릴), 제레미 레니에(가이 카토울)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아빠는 정말 나를 버린 걸까?”

 보육원에서 지내는 11살 소년 시릴(토마 도레)의 꿈은 잃어버린 자전거와 소식이 끊긴 아빠(제레미 레니에)를 되찾는 것이다. 어느 날, 아빠를 찾기 위해 보육원을 도망친 시릴은 자신의 소중한 자전거를 아빠가 팔아버렸을 뿐만 아니라, 아빠가 자신을 버렸음을 알게 된다. 아빠를 찾던 시릴을 우연히 만나 그의 처지를 알게 된 미용실 주인 사만다(세실 드 프랑스)는 시릴에게 주말 위탁모가 되어주기로 한다. 그러나 시릴은 아빠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다시 아빠를 찾고 싶어하고, 그런 시릴을 보며 사만다는 안타까워한다. 한편, 동네의 문제아로 알려진 웨스(에곤 디 마테오)는 시릴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고, 사만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시릴은 웨스와 가까워지는데……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개요
스릴러 | 영국, 프랑스, 독일 | 127분
감독
토마스 알프레드슨
출연
게리 올드만(조지 스마일리), 톰 하디(리키 타르), 콜린 퍼스(빌 헤이든), 마크 스트롱(짐 프리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조직 내부에 숨어있는 스파이를 찾아라!

 영국 비밀 정보부(MI6)의 국장인 ‘컨트롤(존 허트)’은 현장요원인 ‘짐 프리도(마크 스토롱)’에게 서커스(영국정보국) 내에 침투한 러시안 스파이를 밝혀내기 위해 비밀임무를 맡기지만 이를 눈치챈 내부 스파이의 조작으로 ‘짐’은 살해되고 작전은 실패한다. 이 사건으로 책임을 지고 컨트롤은 떠난다. 이후 은퇴한 영국 스파이 ‘조지 스마일리(게리 올드만)’가 자신이 일하던 정보부로부터 러시아 요원을 색출해달라는 요청을 받는다.

 영국 정보국 내에 아주 오래전부터 침투된 고위간부급 두더지(스파이)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스마일리’는 내부에 침투한 스파이를 밝혀내기 위해 ‘빌 헤이든(콜린 퍼스)’, ‘로이 블랜드(시아란 힌즈)’, ‘퍼시 엘레라인(토비 존스)’, ‘토비 에스터헤이즈(다비드 덴칙)’의 뒷조사를 하면서 베일에 가렸던 면모가 하나씩 벗겨지는데..
휴고

개요
가족, 미스터리, 모험, 드라마, 판타지 | 미국 | 126분
감독
마틴 스콜세지
출연
아사 버터필드(휴고), 클로이 모레츠(이자벨)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1931년 프랑스 파리의 기차역, 역사 내 커다란 시계탑을 혼자 관리하며 숨어 살고 있는 열두 살 소년 휴고(아사 버터필드). 사고로 아버지(주드 로)를 잃은 휴고에겐 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고장 난 로봇 인형만이 가진 전부다. 아버지의 숨겨진 메시지가 있을 거라 믿으며 망가진 로봇 인형을 고치려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 휴고는 어느 날 인형 부품을 훔쳤다는 이유로 장난감 가게 주인 조르주(벤 킹슬리)에게 아버지의 수첩을 뺏기고 만다. 조르주 할아버지의 손녀딸 이자벨(클로이 모레츠)의 도움으로 로봇 인형의 설계도가 담긴 아버지의 수첩을 되찾으려는 휴고는 떠돌이 아이들을 강제로 고아원에 보내는 악명 높은 역무원(사챠 바론 코헨)의 눈에 띄게 되고, 애타게 찾던 로봇 인형의 마지막 열쇠를 가지고 있던 건 다름아닌 이자벨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경웅여협 : 비밀결사대

개요
드라마, 액션 | 홍콩 | 114분
감독
구예도
출연
황혁(추근), 두우항(서석린), 진가환(복생), 하문석(진분), 황추생(이종악), 정가영(왕정균)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중국대륙을 구원했던 영웅들이 온다!
혼돈에 빠진 1800년대 중국 청나라. 거대한 역사의 소용돌이로 뛰어든 영웅들이 있었다!
 급변하는 정치적 상황을 겪고 있던 청나라 말 시기. 어린 시절부터 뛰어난 학식을 지니고 무예에 남다른 재능을 보였던 ‘추근’은 남성들과도 어깨를 나란히 견주는 용맹한 여인으로 성장한다. 그 후 베이징으로 이주한 ‘추근’은 가난에 허덕이는 난민들의 모습으로 보고 커다란 충격을 휩싸이게 되고 조국을 위해 일할 것을 결심하고 홀로 일본 유학 길에 오른다. 
 일본에서 ‘추근’은 ‘공애회’란 조직에 가입하여 활발한 활동을 벌이는데, 그 곳에서 훗날 중요한 협력자로 남은 ‘서석린’을 만나게 되고, 그를 통해 서양의 다양한 문물을 접하면서 지식을 키워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강압적인 청나라 유학법이 제정되자 분노한 추근은 유학생들은 규합하여 비밀결사대를 조직하여 이를 저지하기 위한 무력투쟁에 나서는데...
댄싱퀸

개요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24분
감독
이석훈
출연
황정민(정민), 엄정화(정화)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서울 시장 후보의 아내가 댄싱퀸?!

 “혹시 가수 해 볼 생각 없어요?”

 왕년의 신촌 마돈나 정화 앞에 댄스 가수가 될 일생 일대의 기회가 찾아온다.
 하지만 오랜 꿈을 향한 도전의 설렘도 잠시, ‘서울 시장 후보로 출마하게 되었다!’는 남편 정민의 폭탄 선언!
 서울 시장 후보의 부인과 화려한 댄싱퀸즈의 리더 사이에서 남편도 모르는 위험천만, 다이나믹한 이중생활이 시작된다?!
론 이니쉬의 비밀

개요
가족, 판타지 | 미국 | 103분
감독
존 세일즈
출연
믹 랠리, 에일린 콜건, 존 린치
등급
[해외] PG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물개의 섬, 론 이니쉬에서 살고 있던 커넬리 가족이 섬을 버리고 도시로 이사를 한다. 그날, 갓 태어난 막내 아들 제이미(Jamie: 실리안 바이른 분)가 요람에 탄 채 바다로 떠내려간다. 몇 해가 흘러, 시골의 할머니(아일린 콜건 분), 할아버지(믹 랠리 분) 곁으로 돌아온 제이미의 누나 피오나(Fiona: 제니 코트니 분)는 물개에 대한 전설을 듣는다.

  옛날 그 섬에는 반은 물개, 반은 여자인 셀키(Selkie: 수잔 린치 분)가 살고 있었다. 셀키는 가끔 일광욕을 하기 위해 물개의 가죽을 벗고 여자로 돌아오는데, 그 가죽을 감추면 아름다운 셀키와 결혼을 할 수 있다. 피오나의 옛 조상 중 리암(Liam: 제랄드 루니 분)이라는 청년이 어느 날, 전설 속의 셀키를 발견하곤 그녀의 물개 가죽을 숨긴다. 물개 여인 눌라와 리암은 여러 명의 아이들을 낳고 행복하게 살아간다. 하지만 눌라는 바다를 잊지 못해 슬픈 눈으로 바닷가에 오래도록 앉아 있고는 했다. 어느 날 눌라의 딸이, 리암이 지붕 위에 숨겨둔 물개 가죽을 발견한다. 물개 가죽을 되찾은 셀키는 아무리 큰 사랑의 힘으로도 막을 수가 없다. 눌라는 물개로 되돌아가 멀리 바다에서 아이들을 바라보며 산다. 전설을 듣고 난 피오나는, 가족들이 섬을 버리고 떠나자 화가 난 물개들이 제이미를 데려간 것이라고 믿게 된다.

  혼자 론이니쉬 섬을 들러본 피오나는 버려진 옛집에서 누군가 지낸 흔적을 발견한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지 않는다. 또 다시 몰래 론이니쉬 섬을 탐험하던 피오나는 마침내 어느 날 물개들과 놀고 있는 제이미를 발견한다. 폭풍이 몹시 불던 날, 피오나는 할머니에게 제이미의 얘기를 털어놓는다. 할머니는 즉시 할아버지와 피오나를 데리고 론이니쉬 섬으로 간다. 그러나 추위에 떨며 바닷가에 있던 제이미는 그들을 보자 바다로 도망치려 한다. 그때 물개들이 제이미를 도로 밀어보낸다. 마침내 할머니 품에 안긴 제이미. 제이미는 그 동안 자신을 돌봐주었던 물개들을 떠나 다시 사람들과 살게 된다.
베니싱

개요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91분
감독
브래드 앤더슨
출연
헤이든 크리스텐슨(루크), 탠디 뉴튼(로즈메리), 존 레귀자모(폴)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이유도, 경고도 없이 세상이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대정전이 있던 다음 날, 평소와 다름없이 아침 출근길에 나선 TV 리포터 루크(헤이든 크리스텐슨)는 거리 곳곳에 허물처럼 벗겨진 옷가지, 주인 없이 나뒹굴고 있는 자동차들까지, 도시 전체의 인적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것을 발견한다. 급히 방송국에 간 루크는 어둠이 덮쳐 사람들을 순식간에 사라지게 하는 충격적인 영상을 보게 되고 그에게 다가오는 정체불명의 어둠을 피해 도망치기 시작하는데….
 
 72시간 후, 그는 암흑으로 뒤덮인 도시에서 자가발전으로 유일하게 빛을 내는 7번가 술집을 찾아내고, 그 곳에서 다른 생존자들과 만나게 된다. 영사기사 폴 (존 레귀자모), 물리치료사 로즈마리 (텐디 뉴튼), 술집 주인의 아들인 제임스, 이들의 공통점은 대정전 당시 그들을 지켜주던 빛이 있었다는 것! 이제 남아 있는 빛도 점점 꺼져가는 최악의 상황! 이들은 어둠의 위협 속에서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 것인가?
아더와 미니모이 2 : 셀레니아 공주 구출작전

개요
애니메이션, 판타지 | 프랑스 | 94분
감독
뤽 베송
출연
셀레나 고메즈, 스테이시 퍼거슨, 프레디 하이모어, 미아 패로우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열 번째 보름달이 뜨는 날! 땅 속 왕국 미니모이들을 만날 수 있다!
 
3년 동안 지하세계에서 악당 말타자드의 감옥에 갇혀있던 할아버지를 구출해 현실로 돌아온 아더(프레디 하이모어 분). 아더는 지하세계에서 알게 된 꼬마친구 미니모이들에게 배운 대로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품으며 지낸다. 열 번째 보름달이 뜨는 날 아더를 위한 파티를 열기로 한 미니모이들과의 약속을 고대하며 땅 속 왕국을 그리던 어느 날, 할아버지 댁에서의 방학을 마치고 도시로 돌아간다는 부모님의 갑작스런 통보에 아더는 크게 실망하고 만다. 정들었던 시골집과 작별인사를 하던 그때, 거미로부터 ‘HELP’라고 적힌 쌀 한 톨을 받고 미니모이 친구들은 물론 사랑하는 셀레니아 공주가 위험에 처했음을 직감한다.
언더월드 4 : 어웨이크닝

개요
액션, 판타지, SF, 공포 | 미국 | 88분
감독
만스 말린드, 비욘 스테인
출연
케이트 베킨세일(셀린느), 인디아 아이슬리(이브), 테오 제임스(데이빗), 마이클 엘리(세바스찬 형사)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그녀가 깨어나는 순간,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600년 간 전쟁을 이어온 불멸의 두 종족 뱀파이어와 라이칸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지자 인간들은 이들을 전멸시키기 위한 대량 학살을 시작하고,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케이트 베킨세일)는 생포되어 뱀파이어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하는 연구소에 갇힌다.

12년 후… 누군가의 도움으로 실험실에서 깨어난 그녀는 인간들에 의해 뱀파이어 종족이 전멸 위기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수수께끼의 소녀 ‘이브’와 조우한다. 셀린느는 자신의 종족과 불멸의 능력을 가진 ‘이브’를 지키기 위해 인간들을 향한 전쟁을 시작하고, 숙적 라이칸은 더욱 강력해진 하이브리드 ‘우버-라이칸’을 앞세워 이들을 위협하는데…
쟈니 잉글리쉬 2 : 네버다이

개요
액션, 코미디 | 영국, 미국 | 101분
감독
올리버 파커
출연
로완 앳킨슨(쟈니 잉글리쉬), 질리언 앤더슨(파멜라 쏜튼)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초특급 임무, 초긴장 액션, 초대박 웃음!!

 코믹본능 최고의 스파이로 컴 ~ 백! 극비리에 웃기러 그가 온다!

 8년 전, 영국 여왕과 지도자를 제거하려는 국제적인 암살 조직에 맞서 대활약을 보여줬던 영국 첩보국의 1급(?) 비밀요원 쟈니 잉글리쉬 (로완 앳킨슨). MI7 최고요원인 신분을 숨기고 티베트의 한 수도원에서 독특한 기술을 연마하던 중, 오직 그만이 해결 할 수 있는 임무가 있다는 연락을 받는다.

 오랜만에 복귀한 쟈니 요원은 자신이 없는 동안 MI7이 엄청나게 많이 변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쉬운 것이 하나도 없는데.. 새로 온 냉철한 여성국장 파멜라 쏜튼 (질리안 앤더슨)은 쟈니 요원의 옛날 방식이 달갑지 않지만, 에이전트 원 (도미닉 웨스트), 쿼터메인 (팀 멕네니)과 한 팀을 이뤄서 첫 임무를 맡게 한다. 그의 첫 임무는 바로 얼마 후에 홍콩에서 있을 영중 회담에서 중국 수상의 암살 시도를 막는 것! 과연 쟈니 잉글리쉬는 그 만의 방식으로 첫 번째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지..
철의 여인

개요
드라마 | 영국 | 105분
감독
필리다 로이드
출연
메릴 스트립(마거릿 대처), 짐 브로드벤트(데니스 대처)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난 매일매일 전쟁을 치르며 살았어요"

 스물 여섯의 야심만만한 옥스포드 졸업생 ‘마가렛’은 세상을 바꿔보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지방 의회 의원 선거에 나가지만 낙선하고 만다. 실망한 그녀를 눈 여겨 본 사업가 ‘데니스’는 특유의 유머와 따뜻함으로 그녀를 사로잡으며 평생의 후원자가 되기로 약속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남편의 전폭적 지지 속에 ‘마가렛’은 꿈에 그리던 의회 입성에 성공하고, 곧이어 모두가 불가능하리라 여겼던 영국 최초의 여성 총리로 선출된다. 연거푸 3선에 성공, ‘철의 여인’이라 불리며 막대한 권력과 세계적 정치 지도자로서의 위상을 떨치던 그녀는 자신의 신념과 정책을 당당히 추진하지만 이에 반대하는 이들과의 격렬한 대치가 이어지고 각료들은 11년간 지켜온 총리직에서 물러나라고 종용하기에 이르는데...

 남자들만의 세계에 도전한 그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카페느와르

개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한국 | 198분
감독
정성일
출연
신하균(영수), 문정희(미연 1), 김혜나(미연 2), 정유미(선화), 이성민(미연 1 남편), 요조(심은하)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사랑을 잃은 자들의 밤
 
음악교사인 영수(신하균)는 같은 학교 선생 미연(김혜나)과 연인관계다. 미연에게 관심을 잃은 영수는 여행지에서 만난 학부모 미연(문정희)과 불륜관계를 맺고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지만 이별을 통보 받는다. 이별 후 닥친 절망에 괴로워하던 영수는 거리에서 우연히 보게 된 선화(정유미)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녀를 따라가다 쫓아 오는 치한으로부터 선화를 구해주면서, 선화의 연애에 관한 사연을 듣게 된다. 그녀의 순수와 순정에 반한 영수는 다음날 선화와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다. 하지만 선화는 영수에게 자신을 절대 사랑하지 말 것을 부탁한다. 그날 이후 그녀의 사랑을 이뤄주기 위해 그녀의 편지를 남자에게 전달하고, 자신은 외로워하는 영수. 매일 같은 시간, 선화를 만나고 달빛처럼 청초하고 순수한 모습에 미소 짓지만, 결국 그녀는 떠나고 마는데……
타이거랜드

개요
전쟁, 드라마 | 미국 | 100분
감독
조엘 슈마허
출연
콜린 파렐, 매튜 데이비스, 클리프톤 콜린스 주니어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1971년, 미국은 베트남전의 확대로 인해 혼란에 빠져있다. 수천명의 젊은이들은 타지에서 죽어가고, 포트폴크에서는 수천명이 그들과 함께 적진에 뛰어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전투의 무서운 그림자는 기본 훈련 마지막 단계인 2소대 A팀에게도 드리워져 그들은 이제 곧 전쟁터로 보내질 예정이다. 이들은 이제 각기 다른 방식으로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한다.

  짐 팩트선 일병은 손에 노트를 들고 헤밍웨이와 제임스 존스의 전례처럼 전쟁이 자신의 글을 알리는 구실이 되길 기대하는 낭만적 사고에 빠져 있다. 미터는 남자로서의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하고, 캔트웰은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자포자기하고 있으며, 윌슨은 불온한 전투욕에 사로잡혀 있다. 그러나 한 사람의 도전 의식이 소대 전체를 자극한다. 롤랜드 보즈가 이 2소대 A팀에 합세한 후 국가의 양심을 갈라 놓고 있는 양분된 의견이 군의 직위를 넘나들게까지 된 것이다. 영창에서 나온 보즈는 군대를 떠나길 윈하여 작은 프로 테스트를 실행하게 되고 결과를 기다리며 툭하면 명령에 불복종하고 군대를 떠날 구실만 찾고 있다. 그러나 보즈의 이런 행동이 전혀 예상지 못했던 방향으로 사건을 끌고 간다.
네버엔딩 스토리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코미디 | 한국 | 114분
감독
정용주
출연
엄태웅(강동주), 정려원(오송경)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절대 만날 것 같지 않은 남과 여, 다름아닌 병원에서 만났다!

 서른 셋, 동생 부부에게 얹혀살며 로또 1등 당첨만을 기다리는 반백수 동주. 스물 여덟, 안정된 미래를 꿈꾸며 모든 걸 철저한 계획하에 사는 은행원 송경. 결코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이 한 날 한 시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

 짧으면 3개월, 길면 6개월! 그래도 로맨스는 시작된다!

 숨만 쉬기에도 부족한 시간, 슬퍼하고 원망하느라 지체할 수 없다. 내 결혼식 내가 준비하듯 내 장례식도 내가 준비하고 싶은 송경은 자신의 마지막 행보에 어수룩한 동주를 끌어들이고, 그는 얼떨결에 그녀와 함께 범상치 않은 데이트를 시작하는데…

 어느새 가까워진 두 사람, 과연 그들의 만남은 해피엔딩이 될까?
로맨스 조

개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한국 | 115분 
감독
이광국
출연
김영필(로맨스 조), 신동미(다방 레지), 이채은(초희), 이다윗(어린 로맨스 조)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3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스타감독으로 이름을 떨치게 된 이감독. 이감독은 새로운 시나리오 집필을 위해 프로듀서에게 떠밀리듯 허름한 시골 여관에 머무르게 되고, 심심풀이로 부른 다방 레지에게서 결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 조’의 러브스토리를 듣게 된다. 인기 여배우 우주현이 자살하던 날. 세상이 온갖 이야기를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작업한 마지막 영화의 조감독이었던 ‘로맨스 조’는 영화를 그만두기로 결심한다. 시골로 내려간 ‘로맨스 조’는 더 이상 하고 싶은 이야기가 없음에 절망하고 자살을 시도한다. 하지만 그 순간 우연히 다방 레지와 마주치게 되고, 이를 통해 오래도록 잊고 있었던 첫사랑 초희를 떠올린다.
부러진 화살

개요
드라마 | 한국 | 100분 
감독
정지영
출연
안성기(김경호 교수), 박원상(박준 변호사), 나영희(김경호부인), 김지호(장은서 기자)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이 남자의 분노에 주목하라!”

 대학 입시시험에 출제된 수학문제 오류를 지적한 뒤 부당하게 해고된 김경호 교수. 교수지위 확인소송에 패소하고 항소심마저 정당한 사유 없이 기각되자, 담당판사를 찾아가 공정한 재판을 요구하며 석궁으로 위협하기에 이른다. 격렬한 몸싸움, 담당판사의 피 묻은 셔츠, 복부 2cm의 자상, 부러진 화살을 수거했다는 증언… 곧이어 사건의 파장은 일파만파 퍼져나가고, 사법부는 김경호의 행위를 법치주의에 대한 도전이자 ‘테러’로 규정, 피의자를 엄중 처벌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한다. 그러나 피의자 김경호가 실제로 화살을 쏜 일이 없다며 결백을 주장하면서, 속전속결로 진행될 것 같았던 재판은 난항을 거듭한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법정, 엇갈리는 진술! 결정적인 증거 ‘부러진 화살’은 행방이 묘연한데... 비타협 원칙을 고수하며 재판장에게도 독설을 서슴지 않는 김경호의 불같은 성격에 변호사들은 하나둘씩 변론을 포기하지만, 마지막으로 선임된 자칭 ‘양아치 변호사’ 박준의 등장으로 재판은 활기를 띠기 시작하는데... 상식 없는 세상에 원칙으로 맞서는 한 남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빅 뱅 이론 2

개요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TV시리즈
출연
쟈니 갈렉키, 짐 파슨스, 칼리 쿠오코, 사이몬 헬버그





여자에게 도무지 인기를 얻기 힘들것 같은 캘리포니아 공과대학(Caltech) 박사/석사인 nerd친구 4명(쉘든, 레너드, 하워드, 라제쉬)과 이웃인 금발 미녀 페니가 만나면서 일어나는 각종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소프트 보이즈

개요
드라마 | 일본 | 113분
감독
토요시마 케이스케
출연
나가야마 켄토(오니즈카), 카쿠 켄토(노구치), 하루, 카지 마사키(이시오카)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소프트볼팀만 만들면 바로 전국대회라고! 전국대회!”

 프랑스 레스토랑의 셰프가 되기를 꿈꾸는 오니츠카에게 사고뭉치 노구치는 갑자기 소프트볼팀을 만들자고 제안한다.

 사가현에 남자 소프트볼팀이 없어 바로 전국대회 직행이라는 점을 간파한 노구치.

 오니츠카를 끌고 다짜고짜 소프트볼팀을 만들기 위해 학교를 누비기 시작한다. 남학생이 전교에 40명밖에 안 되는 우시즈고에서 소프트볼팀 9명의 멤버를 모으기는 쉽지 않다. 문제아 이시오카, 전교 1등 오우카, 존재감 없는 다나카등 우여곡절 끝에 9명의 멤버들을 모아 만들어진 소프트볼팀. 하지만 이들은 캐치볼 하나 제대로 못하는 그야말로 생초보들인데……

 오니츠카와 노구치의 소프트볼팀은 전국대회에 무사히 진출할 수 있을까?

 사가현에서 실제로 전국대회에 도전했던 엉뚱한 소년들의 청춘 발랄 전국대회 입성기!
아티스트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 미국, 프랑스 | 100분 
감독
미셀 하자나비시우스
출연
장 뒤자르댕(조지), 베레니스 베조(페피), 존 굿맨(짐머), 제임스 크롬웰(클리프턴)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을 이어가던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조지. 하지만 유성영화의 등장으로 무성영화 배우였던 그는 졸지에 설 자리를 잃게 된다. 한편, 신인 시절, 조지의 영화에 출연하며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던 여배우 페피는 인기스타가 된 뒤에도 조지에 대한 사랑을 남몰래 키워가는데…
어둠의 아이들

개요
드라마 | 일본 | 137분
감독
사카모토 준지
출연
에구치 요스케(일본신문사 방콕 주재 기자, 난부 히로유키), 미야자키 아오이(사회복지활동가, 오토와 케이코)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가격표가 붙은 어린 생명

일본신문사 태국 방콕지국의 기자, 난부 히로유키는 동경본사 사회부로부터 조만간 일본인 아이 하나가 태국으로 건너와 불법으로 매매된 심장이식수술을 받을 거라는 정보를 받고 조사에 착수한다. 태국 현지 정보원들을 통해 찾아낸 불법장기기증 중개자를 통해 제공자인 어린 아이가 살아있는 건강한 아이이며, 그 아이에게서 그대로 장기를 꺼내 이식한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된 난부는 더욱 더 취재에 대한 결심을 굳히게 된다.

 태국 방콕의 또 한 명의 일본인, 오토와 케이코는 아시아 어린이를 위해서 도움이 되고 싶다는 뜻을 가지고 사회복지센터 ‘사랑이 넘치는 집’에 도착한다. 취재를 위해 센터에 찾아온 난부로부터 살아있는 아이의 장기이식수술이 행해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충격에 휩싸인 센터소장, 나파폰과 오토와는 부모조차 행방에 관심을 두지 않는 실종된 어린 소녀, 아란야를 찾기 시작한다.

 센터사람들의 노력에도 행방을 알 수 없던 아란야는 사실 마피아가 관리하는 첸라이의 매춘업소에 팔려 북미와 유럽, 일본에서 온 외국인 소아성애자들에게 학대 당하고 있다. 손님의 요구에 따르지 않는 아이는 폭행당하고, 성학대로 인해 에이즈에 걸린 아이들은 검은비닐봉지에 담겨 쓰레기장에 버려진다. 학대 속에서 고통 받는 아란야는 복지센타로 구원을 요청하는 편지를 보내고, 나파폰과 오토와는 첸라이로 달려가 매춘업소에서 아이의 행방을 찾으려 애쓰지만 마피아의 감시로 난항에 부딪치고, 경찰도 증거불충분이라는 이유로 수사에 나서질 않는다.
 
 난부와 오토와 두 사람은 도쿄로 돌아와 처음 심장이식수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일본신문사 사회부 기자, 시미즈와 함께 태국에서 수술을 받기로 한 아이의 집을 찾아간다. 실명과 사진을 실지 않는다는 조간 하에 아이 아버지, 가지카와는 어렵게 인터뷰를 허락하지만 오타와가 사람의 생명을 돈으로 사는 행동이라며, 수술을 포기해달라고 요청하면서 더 이상 진행되지 못한다. 난부는 한 명을 살린다고 해도 새로운 희생자가 나타날 뿐이라며 오토와의 돌발적인 행동을 비난한다. 오토와는 지금 눈앞의 위험에 처한 단 한 명의 아이를 구할 수 없다면 결국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주장한다. 하나의 어린 생명을 구하려는 목적은 같지만 두 사람 사이에는 기자와 사회복지활동가라는 입장과 가치관의 차이가 있어 쉽게 같은 방향으로 의견을 모으지 못한다.

태국에 돌아온 오토와는 자신의 힘으로는 심장이식수술을 막을 수 없다는 무력감에 고통스러워하면서도 첸라이의 매춘업소에서 아룬야를 찾는 일에 더 매진한다. 난부 역시 취재를 위해 더 몰입하고, 기사의 결정적 증거가 되어줄 사진 촬영을 위해 카메라맨 요다에게 도움을 청한다. 심장을 빼앗길 아이가 병원에 들어서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난부는 고군분투하고, 아룬야가 검은비닐봉지에 담긴 채 쓰레기통에 버려질지도 모른다는 공포감에 오토와는 쓰레기장을 뒤진다. 각자의 방법으로 아이들을 구하려는 이들의 노력은 과연 빛을 볼 수 있을까….
존 카터 : 바숨 전쟁의 서막

개요
SF, 액션 | 미국 | 132분
감독
앤드류 스탠튼
출연
테일러 키취(존 카터), 린 콜린스(데자 토리스), 윌렘 데포(타스 타카스), 사만다 모튼(솔라)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신비의 행성, 거대한 전쟁 우주의 운명을 가르는 단 하나의 전사!

 신비의 행성, 바숨 이 곳은 외계 종족간의 계속된 전쟁으로 서서히 파괴되고 있다. 시공간 이동을 통해 우연히 이곳에 오게 된 존 카터(테일러 키취)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행성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되는데…

 2012년 3월, 전 우주를 뒤흔들 거대 전쟁의 서막이 오른다!
크로니클

개요
드라마, SF, 액션, 스릴러 | 미국, 영국 | 83분
감독
조쉬 트랭크
출연
데인 드한(앤드류 디트머), 알렉스 러셀(맷 게레티), 마이클 B. 조던(스티브 몽고메리), 애슐리 힌쇼(케이시 레터)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초능력을 가진 자가 모두 영웅은 아니다!
평범한 고교생 친구 앤드류와 맷, 스티브는 어느 날, 우연히 발견한 땅굴에서 무언가를 본 이후 그들에게 생긴 작은 변화를 알게 된다.

 작은 손짓만으로 물건을 이리 저리 움직이거나, 포크로 찔러도 다치지 않는 등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된 것. 어릴 때 한번쯤은 꿈꿔왔던 슈퍼 파워를 갖게 된 이들은 사람들을 놀래키는 장난을 하는 등 자신들의 특별한 능력에 심취한다. 장난에 장난을 이어가던 중 우발적으로 사고를 일으키게 된 이들은 혼란에 빠지고, 그들의 슈퍼파워는 점점 제어하기 힘들 정도로 커져간다. 그러던 중 앤드류가 이상행동을 보이며 점점 공격적으로 변한다. 특별하지만 위험한 그들의 능력에 도시는 점차 혼란에 휩싸이는데…
파리의 도둑고양이

개요
애니메이션 | 프랑스 | 70분 
감독
장-루프 펠리시올리, 알랑 가그놀
출연
도미니크 블랑(잔느, 조이의 엄마 목소리), 브루노 살로몬(니코, 도둑 목소리), 오리앤 자니(조이 ,소녀 목소리)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고양이 '디노'는 이중생활을 한다. 낮에는 실어증에 걸린 소녀 ‘조이’의 집에서 느긋하게 지내고, 밤에는 의로운 도둑 ‘니코’와 함께 밤일을 한다. 조이는 아버지가 ‘코스타’라는 갱단의 두목으로부터 살해 당한 이후로 말을 잃어버린 어린 여자 아이다. 그녀의 어머니 ‘잔느’는 경찰이다. 코스타 일행을 소탕하기 위해 슬퍼할 겨를도 없다. 한편 니코는 신출귀몰한 능력으로 부자들의 보물을 훔친다.

 어느 날 밤 조이는 고양이 디노가 밤마다 어딜 가는지 알아보기 위해 뒤를 쫓는다. 디노가 니코의 집까지 가서 그와 함께 지붕을 타고 사라진 후에야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데, 도중에 코스타 일당의 범죄 계획을 몰래 엿듣게 된다. 그런데 일당 중에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자 조이는 깜짝 놀라고, 그만 악당들한테 발각되고 만다. 바로 조이의 보모가 갱단의 일행이었던 것이다. 이제 조이와 갱들의 추격전이 펼쳐지고 조이가 위기에 처했을 때 니코가 나타나 도와준다. 조이와 니코, 그리고 디노는 코스타 일당의 추격을 물리치고자 필사적으로 도망치며 파리의 밤, 지붕을 타고 스펙터클한 추격전이 펼쳐진다.
가족 생활

개요
드라마 | 영국 | 108분
감독
켄 로치
출연
빌 딘
등급
[해외] NR
 
런던에 거주하는 19세 소녀 재니스(샌디 랫클리프 분)는 정신분열 증세에 시달리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10대 소녀가 감당하기엔 어려운 상황 - 즉, 임신을 한 상태. 결국 부모의 손에 이끌려 정신과 상담을 받게 된다. 담당의사는 재니스를 비롯해서 그녀의 가족들과도 면담을 하게 되고, 그녀를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넣은 이들이 다름 아닌 그녀의 부모라는 사실을 밝혀낸다. 사실 재니스의 어머니는 청교도이자 완고하고 냉담한 여자이며 아버지는 명예와 의무에 목숨을 거는 가부장적인 남자이다. 이들 부모는 시계처럼 정해진 삶을 가장 가치 있는 것이라 믿고 자식에게 그것을 강요하며 자신들은 훌륭한 부모임을 자부한다는 데 더 큰 문제가 있다. 이들은 재니스에게 낙태를 종용하고 정신과 치료시설로 강제로 보내지만 증상은 점점 악화되는데...
마사 마시메이 마릴린

개요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102분
감독
T. 숀 더킨
출연
엘리자베스 올슨(마사), 존 호키스(패트릭), 사라 폴슨(루시), 휴 댄시(테드)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뉴욕 주 캐츠킬의 한 농장에서 집단생활을 하던 마사(엘리자베스 올슨)가 탈출하여 언니 루시(사라 폴슨)와 형부 테드(휴 댄시)의 집에 머문다. 루시는 2년만에 갑자기 등장하여 이해할 수 없는 말을 하고 비정상적인 행동을 일삼는 마사가 무슨 일을 겪었는지 궁금해하지만, 마사는 입을 굳게 다문다. 2년 전, 마사는 유일한 혈육인 루시가 대학에 들어가자 홀로 버려졌다고 생각하던 중 패트릭(존 호키스)이 이끄는 집단에 들어가게 된다. 패트릭에게 ‘마시 메이’라는 이름을 부여받은 마사는 그와 잠자리를 갖는 소위 ‘정화 의식’을 치른다. 이후 마사는 패트릭의 카리스마에 완전히 매혹당해 그를 경외의 대상으로 바라본다. 또한 마사 자신을 선생이자 리더라며 인정해주는 패트릭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마사는 패트릭 일행과 물건을 훔치러 남의 집에 들어갔다가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는데…
미세스 브라운

개요
드라마 | 미국 | 103분 
감독
존 매든
출연
주디 덴치(빅토리아 여왕), 빌리 코놀리(존 브라운)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영국의 절대 권력자 빅토리아 여왕(Queen Victoria: 쥬디 덴치 분)과 어려서 색스코버그 왕가의 알버트 왕자와 결혼하여 영국의 역대 어느 황실 부부보다 금슬좋게 살았다. 그러나 결혼생활 21년만에 대공이 장티푸스에 걸려 승하하자, 일찍 대공을 잃은 빅토리아 여왕은 깊은 비탄에 빠져 스코틀랜드의 별장에 내려가 장기간 은둔 생활을 하게 된다. 여왕이 국사의 일선에 나서지 않자 군주제의 정계에선 그녀의 필요성에 대해 의문을 가지는 일파가 생겨나기 시작했고, 심지어 군주제 자체에 대한 강한 의구심마저 생겨나게 된다.

  한편 빅토리아 여왕으로 하여금 은둔 생활을 벗어나게 하기 위한 복안으로 왕실이 제시한 방법은 알버트 대공의 생전에 대공에게 극진히 헌신하여 대공으로부터 충성심을 칭찬받았던 존 브라운(John Brown: 빌리 코노일리 분)을 빅토리아 여왕의 마부로 기용하는 것이었다. 주위의 모든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에도 불구하고 존 브라운은 슬픔에 빠져있던 빅토리아 여왕의 가슴에 생기를 불어넣게 되고, 그리하여 여왕으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얻게 된다.

  존 브라운과 여왕의 우정이 차츰 깊어지자 이들의 관계를 색다르게 해석하고 시기하는 자들이 속속 생겨나고, 그들로부터 여왕을 지키려는 브라운의 노력은 눈물겹기까지 하다. 심지어 존 브라운은 군주제 자체의 위기를 상기시키며 여왕이 대중 앞에 나서서 국사를 돌봐야만 한다는 진언도 서슴지 않는다. 여왕에 대한 브라운의 충정은 여왕에 대한 사랑에서 기인한 것이었지만, 세인들은 두 사람의 우정어린 친분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수근거리기 시작한다. 심지어 여왕을 가리켜 '미세스 브라운'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왕권을 비하하기 시작한다.
미운 오리 새끼와 랫소의 모험

개요
가족, 드라마, 모험, 애니메이션 |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영국, 덴마크 | 84분
감독
마이클 해트너, 카르스텐 킬레리치
출연
저스틴 그렉(미운오리새끼 어글리 목소리), 이진호(미운오리새끼 어글리 더빙 목소리), 모건 C. 존스(랫소 / 프랭크 목소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어느 시골 마을, 오리 농장 곁의 한 둥지. 정체불명의 알에서 태어난 이보다 더 못생길 수 없는 미운오리새끼 ‘어글리’는 하늘에서 뚝 떨어진 생쥐 ‘랫소’를 아빠로 맞이하게 되는데… 그는 바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잘 나가는 매니저를 꿈꾸는 야심찬 생쥐 ‘랫소’. 징글징글한 스토커 ‘필리스’의 추격을 피하다 둥지에 떨어진 ‘랫소’는 요즘 밀고 있는 세상에서 제일 긴(?) 지렁이 ‘웨슬리’와 함께 놀이동산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꿈꾸지만 반응이 신통치 않아 고민 중이다.

  ‘필리스’와 그 일당들에게 쫓기면서도 성공한 매니저의 꿈을 버리지 못한 ‘랫소’는 미운오리새끼 ‘어글리’의 완전 못생긴 외모가 대박을 터뜨리는 것을 목격하고 ‘어글리’를 이용해 놀이동산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계획하지만 어느덧 사춘기가 되어 외모에 대한 급 고민이 시작된 ‘어글리’와 ‘어글리’의 마음을 들쑤시는 그의 여자친구 ‘제스’로 인해 그 여정이 쉽지만은 않은데… 과연, ‘랫소’는 ‘필리스’의 추격과 ‘제스’의 방해를 따돌리고 미운오리새끼 ‘어글리’를 성공적으로 데뷔시킬 수 있을까?
블루 엘리펀트

개요
애니메이션 | 미국 | 75분
감독
콤핀 켐군니르드
출연
제레미 레드리프(콘 쿨레이), 칼 라이너, 마틴 숏, 케이트 심세스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옛날, 샴 왕국에 어떤 위대한 코끼리가 살았다. 이 코끼리는 싸움을 아주 잘해서 나라를 지키는 전쟁에서 큰 공을 많이 세웠다. 그러다가 갑자기 이 코끼리의 소식이 끊어지고 아무도 그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게 되었다. 그 후 시간이 지나 그의 아들이 태어났고, 아들은 아빠가 없기 때문에 장난도 심하고 엄마 코끼리의 말도 잘 듣지 않았다. 어느 날 엄마 코끼리가 사람들한테 잡혀가게 되자, 아들 코끼리 ‘칸’은 엄마 코끼리를 찾으러 집을 떠나게 된다. 이 와중에서 사람들이랑 어울려 사는 코끼리들을 만나게 되고, 사람들이랑 어울려 사는 건 코끼리의 모습이 아니라고 그들을 처음엔 비웃었다. 하지만 나쁜 늑대무리들이 쳐들어와 사람들과 어울려 살던 코끼리들이 칸을 구해준다. 몇 년이 흘러 청년 코끼리가 된 칸은 이 세상에서 가장 힘센 코끼리 선발대회에 나갔다가 우승을 차지하기 직전, 엄마 코끼리를 우연히 발견 되는데…
오늘부터 시작이야

개요
드라마 | 프랑스 | 117분
감독
베르트랑 타베르니에
출연
필립 토레톤, 마리아 피타레시
등급
[해외] NR
 
다니엘은 북부지방 발렌시엔느 근교 에르냉에 위치한 유치원 원장이며, 광부의 아들로, 한때 번성했지만 지금은 실업자로 들끓는 에르냉에서 아이들을 열정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헌신적이고 실력 있는 직원들의 도움으로 다니엘은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자기표현의 방법을 일깨워 주고 창조력을 북돋아 주려고 노력한다. 어느 날 저녁, 딸 래티샤를 데리러 늦게 유치원에 도착한 학부모 앙리부인은 딸에게 키스하려고 고개를 숙이다가 술에 취한 나머지 유치원 마당에서 졸도하고 만다. 그녀는 부끄러움에 겨워 래티샤와 어린 남동생을 운동장에 남긴 채 도망쳐 버린다. 다니엘은 사회복지사업기관에 도움을 청했지만 즉각적인 대책이 마련되지 않자, 규칙을 어기고 두 어린아이들을 집으로 데려다 주기로 결심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소신을 바꾸게 된 그는 보다 더 과격한 접근방식을 선택한다. 다니엘은 정부당국과 국회의원들을 비난하기 시작하고 논쟁 속에 휘말린 그는 유치원에서 해직되기에 이른다. 그러나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그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늘어나고 그들의 경험은 성공의 결실을 맺는다.
와이어트 어프 : 리벤지

개요
드라마, 액션 / 미국 / 92분
감독
마이클 페이퍼
출연
발 킬머, 숀 로버츠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전설은 그에게서 시작된다!
1907년 샌프란시스코의 페어몬트 호텔. 한 기자가 전설적인 보안관 와이어트 어프를 찾아오고, 인터뷰와 함께 그의 회상이 시작된다.
1878년 오클라호마 다지 시. 무법의 시대와 함께 어둠의 시대가 왔고 그 중심에 다지 시가 있었다. 악명 높은 스파이크 케네디와 샘 케네디 형제는 마음대로 살인을 저지르고, 법 집행자인 보안관이나 판사들마저 그들 손에 죽어나갔다. 원한을 품은 켈리 시장을 죽이려던 케네디 형제는 시장의 집에 총을 난사하지만, 켈리 시장이 임시로 집을 빌려 준 여가수 도라가 대신 죽음을 맞이한다. 와이어트
어프는 이 일을 계기로 힘없는 사람들을 도우며 살기로 결심한다. 분노한 와이어트 어프는 추격을 반대하는 판사에게 보안관 뺏지를 돌려주고 본격적으로 스파이크와 샘을 추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동료인 찰스 바셋과 배트 매스터슨, 빌 틸먼이 그와 함께 하는데….
원스 어게인

개요
다큐멘터리, 드라마 | 미국, 체코, 아일랜드 | 88분
감독
닉 어그스트 페르나,카를로 미라벨라 데이비스, 크리스 답킨스
출연
글렌 핸사드(본인), 마케타 잉글로바(본인)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2007년 <원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이 된 ‘스웰 시즌’의 멤버 ‘글렌 핸사드’와 ‘마르케타 이글로바’는 영화가 예상 외의 흥행을 거두면서 세계적인 스타로 주목 받으며 최고의 날들을 보낸다. 그러나 2년 여의 걸친 세계 투어를 함께하기 시작하면서 둘의 관계는 조금씩 삐걱대기 시작하는데…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

개요
액션, 모험 | 미국 | 94분 
감독
브래드 페이튼
출연
드웨인 존슨(행크 파슨스), 마이클 케인(그랜드파더), 조쉬 허처슨(숀 앤더슨), 바네사 허진스(카일라니)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모든 불가능을 뛰어넘는 거대한 어드벤처! 아틀란티스는 진짜로 있다!! 

며칠 전 밤부터 어디선가 보내온 모스 부호. 반복적으로 계속되는 단어 “핍, 조른, 스트럭스”는 쥘 베른 소설 ‘해저 2만리’의 주인공들. 그리고 이어지는 신호는 이야기한다. “섬은 진짜 있다” 마치 암호처럼 스티븐슨의 ‘보물섬’,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가 단서로 던져지고, 세 개의 책 속에 등장하는 섬들이 어쩌면 같은 곳일지도 모른다는 추측으로 세 개의 지도를 겹치니 나타나는 경도와 위도가 적힌 좌표!!
 그것은 바로, ‘쥘 베른’의 추종자로 반평생 신비의 섬을 찾아 다니던 할아버지가 보낸 신호였고, 2년 전 연락이 끊긴 할아버지를 찾아 신비의 섬으로 출발한다! 헬기를 타고 섬을 향해 가던 가족은 강력한 태풍을 만나고, 태풍의 눈에 들어가야만 섬에 갈 수 있다는데..

 드디어 도착한 이 곳은 바로 아틀란티스! 비밀의 열쇠를 찾는 힌트는 바로 소설 속에 있다!
천사의 숨소리

개요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93분 
감독
한지원
출연
김영선(영란), 한지원(재민)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성공을 꿈꾸는 나. 나를 꿈꾸는 엄마. 우리가 함께 한 순간. 나의 가슴에 숨쉬는… [천사의 숨소리] 슈퍼스타를 꿈꾸는 연기자 지망생 재민. 아픈 몸을 이끌고 그의 꿈을 응원하는 엄마 영란. 그런데 어째 아들이 스타가 되겠다고 벌이는 사건들이... 웬수(?)가 따로 없다. 아들 뒷바라지에… 뒷감당에…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는 영란. 과연 재민이는 정신 차리고 진짜 슈퍼스타가 될 수 있을까?
해피 피트 2

개요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 오스트레일리아 | 100분
감독
조지 밀러
출연
일라이저 우드(멈블 목소리), 핑크(글로리아 목소리), 엘리자베스 데일리(베리어스 캐릭터스 목소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스탭은 용기 있게, 꿈은 특별하게~ “넌 할 수 있다!!”

 세계 최악의 음치지만 춤만은 자신 있던 멈블의 아들 에릭은 그야말로 우주 최강 몸치 펭귄! 춤추고 노래하며 즐거운 펭귄들 사이에서 잘하는 게 아무 것도 없어 비관하던 에릭은 친구들과 가출을 한다. 다행히 아빠 펭귄 멈블이 하늘을 나는 펭귄에 정신이 팔려 있는 에릭을 찾아내고, 에릭과 친구들을 붙잡아 돌아오는 길에 위험에 처한 바다 코끼리를 구해준다. 그런데 갑자기 무너진 빙하 때문에 황제 펭귄 랜드의 친구들이 모두 갇혀버리고 그들을 구하기 위해 멈블과 에릭은 남극의 모든 동물들과 바다 코끼리들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눈이 번쩍, 귀가 쫑긋, 온몸이 들썩들썩~ 펭귄과 함께하면 온 세상이 즐거워진다!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9월 최신 DVD  (0) 2012.09.03
2012년 8월 최신 DVD  (0) 2012.08.02
2012년 6월 최신 DVD  (0) 2012.06.01
2012년 5월 최신 DVD  (0) 2012.05.18
2012년 4월 최신 DVD - 2  (0) 2012.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