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2012년 6월 최신 DVD

천하무적

개요
액션, 드라마 | 홍콩 | 112분 
감독
펑샤오강
출연
유덕화(왕박), 유약영(왕려)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왕박과 왕려는 오랫 동안 호흡을 맞춰온 부부 도둑이다. 한 사업가를 턴 이후 도주하던 그들은 기차역에서 한 시골 농부 복근을 만나게 된다. 순박하고 천진난만한 복근은 몸에 평생동안 저축한 돈 6만원을 지니고 있는데, 자신은 '도둑 없는 세상'에 산다고 믿는다. 그러나 이 기차에는 왕박과 왕려 부부 뿐만 아니라 전설적인 도둑인 표숙까지 타고 있다. 표숙은 왕박과 왕려 부부를 앞질러 복근의 돈을 털려 하고 왕려는 표숙에 맞서 복근의 돈을 지키기로 결심하게 된다. 왕박과 표숙의 훔지는 자와 지키려는 자의 한판 경합을 벌이게 되고...
타임 투 킬

개요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149분
감독
조엘 슈마허
출연
산드라 블록(앨런), 사무엘 L. 잭슨(칼리 해일리), 매튜 맥커너히(제이크), 케빈 스페이시(D.A 루퍼스 버클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미국 남부 미시시피주의 작은 소도시. 대낮 한적한 오솔길에서 식료품을 사들고 가던 한 소녀가 술과 마약에 취한 두명의 건달들에게 무참히 강간당한다. 작업 도중 이 소식을 전해들은 소녀의 아버지 칼(사무엘 잭슨 분)은 만신창이가 된 딸의 모습을 보며 터져나오는 오열을 참지 못한다. 실로 눈깜짝할 새에 벌어진 법정 살인사건 소녀의 피묻은 운동화가 차안에서 발견되면서 범인들은 이틀만에 체포되지만, 백인 우월주의가 어느곳보다 심한 미시시피에서 이들에게 중형이 가해질 것은 만무한 일. 많은 사람들의 예측대로, 범인들은 미리 계획된 형식적인 재판을 받기 위해 유유자적하게 법정의 계단을 오른다. 바로 그때 눼. 실로 눈깜작할 순간, 문뒤에 숨어 있던 칼이 기관총을 들고 들이닥쳐 두명의 범인들을 향해 기관총을 난사한 것은. 낭자한 선혈이 계단을 적시고, 단말마적인 비명소리만이 법정의 무거운 공기를 가른다.

  범행 즉시 체포된 칼은 평소 안면이 있던 신참 변호사 제이크(매튜 맥커너히 분)에게 도움을 부탁한다. 누가 보아도 결과가 뻔한 사건. 흑인이 백인을, 다른 곳도 아닌 법정에서 기관총을 난사한 희대의 살인. 칼에겐 소송을 준비할 넉넉한 돈도 없고, 설상가상으로 싸워야 할 상대는 악랄하고 정치적 야심으로 가득찬 베테랑 검사 버클리(케빈 스페이시 분)다. 갈등하던 제이크는 강간당한 소녀와 동갑인 딸 하나의 잠든 모습을 보고 '잘해야 본전, 잘못되면 파멸'인 이 사건을 맡기로 결심한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미모의 법학도 엘렌(산드라 블록 분)은 착잡한 제이크 앞에 나타나 도움을 자청한다. 밤마다 걸려 오는 협박 전화, 그리고 하루가 멀다하고 벌어지는, 제이크를 노린 방화와 테러. 여기에 악명높은 KKK단까지 가세하면서, 소도시에서 일어난 작은 살인 사건은 전국적인 이슈로 달아 오르고, 교활한 버클리는 배심원을 전원 백인으로 구성해 유죄 판결을 끌어낼 만반의 준비를 한다. 급기야 재판 진행 중에 법정 앞에서 벌어진 흑백간의 충돌은 처참한 유혈사태까지 불러온다. 가능성 0%. 생애 가장 힘겨운 최종 변론. 결정적인 순간마다 실력을 발휘하는 엘렌의 도움으로 제이크는 가능성 0%의 재판을 점차 유리한 것으로 이끌어 간다. 그러나 최종 선고를 앞둔 날 밤, KKK단은 엘렌을 납치해 제이크에게 마지막 경고를 전한다. 유죄 판결을 내리기로 미리 입을 맞춘 배심원들을 앞에 두고, 흑인들과 KKK단이 법원앞에 대치한 가운데, 제이크는 생애 가장 힘겨운 최종 변론을 준비한다.
다크 아워

개요
SF, 액션 | 미국 | 89분
감독
크리스 고락
출연
에밀 허쉬(루크), 올리비아 썰비(나탈리), 조엘 키나먼(스카일러)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보이지 않는 놈들의 습격 전 세계가 암흑 속에 빠져든다!

 칠흑 같은 밤하늘 위에 미스테리한 발광체들이 수없이 떨어진다. 세계 곳곳에서는 각종 기계들의 기이한 오작동이 속출하고.. 그리고 이어지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놈들의 인류를 향한 무차별적인 공격. 그 시각 모스크바를 여행 중이던 네 명의 젊은이들은 순식간에 빛을 잃고 암흑 속에 갇힌 광대한 낯선 도시 안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보이지 않는 생명체를 향해 필사의 대결을 감행하는데...
레전드 오브 래빗

개요
애니메이션 | 중국 | 89분 
감독
순리준
출연
엄상현(투), 박지훈(슬래시), 김보영(피오니), 남도형(비기)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아주 먼 옛날, 쿵푸의 '쿵'자도 모르는 시골 요리사 토끼 '투'. 푸짐한 뱃살과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쭉 뻗은 귀. 버거운 몸매와는 사뭇 다른 반죽 신공으로 빚어낸 호떡으로 많은 이의 사랑을 독차지한다. 하지만, 제국을 노리는 검은 음모가 그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데...

 스릴 넘치는 액션과 역대 최강의 동물 캐릭터들 속에서 터질듯한 볼 살이 묘(卯)하게 매력적인 투는 주어진 미션을 성고하고 위기의 제국을 구해날 것인가!
셜록홈즈: 그림자 게임

개요
액션, 모험 | 미국 | 128분
감독
가이 리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셜록홈즈), 주드 로(닥터 존 왓슨)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더욱 강렬하게, 더욱 스릴 있게 세상을 구할 홈즈의 추리가 다시 시작된다!

 왓슨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왓슨의 부인과 경쟁하는 홈즈 앞에 또 한 번 세상에서 가장 명석한 두뇌를 증명할 과제가 주어진다! 셜록 홈즈는 유럽에서 발생하는 연쇄 폭탄 테러사건, 강대국들의 전쟁 위기고조, 미국 철강 왕의 죽음 등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풀리지 않는 사건들이 모두 연결되어 있고 그 배후에 평생의 숙적 모리아티 교수(자레드 해리스)의 더 큰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직감한다.

 조사 과정에서 만나게 된 집시이자 점술가인 묘령의 프랑스 여인 심(노미 파라스)을 통해 살인사건에 대해 정보를 얻지만 이를 계기로 여인은 킬러의 다음 목표물이 된다. 이에 홈즈는 그녀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홈즈에게 협조하고 대륙을 넘나드는 험난한 모험 앞에서 교활한 모리아티 교수는 항상 한 발 먼저 죽음의 덫을 놓고 기다린다.
 모리아티 교수의 계획이 성공하게 되면 역사가 뒤바뀔 정도로 세상은 위험해진다.
 거대한 음모에 맞선 홈즈의 활약이 다시 펼쳐진다!
어쌔신

개요
액션, 스릴러 | 미국 | 132분
감독
리처드 도너
출연
실베스터 스탤론(로버트 래스), 안토니오 반데라스(미구엘 베인), 줄리앤 무어(일렉트라)
등급
[해외] R
 
로버트 래스(실베스타 스텔론 분)는 죽음의 게임에 뛰어들었다. 보통 사람들은 있는지 조차 모르고 살아가는 이 전쟁터는 어두운 그림자 속에서만 일어난다. 이 게임의 전사들에게 승리란 없다. 오직 총알만이 그들을 기다릴 뿐이다. 냉전체제하에서 이 세계에 뛰어든 래스는 소수의 정예중 한명이었고, 당시는 나름대로의 도덕성과 옳고 그름의 판단이 존재했다. 해빙은 되었으나 그의 재능을 필요로하는 자들은줄을 이었다. 이젠 비지니스 이해관계에서 한발 앞서기 위해서 프리랜서들이 날뛰고, 책임감이나 법칙이 더이상 존재하지 않는 세계가 된 것이다. 래스는 이제 손을 떼고 싶다. 열정적이고 야성적인 메게 베인(안토니오 반데라스 분)의 이 죽음의 게임에 대한 탐욕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게임과 죽음의 스릴을 즐기는 베인은 지난 역사의 흐름에 대해 열심히 공부한다. 자신이 브루투스로부터 하비 오스왈드까지 이어지는 암살자 전통의 후계자라고 믿는 그는 이제 자신의 시대가 왔음을 확신한다. 그러나 그의 앞길을 가로막는 한 사람이 있다. 베인은 역사를 되돌리기로 결심한다. 최고의 자리에는 오직 한명 밖에 설 수 없으므로. 엘렉트라(줄리안 무어 분)는 정보 세계의 교활한 정보 도둑, 곧 감시 전문가이다. 그녀가 이 위험한 세계에서 살아 남으려면 기지와 직관에 의존할 수 밖에 없다. 그렇게 살아온 그녀는 래스와 마찬가지로 비싼 대가를 치르게 된다. - 고립, 편집증, 방랑생활 - 이제 그녀는 사람들과 정상적인 관계를 갖지 못하게 된다. 그녀는 점점 더 위험한 게임의 늪에 빠져들게 되는데 래스와의 만남으로 그녀는 재생의 기회를잡게 된다. 이 세 방랑자의 삶이 한순간 획을 그으며 스친다. 래스와 엘렉트라가 이 어둠의 세계에서 완전히 벗어나려 몸부림치는 중에 베인은 그의 모든 치명적인 기술을 총동원, 게임의 일인자가 되려한다. 허나 오랫동안 최고의 자리에 있었던 레스는 그 게임을 다 알고 있다. 그는 과거가 그에게 가르쳐준 모든 것을 이용해서 쇠사슬을 끊으려 한다.
엘라의 모험 2: 백설공주 길들이기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 미국, 독일 | 71분
감독
스티븐 E. 고든, 보이드 커클랜드
출연
김현심(백설공주 목소리), 김옥경(베인 목소리), 엄상현(맘보 목소리), 홍진욱(멍크 목소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백설공주는 어린 나이에 엄마를 잃고 아빠의 손에 키워진다. 어린딸이 걱정된 왕은 재혼을 결심하고…. 왕비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는 레이디 베인, 그녀에겐 백설공주는 언제나 눈의 가시! 얄미운 백설공주를 없애기 위해 ‘욕쟁이 사과’를 먹이게 된다. 사과를 먹은 백설공주는 온 동네 사람들에게 욕을 퍼 붓고, 결국 쫓겨 나게 된다. 결국 왕따가 되어 숲 속 일곱난쟁이 집에 얹혀살게 된다. 공주라 손에 물 한번 묻혀 본적 없다는 철 없는 우리의 백설공주! 어이를 상실한 일곱난쟁이의 2010년 최고의 빅 프로젝트! ‘백설공주 길들이기’ 작전에 돌입하게 되는데…
오페라의 유령 : 25주년 기념 라이브 공연

개요
뮤지컬 | 영국 | 175분
감독
캐머런 맥킨토시, 로렌스 코너, 질리안 린
출연
시에라 보게스(크리스틴), 라민 카림루(팬텀), 하들리 프레이저(라울)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1860년 파리 오페라 하우스. 새로운 극단주 앙드레와 피르맹, 그리고 후원자인 라울 백작은 '한니발' 리허설을 감상하는 가운데 갑자기 무대장치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사람들은 오페라의 유령이 한 짓이라고 수군대고, 화가 난 프리마돈나 칼롯타는 무대를 떠나버린다.

 발레단장인 마담 지리의 추천으로 크리스틴이 새로운 여주인공을 맡게 되고, 공연은 대성공을 거둔다. 크리스틴은 축하객들을 뒤로하고 대기실에 혼자 남게 되는데, 거울 뒤에서 반쪽 얼굴을 하얀 가면에 가린 채 연미복 차림의 팬텀이 나타나 마치 마법이라도 걸듯이 크리스틴을 이끌고 미로같이 얽힌 지하 세계로 사라진다.

 크리스틴의 실종으로 오페라 하우스는 일대 혼란에 빠지고, 팬텀은 극단주에게 자신의 요구에 응하지 않을 시 크리스틴도 돌려보내지 않고 큰 재앙을 내리겠다고 경고한다. 그러나 기회를 주겠다며 크리스틴을 돌려보낸 팬텀과 달리 극단은 그의 협상을 모두 무시하고, 오페라 하우스는 괴사건에 휘말리며 문을 닫기에 이른다.
요나요나 펭귄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 일본, 프랑스 | 87분 
감독
린 타로
출연
서신애(코코 목소리), 김경식(포비 목소리), 마츠모토 리카, 모리사코 에이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펭귄도 하늘을 날수 있다고 믿으며 매일 밤 펭귄 옷을 입고 하늘을 나는 연습을 하는 소녀 코코. 하늘에서 떨어진 황금날개를 줍게 된 코코는 그날 밤 요정 ‘깨비’의 초대로 도깨비 마을로의 모험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상상했던 신나는 모험은 그만! 마왕으로부터 도깨비마을을 구해야만 하는 처지에 놓이게 된 코코와 요정 깨비 그리고 마왕의 부하가 되어버린 아기천사 포비는 ‘도깨비마을 구출 작전’을 시작하게 되는데...
킹덤 오브 헤븐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 전쟁 | 미국, 스페인, 영국 | 137분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올랜도 블룸(발리안), 에바 그린(시빌라 공주), 리암 니슨(고프리), 제레미 아이언스(티베리아스)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전쟁으로 가족을 잃고 깊은 슬픔에 잠겨있는 프랑스의 젊고 아름다운 대장장이 발리안(올랜도 블룸)에게 부상당한 십자군 기사 고프리(리암 니슨)가 찾아온다. 무언가 비밀을 품고 있는 듯한 그의 정체는 바로 발리안의 아버지. 발리안에게 숨겨진 전사의 자질을 꿰뚫어본 고프리는 자신과 함께 떠날 것을 제안하고, 결국 발리안은 성스러운 도시를 지키기 위한 영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발리안은 고프리로부터 여러 가지 검술과 전술 등을 배우며 용맹한 전사로 거듭난다. 그리고 고프리가 죽기직전 수여한 작위를 받아 정식기사가 되어 성스러운 도시 예루살렘의 국왕 볼드윈 4세(에드워드 노튼)에 대한 충성을 서약한다. 그 후 발리안은 뛰어난 검술과 용맹함으로 맹위를 떨치며 국왕의 신임을 한 몸에 받게 되고, 왕의 동생인 아름답고 신비로운 공주 실비아(에바 그린)와 격정적인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그녀는 악명 높은 교회 기사단의 우두머리 가이 드 루시안과 정략 결혼을 한 상태.

  운명적인 사랑은 거역할 수 없는 것. 명예를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는 기사 발리안은 고뇌하지만, 금지된 사랑은 더욱 뜨겁게 타오른다. 실비아를 빼앗긴 가이는 발리안을 향해 분노를 폭발 시키다가, 마침내 피비린내 나는 전쟁을 일으킨다. 이에 발리안은 예루살렘 왕국과 사랑하는 실비아 공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내놓고 최후의 전투를 시작한다. 과연 발리안은 실비아 공주와 예루살렘의 백성들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이제, 명예로운 젊은 영웅 발리안의 위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 아이슬란드 | 83분
감독
오스카 요나손, 토비 젠켈, 거나 칼슨
출연
하동훈(토르 목소리), 최효종(망치 목소리), 김원효(오딘 목소리), 조지훈(트림 목소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영웅이 되고 싶은 허당 '토르'와 마법망치 '크러셔'의 만남!

 신들의 왕이자 자신의 아버지인 '오딘'에게 인정받고 싶은, 평범한 대장장이 '토르'. 그는 신전에서 지상에 떨어뜨린 마법망치 '크러셔'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고, 이후 '크러셔' 에게 훈련을 받으며 차츰 전사로서 성장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얼음마녀 '헬'과 거인족이 마을을 덮치고, 그들에게 친구 '에다'가 납치 당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토르'는 '헬'로 부터 마을을 지키고, 납치된 '에다'를 찾기 위해 '크러셔'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데 ...
포트리스: 하늘을 나는 요새

개요
액션, 전쟁 | 미국 | 100분
감독
마이크 필립스
출연
버그 홀(마이클), 도니 제프콧(월리), 숀 맥고원(아치), 크리스 오웬(버트), 에드워드 핀레이(필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오직 20%만 살아 돌아온다!

 커다란 대가가 요구되는 치열한 공중전, 과연 그들의 목숨은? 
 
 1943년, 이탈리아를 점령한 독일군에 맞서 미국과 영국을 필두로 한 연합군은 북아프리카에 주둔한다. ‘마이클 슈미트’는 ‘맥 칼리스터’ 중위가 이끄는 4224503부대에 부조종사로 합류하게 된다. 독일군과의 지독한 공중전 이후 대부분의 전투기들이 고장이 난 상황. 전투기 정비가 오랫동안 이어지자 신입 ‘마이클 슈미트’ 부조종사 역시 빨리 비행기 조종을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며칠 뒤 5일이 넘는 시간 동안 공중전을 할 수 없던 그들에게 독일군의 보급품 집하 장소인 ‘카타니아’지역에 폭탄을 투하하고 복귀하라는 막중한 임무가 주어진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공중전인 만큼 대원들의 사기는 하늘을 찌른 상황, 그러나 지중해를 지나 남부 해안으로 향하던 중 구름이 너무 짙어 ‘마이클’은 목표 지점을 놓치고 만다. 항로를 벗어난 그들에게 설상가상으로 독일의 적기가 따라 붙어 그들에게 공격할 준비를 하는데...
스카이 크롤러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드라마, 액션 | 일본 | 121분
감독
오시이 마모루
출연
키쿠치 린코, 쿠리야마 치아키, 타니하라 쇼스케, 카세 료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키르도레, 어른이 되지 않는 아이들의 이야기
 
몇 번의 커다란 전쟁을 치르고 평화를 찾은 가까운 미래 세계. 인간들은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전쟁을 쇼로 만들어 벌인다. 그리고 그 대리전을 펼치는 두 회사 로스톡과 라우테른이 있다. 유럽 전선의 기지 우리스로 배속되어 온 전투 파일럿 간나미 유이치. 로스톡 소속의 그에게 이전의 기억이란 없다. 그가 유일하게 알고 있는 것은 자신이 키르도레라는 것과 전투기 조정법 뿐이다. 그런 유이치를 맞이한 기지의 여사령관 구사나기 스이토는 의미심장한 눈길로 그를 쫓고, 계속되는 전투는 로스톡의 승리로 이어진다. 결국 라우테른은 티쳐라 불리우는 강력한 에이스 파일럿을 전투에 투입시키는데…
인베이젼

개요
스릴러, SF | 미국 | 99분
감독
올리버 히르비겔, 제임스 맥티그
출연
니콜 키드먼(캐롤), 다니엘 크레이그(벤), 제레미 노담(턱커)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그들의 무차별 신체강탈이 시작된다! | 아무도 믿지 마라, 감정을 보이지 마라, 잠들지 마라
 
정신과 의사 캐롤 버넬(니콜 키드먼)은 환자 중 한 명이 자기 남편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 버렸다는 이야기를 듣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간단한 약을 처방한다. 그리고 아들 올리버와 친구들의 할로윈 행사를 지켜보다 사탕 주머니 속에서 정체 불명의 이상한 물질을 발견하게 되고, 아들의 친구 중 한 명이 이상하게 달라졌음을 느낀다.
 캐롤은 동료 의사이자 친구인 벤 드리스콜(다니엘 크레이그)과 스티븐 박사(제프리 라이트)에게 사탕 주머니에서 발견한 이상한 물질의 조사를 의뢰하고, 그 물질이 인간들이 잠자는 사이 침투해 겉모습은 그대로 둔 채 정신세계만 변화시키고 있음을 알게 된다.

  캐롤은 남편의 변화로 공포에 떨던 자신의 환자와 지나치게 차분해졌던 아들의 친구, 갑자기 나타나 아들을 만나게 해달라던 전 남편 그리고 질서정연하게 변해버린 거리를 무표정한 얼굴로 오가는 사람들 모두 그 물질에게 감염되어 ‘신체 강탈’ 당했음을 깨닫는다. 그 물질은 다름 아닌 인간 종족을 모두 자신들의 종족으로 변이시키려는 외계생명체였던 것.

  광기에 휩싸인 도시에서 누가 감염자이고 누가 정상인인지 판별하는 것조차 어려워지고… 그들에게 사로잡히지 않기 위해서는 절대 잠들거나 절대 감정을 드러내서는 안 된다! 캐롤은 어린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건 탈출을 시작한다!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개요
가족, 코미디 | 미국 | 124분
감독
카메론 크로우
출연
맷 데이먼(벤자민 미), 스칼렛 요한슨(켈리 포스터), 엘르 패닝(릴리 미스카)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맹수들의 울음 소리가 단잠을 깨우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모험심 강하고 열정적인 칼럼니스트이자 두 아이들의 아버지 벤자민 미(맷 데이먼)! 최근,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그는 엄마의 빈자리를 슬퍼하는 아이들과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이사를 결정하고, 마침내 마음에 쏙 드는 집을 찾게 된다.

 하지만, 완벽하게만 보이는 그 집의 딱 한가지 문제는 바로 무려 200여 마리의 리얼 야생 동물들이 사는 폐장 직전의 동물원이 딸려 있는 것! 동물원의 '동'자도 모르는 벤자민은 모험심이 발동, 전 재산을 통틀어 동물원을 사기로 결심한다.

 덜컥 동물원에 입성한 벤자민 가족은 헌신적인 사육사 켈리(스칼렛 요한슨)와 함께 동물원을 오픈하기 위한 인생 최고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동물원 재개장 프로젝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쥬만지

개요 
모험, 판타지, 가족, 액션, 코미디 | 미국 | 104분
감독
조 존스톤
출연
로빈 윌리엄스(앨런 패리시), 커스틴 던스트(주디 셔퍼드), 데이비드 앨런 그리어(칼 벤틀리), 애덤 한-버드(앨런 패리시)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1969년. 커다란 공장을 운영하는 아버지를 둔 12세 소년 알랜 패리쉬(Young Alan: 아담 한-바이드 분)는 어느날 친구 사라(Young Sarah: 로라 번디 분)와 함께 공장의 신축 공사장에서 이상한 북소리를 듣고 나무로 만들어진 이상한 게임판을 발견한다. 이 게임을 하던 알랜은 그만 게임의 마법에 의해 게임판 속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1995년. 주디(Judy Shepherd: 크리스틴 던스트 분)와 피터(Peter Shepherd: 브래드리 피어스 분)는 교통사고로 부모를 여의고 고모와 함께 살기 위해 왠지 값이 싼 커다란 집으로 이사온다. 어느날 고모가 직장으로 출근하고 난 뒤, 두 아이는 먼지 쌓인 다락방에서 들려오는 이상한 북소리를 듣는다. 공포와 호기심이 뒤섞인 채 다락방으로 올라간 주디와 피터가 찾아낸 것은 바로 쥬만지 게임판. 호기심 많은 주디가 게임판에 새겨진 지시에 따라 주사위를 던지는 순간, 갑자기 게임판에서 이제껏 본적 없는 괴조류떼가 튀어나와 물건들을 닥치는대로 부수어대기 시작한다. 놀란 주디와 피터는 뒤늦게 후회하지만 이미 사태는 엎지러진 물. 당황하는 주디와 피터 앞에 26년전 쥬만지 게임을 하다가 게임판 안에 갇혀버린 알랜 패리쉬(Alan Parrish: 로빈 윌리암스 분)가 나타나면서 주디와 피터는 이것이 단순한 게임의 수준을 넘어서는 초현실적인 것임을 깨닫고 전율한다.

  이제 알랜은 26년이라는 잃어버린 세월을 찾기위해, 주디와 피터는 자신들이 무심코 저지른 장난의 결과를 되돌려 놓기 위해 게임판 앞에 앉는다. 이 세사람에 더해 알랜이 수소문끝에 찾은 26년전의 친구 사라(Sarah Whittle: 보니 헌트 분)가 합류한다. 그러나 좀체로 게임의 끝은 보이지 않고, 게임판에서 나온 동물들은 주디와 피터의 집뿐 아니라 온 마을 전체를 휘젓기에 이른다. 급기야 주디와 피터의 집은 정글로 변하고 쏟아지는 폭우속에 떠내려가던 네 사람은 운명을 건 마지막 주사위를 던진다.
치코와 리타

개요
애니메이션, 멜로/애정/로맨스 | 스페인, 영국 | 93분
감독
하비에르 마리스칼, 페르난도 트루에바, 토노 에란도
출연
에만 소르 오냐(치코 목소리), 리마라 메니시스(리타 목소리), 마리오 구에라(레이몬 목소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기억할 거야, 우리가 함께 사랑을 노래한 그 순간…

 1948년 쿠바의 하바나, 야망에 찬 천재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치코는 어느 날 밤 클럽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가수 리타와 만난다. 젊음과 재능으로 빛나는 그들은 곧 사랑에 빠지지만 열정과 욕망, 질투와 오해가 뒤엉키며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한다. 그리고 네온사인 화려한 기회의 도시 뉴욕, 이제 막 그곳에 발을 디딘 치코는 스타로서 성공을 눈 앞에 두고 있는 리타와 재회하게 되는데… 하바나에서 뉴욕 그리고 파리, 할리우드, 라스베가스까지, 사랑과 꿈을 쫓는 그들의 뜨거운 여정이 펼쳐진다.
플래닛 헐크

개요
애니메이션, 액션, SF | 미국 | 81분
감독
샘 리우
출연
릭 D. 웨저맨, 리사 앤 벨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지나치게 강한 힘과 끝없는 분노 표출로 인해 애물단지가 되어버린 헐크는 지구에서 추방되어 지적 생명체가 없는 우주의 어느 별로 쫓겨난다. 하지만 우주선에 입력된 궤도는 헐크의 폭주로 인해 수정되고, 그는 '사카아르'라는 별에 불시착한다. 그리고 노예로 잡히어 콜로세움에서 사투를 벌여야 하는 검투사가 된다. 사카아르는 레드킹이 다스리는 곳으로 여러 왕국으로 분열되고, 황폐해져 그곳 사람들은 사카아르선이란 구세주를 기다리고 있다. 헐크는 콜로세움에서 네이티브 종족인 미크, 바위 인간인 크로그, 그림자 사제인 히로임, 레지스탕스의 딸인 엘로이를 만나 친구가 된다. 그리고 사카아르 사람들은 엄청난 괴력과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는 능력을 지닌 헐크가 콜로세움에서 결투를 벌이는 모습을 보고서 그가 사카아르선이라 믿게 된다. 하지만 헐크는 배신감과 분노에 휩싸인 채 자신에게 다가오는 이들을 거부한다. 그러던 중 세 번 연속으로 결투에서 이긴 검투사 팀은 자유를 얻게 되는데...
토르: 아스가르드의 전설

개요
애니메이션 / 미국 / 77분
감독
샘 리우
출연
매튜 울프(토르 역), 릭 고메즈 (로키 역), 타라 스트롱(시프 역), 알리스테어 아벨(팬드랄 역),
폴 돕슨(호건 역)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신들의 세상 아스가르드 오딘의 왕자인 토르, 동생 로키가 친구들과 함께 수르투르의 검을 찾기위해 아스가르드를 떠나 요툰하임으로 가게 된다. 몰래 수르투르의 검을 찾게 되고, 결국 프로스트 족에게 무단침입한 것을 걸리게 된다. 프로스트 자이언튼 족은 무단침입을 빌미로 아스가르드로 군대를 이끌고 진군한다. 알그림은 수르투르의 검을 건내줘야 이 전쟁을 막을 수 있기에 왕자들을 찾으러 가게된다. 왕자 일행을 찾고 수르투르의 검을 손에 얻자, 과거에 다크엘프족이 무참하게 죽임을 당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복수를 하려고 한다. 알그람은 오딘의 왕과 결투를 하게 되고, 동이 틀때까지 수르투르의 검을 돌려주지 못하자 프로스트 자이언트 족은 오딘과 전쟁을 벌이게 된다. 늦게 도착한 토르는 알그림과 결투를 하게 되고 동생 로키는 아버지의 아픔을 보고 알그림을 죽인다. 더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토르는 수르투르의 검을 되돌려 주게 된다. 평화가 얼마나 소중한 지를 다시 한번 배우게 된 토르는 시프와 평화속에서 사랑의 결실은 맺게 된다.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개요
코미디 | 미국 | 90분
감독
더글러스 맥그라스
출연
사라 제시카 파커(케이트 레디), 피어스 브로스넌(잭 아벨하머), 그렉 키니어(리처드 레디)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까지고! 걸리고! 넘어져도!

 포기할 수 없는 10cm 위 세상을 향한 전력질주가 시작된다!

 롤러코스터 타듯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는 펀드 매니저 케이트. 그녀에게 사람들은 “어떻게 그 많은 일들을 다 해내는지 몰라?!”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어느 날, 뉴욕 본사 글로벌 프로젝트가 주어지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며 호의를 베푸는 매력적인 클라이언트를 만나게 된다. 훈남과 함께 커리어도 높일 수 있는 일생일대의 찬스! 과연, 그녀는 그 많은 일들을 다 해낼 수 있을까?
미션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개요
액션 | 미국 | 132분
감독
브래드 버드
출연
톰 크루즈(에단 헌트), 제레미 레너(브랜트)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지상 최대의 스케일, 사상 초유의 액션. 불가능한 미션이 다시 시작된다!

 러시아 크렘린 궁 폭발 테러 사건에 연루되어 위기를 맞게 된 IMF(Impossible Mission Force).

 국가적 분쟁을 피하기 위해 정부는 IMF 조직에 대해 ‘고스트 프로토콜’을 발동하고, 조직의 과거도 정체도 모두 지워버린다.
 순식간에 국제 테러리스트가 되어 버린 특수비밀요원 ‘이단 헌트’(톰 크루즈)는 자신과 조직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 지상 최대의 불가능한 미션을 다시 시작한다!
허블: 아이맥스

개요
다큐멘터리 | 캐나다 | 단편영화 | 45분
감독
토니 마이어스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나레이터), 안철수(나레이터 (한국어 더빙))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살아 숨쉬는 우주를 만난다
1990년 4월, 인류 최초의 우주망원경 허블이 우주로 떠났다. 전세계는 허블이 눈을 뜨는 순간을 숨죽여 기다렸고, 허블이 최초로 우주의 영상을 지구로 전송한 순간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순간이 되었다. 그로부터 19년 후, 허블을 지키기 위한 마지막 임무를 위해 7인의 우주 비행사들이 우주로 향한다. 초속 2800km로 이동하는 허블을 따라 수리와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 NASA 역사상 가장 위험하고 어려운 미션. 90분마다 해가 뜨는 곳, 놀랍도록 경이로운 비밀이 숨겨져 있는 그 곳,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우주로의 여행이 지금 시작된다!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8월 최신 DVD  (0) 2012.08.02
2012년 7월 최신 DVD  (0) 2012.07.11
2012년 5월 최신 DVD  (0) 2012.05.18
2012년 4월 최신 DVD - 2  (0) 2012.04.20
2012년 4월 최신 DVD  (0) 2012.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