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2012년 11월 최신 DVD

네 무덤에 침을 뱉어라


개요  공포, 스릴러, 범죄 / 미국 / 110분
감독  스티븐 R. 먼로
출연  사라 버틀러(제니), 채드 린드버그(매튜), 다니엘 프랜즈(스탠리)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잔혹하게 짓밟힌 그녀의 복수가 시작된다!
시골 마을로 글을 쓰러 온 미모의 여성작가 제니퍼(사라 버틀러 분)는 도시를 벗어나 여유롭게 전원의 분위기를 만끽한다. 하지만 혼자 한적한 산장에서 지내는 그녀의 존재를 알게 된 동네 청년들과 보안관은 그녀의 집에 몰래 들어가 잔혹하게 그녀를 강간하고 폭행한다. 죽은 줄 알았던 그녀는 자신에게 끔찍한 상처를 준 가해자들에게 잔인한 복수를 하기 시작 하는데…

광대를 위한 슬픈 발라드


개요  코미디, 드라마, 전쟁 / 스페인, 프랑스 / 107분
감독  알렉스 드 라 이글레시아
출연  카를로스 아레시스(하비에르 ), 안토니오 데 라 토르레(세르지오), 캐롤라이나 뱅(나탈리아)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슬픈 광대’의 사랑과 집착, 운명과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아버지 광대는 강제로 군대에 징집된 후, 광대 차림으로 칼을 휘둘러 죽음을 눈앞에 두게 된다. 그는 자신의 아들에게 복수를 마음에 품으라는 말만 남기고 떠난다.
 수년이 흐르고 여전히 군부 독재의 프랑코가 정권을 잡은 시기에, 하비에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슬픈 광대’가 되고자 서커스단에 찾아온다. 이곳에서 서커스단의 스타인 폭력적인 ‘웃긴 광대’
 세르지오를 만나고, 그의 아름다운 연인 나탈리아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이제 한 여인을 향한 두 사람의 집착은 점점 극으로 치닫게 되는데...
도니도니 삼형제와 아기늑대 침투작전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 미국 / 73분
감독  하워드 E. 베이커, 아리시 피지
출연  존 크라이어, 오드리 워실스키, 마크 아데어-라이오스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어른이 된 돼지삼형제는 여전히 지푸라기집, 나무집, 벽돌집에서 살고 있다. 이런 돼지삼형제를 노리는 늑대소굴본부의 큰 대장 늑대! 그들은 더 이상 예전의 시시한 방법으로 돼지삼형제를 노리지 않는다. 자신들의 아기, 늑대아기를 돼지삼형제 집에 침투시켜 자연스럽게 공략하겠다는 작전을 세운다. 점점 커가면서 늑대의 모습을 하게 되고, 늑대 본부에서는 이 장기간에 걸친 우스꽝스러운 프로젝트에 총력을 다 한다.
 오랜세월 돼지삼형제에게 키워진 아기늑대 럭키는 돼지삼형제의 각별한 애정속에서 자라지만 점점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혼란을 느끼고 늑대들의 간교한 꼬임에 넘어가 자신을 키워준 돼지삼형제 아버지들을 위험에 빠뜨린다. 결정적인 순간 아기늑대 럭키는 아버지들을 구하기 위해 늑대소굴로 달려가 아버지들을 구하지만 늑대소굴의 미치광이 박사 울포위츠의 광기로 모두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방황하는 소녀들


개요  코미디 / 미국 / 99분
감독  윗 스틸만
출연  그레타 거윅(바이올렛), 애덤 브로디(프레드 파켄스택커 / 찰리 워커), 아날레이그 팁튼(릴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별난 매력의 세 소녀 바이올렛, 로즈, 헤더는 신세대답게 캠퍼스 내 남성우월주의에 당당하게 맞서며 어려움에 직면한 친구들을 돕는다. 그러던 중 남자친구들과 얽히고설킨 관계가 의도하지 않게 소녀들의 우정을 위협하는데.



백설공주

개요  드라마, 판타지, 코미디 / 미국 / 108분
감독  타셈 싱
출연  줄리아 로버츠(왕비), 릴리 콜린스(백설공주), 아미 해머(왕자, 프린스 앤드류 알콧)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이제 엔딩을 바꿀 차례야” 개념탑재 백설공주 VS “누구도 나보다 아름다울 순 없어” 멘탈붕괴 왕비
 백설공주 VS 왕비
 이기면 왕자, 지면 독사과… 200년간 계속된 운명의 대결이 시작된다
 눈처럼 하얀 피부, 앵두 같이 빨간 입술, 머리는 어두운 밤처럼 까만 아름다운 18살 소녀 백설공주(릴리 콜린스).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새 왕비(줄리아 로버츠)를 맞이한 왕이 어느 날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자신의 미모만이 관심사인 왕비의 사치와 낭비벽으로 왕국은 파산 위기에 처한다. 그러던 어느 날 도둑으로 둔갑한 일곱 난쟁이들에게 굴욕을 당한 발렌시아 왕국의 앤드류 왕자(아이미 해머) 일행이 도움을 청하기 위해 왕국을 찾아온다. 훈훈한 외모와 부유한 경제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왕자를 만난 왕비는 그와 결혼해 로또 같은 인생역전을 꿈꾼다. 하지만 왕자는 백설공주에게 첫눈에 반하고, 분노한 왕비는 공주를 없애기로 한다. 아무도 찾을 수 없는 깊은 숲 속에서 위험에 처해있던 백설공주는 일곱 난쟁이들로 인해 겨우 목숨을 구한다. 숲으로 쫓겨난 백설공주는 일곱 난쟁이들의 스페셜 멘토링을 받으며 빼앗긴 왕국을 되찾고 진정한 공주로 거듭나기 위해 기막힌 작전을 세우기 시작하는데…
버니드롭

개요  드라마, 코미디 / 일본 / 114분
감독  다나카 히로유키
출연  마츠야마 켄이치(카와치다이키치), 아시다 마나(카가 린), 카리나(후타니유카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6살 이모와 27살 조카, 좌충우돌 특별한 동거가 시작된다!
외할아버지의 죽음으로 몇 년 만에 고향집에 내려온 다이키치. 하지만 외할아버지에게 숨겨놓은 딸 린이 있었다는 사실에 온 집안은 발칵 뒤집혀 있었다. 게다가 린의 나이는 겨우 여섯 살! 엄마 되는 사람은 흔적조차 없고 린의 양육 문제를 서로 미루려고만 하는 친척들의 이기적인 태도에 다이키치는 폭발하고 만다. 욱하는 심정으로 린에게 자신의 집으로 오라고 한 다이키치.
 과연 다이키치는 린을 잘 키울 수 있을까? 그리고 린은 다이키치를 믿고 따를 수 있을까? 두 사람만의 특별하고 색다른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벨빌의 세 쌍둥이

개요  애니메이션, 코미디 / 영국, 프랑스, 벨기에, 캐나다 / 80분
감독  실방 쇼메
출연  미쉘 코크투, 장-클로드 돈다, 미쉘 로빈
등급  [국내] 전체관람가

할머니 마담 수자와 함께 성장한 챔피온은 외로운 소년이다. 그에게는 자전거를 타는 것이 가장 행복한 일이다. 세월이 흘러 챔피온은 그의 이름에 걸맞게 성장한다. 그는 세계 유명 자전거 경주 대회에 나가려 하는데, 대회 기간동안 두 명의 흑인에게 납치당하게 된다. 할머니 수자 여사는 충실한 개 브루노와 함께 손자를 구하러 대서양을 건넌다. 이로써 가장 악명 높은 프랑스 마피아의 근거지인 벨빌이라 불리는 광대한 항구도시를 가로지르는 여행이 시작된다. 이 거대한 암흑의 도시에서 마담 수자와 부르노는 벨빌 트리플렛과 우연히 만나게 된다. 이들은 젊은 시절에는 배우였고, 현재는 특이한 재즈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다. 마담 수자는 이 그룹과 합류하게 되고, 그녀의 손자인 챔피온이 마피아 대부에게 감금되어져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스페이스 독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 러시아 연방 / 85분
감독  이나 예블라니코바, 스비야토슬라브 우샤코프
출연  엘레나 야코블레바(스트렐카 목소리), 안나 볼쇼바(벨카 목소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서커스 강아지와 길 강아지의 파란만장한 우주 여행 이야기
러시아에서 비행기를 타고 미국의 백악관에 한마리 강아지가 선물로 보내진다. 한쪽 눈에 얼룩이 있는 귀여운 강아지 ‘푸쇽’은 새로운 나라에서 처음 만난 동물 친구들한테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것은 놀랍게도 우주를 비행하고 돌아온 ‘스페이스 독’에 대한 이야기였다. ‘푸쇽’의 엄마 ‘벨카’는 서커스단의 스타로서 한참 인기를 누리던 중 로켓을 타는 공연 도중 사고가 발생하여 낯선 곳으로 날아가 버린다. 처음 보는 거리에 불시착한 ‘벨카’는 거리에서 새로운 친구들, 떠돌이 강아지 ‘스트렐카’와 말 많은 생쥐 ‘레니’를 만난다. 길거리에서 먹을 것을 구하던 셋은 그만 험악하게 생긴 사람들한테 잡혀 더 낯설고 먼 곳으로 보내진다. 이들이 도착한 곳에는 그들과 마찬가지로 길거리에서 잡혀온 수많은 강아지와 생쥐들, 그리고 여러 동물들이 있었다. 이곳은 바로 우주선을 타기 위해 훈련을 받는 곳이었다. 최고의 강아지 둘과 생쥐들을 선발하여 ‘스푸트니크 5호’에 탑승하게 되고, ‘벨카’와 ‘스트렐카’ 그리고 ‘레니’는 피나는 훈련 끝에 우주선에 탑승할 주인공 선발된다. 이들은 과연 무사히 임무를 수행할 수 있을까? 긴장되는 순간 인류의 역사를 바꿀 위대한 우주 비행이 시작된다.
저스트 프렌즈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 한국 / 103분
감독  안철호
출연  오연서(송은지), 이영훈(심재욱)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갑작스런 이별…
어느 날, 소심한 성격의 백수 재욱은 여자 친구인 세미에게 느닷없이 이별통보를 받는다. 결혼과 미래를 생각해야 할 나이인 세미에게 재욱은 부담스럽고 자격미달이었던 것! 이에 큰 충격을 받은 재욱은 방황을 하기 시작하고 이런 재욱을 곁에서 지켜보던 룸메이트 준호는 재욱을 위로하지만 그는 쉽게 마음을 다잡지 못하고 준호의 자취방에 얹혀살며 여전히 백수로 지낸다.
 한편 카드회사의 비정규직 직원인 재욱의 친구 준호는 4살 연상의 정규직 직원 혜정과 연애 중이다. 직업적, 성격적, 관념적 그리고 나이차의 갭을 극복하지 못하고 매일같이 싸우고 결국 이들은 결정적인 말 한마디로 헤어지게 된다.
   계속 그렇게 친구로만 남을 거야?
 백수로 지내던 재욱은 우연히 공짜로 얻게 된 공연 티켓을 들고 홍대클럽에 갔다가 인디보컬 은지를 만나게 되고 은지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친구가 된 재욱과 은지는 서로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며 자신들의 감정에 당황스러워 하는데... 솔직한 그들의 리얼 연애담이 시작된다!
키드넵: 한밤의 침입자


개요  공포, 스릴러 / 스페인, 프랑스 / 85분
감독  미구엘 엔젤 비바스
출연  페르난도 카요(아빠, 제이미), 안나 와게너(엄마, 마르타), 마누엘라 벨레즈(딸, 아이사)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어느 날 들이닥친 한 가족의 불행! 왜 우리일까? 왜 우리죠?
아빠 제이미(페르난도 카요 분), 엄마 마르타(안나 와게너 분)그리고 딸 아이사(마누엘라 벨레즈 분), 세 명은 이제 막 이사를 온 단란한 가족이다. 제이미는 이사를 하는 동안 일꾼들에게 차 열쇠를 맡기는데 그날 밤에 일꾼들은 강도로 무장해 아이사의 집으로 침입을 한다. 돈을 원하는 강도들은 신용카드와 현금을 빼앗고, 은행에 있는 돈까지 요구한다. 강도들은 마르타와 아이사를 인질로 잡고 제이미를 끌고 현금을 인출하러 나간다. 강도들이 절대 자신들을 순순히 놓아주지 않을 거라는 걸 깨달은 제이미는 일부러 차사고를 내 강도를 기절시키고 집으로 돌아간다. 마르타와 아이사를 감시하던 강도들은 순찰을 온 경관까지 살해하고 아이사를 겁탈하지만 결국 아이사에게 죽임을 당한다. 남아있던 강도는 금품을 챙겨 도망가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온 제이미는 가족들이 무사하다는 것을 알고 안도한다. 하지만 안도의 순간 또 다른 공포의 순간이 이들 가족을 덮치려 하는데…
프로메테우스


개요  SF, 스릴러 / 미국 / 123분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누미 라파스(엘리자베스 쇼), 마이클 패스벤더(데이빗), 샤를리즈 테론(메레디스 비커스)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인류의 기원을 찾는 태초로의 탐사 여행!
지구상의 모든 역사를 뒤엎을 가공할 진실을 목격한다!
 2085년. 인간이 외계인의 유전자 조작을 통해 탄생한 생명체라는 증거들이 속속 발견되면서 인류의 기원을 찾기 위해 탐사대가 꾸려진다. 우주선 ‘프로메테우스호’를 타고 외계 행성에 도착한 이들은 곧 미지의 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고, 이는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엄청난 공포가 되는데...
5백만불의 사나이

개요  코미디 / 한국 / 107분
감독  김익로
출연  박진영(최영인), 조성하(한상무), 민효린(미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상사에게 뒤통수 맞은 직장인의 5백만불짜리 반격이 시작된다!
회사원, 돈가방을 든 특급도망자가 되다!
 촉망 받는 대기업 엘리트 부장, 얼굴 빼고는 모든 것이 명품인 능력 있는 로비스트 최영인(박진영)은 보스 한상무(조성하)의 명령으로 로비자금 5백만불을 배달하러 가던 중 괴한의 습격을 받는다. 친형처럼 따랐던 한상무가 자신을 제거하고 돈을 빼돌리려 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 영인은 얼떨결에 돈가방을 든 채 도망치게 되고, ‘번개’로 만난 깡패 필수(오정세)의 물건을 훔쳐 달아나던 불량소녀 미리(민효린)와 어쩌다 동행하게 된다.
 이유는 달라도 목표는 하나! 5백만불의 사나이를 잡아라!
 5백만불이 든 돈가방을 되찾으려는 냉혈한 한상무와 무시무시한 조폭 조사장(조희봉) 일당. 그리고 사건을 수사하던 경찰에게까지 쫓기게 된 영인, 그리고 미리를 쫓는 필수 패거리까지 추격자 무리에 합류하게 되고 영인과 미리는 설상가상 비자금 탈취로 전국 수배까지 당하게 된다. 쫓기기만 하던 영인은 이제 그들을 향한 반격의 준비를 시작한다!
 과연, 5백만불은 누구의 손에 들어갈 것인가?
리미트리스

개요  미스터리, 스릴러, 액션 / 미국 / 105분
감독  닐 버거
출연  브래들리 쿠퍼(에디 모라), 로버트 드 니로(칼 밸 룬), 애비 코니쉬(린디)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삼키는 순간 인간의 두뇌 100% 가동! 세상을 지배한다!
에디 모라(브래들리 쿠퍼)는 마감 날짜가 다가오지만 한 글자도 쓰지 못한 무능력한 작가로 애인 린디(애비 코니쉬)에게도 버림 받으며 찌질한 하루하루를 보낸다. 우연히 만난 전처의 동생이 준 신약 NZT 한 알을 복용한 그는 순간 뇌의 기능이 100% 가동, 그의 인생은 하루 아침에 바뀌어 버린다. 이제 그의 모든 신경은 잠에서 깨어 활동하기 시작한다. 보고 들은 것은 모두 기억하고 하루에 한 개의 외국어를 습득하며 아무리 복잡한 수학공식이라도 순식간에 풀어버린다. 또한 레슨 하루면 피아노 연주도 수준급이고 소설책 한 권도 후딱 써버리며 무한 체력을 갖게 되고 게다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역시 너무 간단해져 버린 그는 검증되지 않은 이 약을 계속 먹으며 능력을 지속해 가고 곧 주식 투자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
 그의 활약을 지켜보던 거물 칼 밴 룬(로버트 드니로)은 역사상 가장 큰 기업합병을 도와달라고 제의하지만 남아있는 신약을 얻기 위한 사람들이 나타나면서 에디는 위험에 처하게 되고 신약의 치명적인 부작용도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제 에디는 얼마 남지 않은 약이 다 떨어지기 전에 베일에 싸인 스토커와 적들을 물리쳐야 하는데...
미확인 동영상: 절대 클릭 금지


개요
  공포, 스릴러 / 한국 / 93분
감독  김태경
출연  박보영(세희), 주원(준혁), 강별(정미)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절대 클릭 금지! 절대 다운로드 금지!
클릭하는 순간 죽음이 시작되는 저주 걸린 동영상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든 저주 걸린 동영상. 피로 붉게 물든 봉제인형을 들고 있는 섬뜩한 소녀의 영상은 창을 닫아도 계속해서 또 다른 동영상으로 재생되는데...
 “동영상 보면 죽는 건데… 안 믿었잖아”
 동생 정미(강별)가 저주 걸린 동영상이라며 구해온 미확인 동영상 세희(박보영)는 동영상을 보면 죽는다는 정미의 말을 흘려 듣고 말지만, 동영상을 본 후 섬뜩한 광기에 사로잡혀가는 동생을 보며 걱정과 두려움을 느낀다 사이버 수사대에서 일하고 있는 남자친구 준혁(주원)을 통해 동영상 괴담의 정체를 파헤치던 중 갑자기 사라져 버린 정미... 세희는 동생을 구할 단서를 찾기 위해 저주 걸린 동영상을 클릭하게 되는데...
바보 삼총사

개요  코미디 / 미국 / 92분
감독  피터 패럴리, 바비 패럴리
출연  숀 헤이즈(래리), 크리스 다이아맨토폴로스(모), 윌 삭소(컬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젖먹이 때 수녀들이 운영하는 고아원에 버려진 뒤 서른 살이 훌쩍 넘도록 그곳에 머물고 있는 모(크리스 디아만토풀로스), 래리(숀 헤이즈), 컬리(윌 사쏘) 삼총사. 재정 악화로 고아원이 폐쇄된다는 소식을 들은 삼총사는 고아원을 지키는 데 필요한 83만 달러를 구하기로 결심하고 세상 밖으로 나간다. 돈벌이를 찾던 삼총사는 섹시한 여인 리디아(소피아 베르가라)로부터 남편을 죽여주면 83만 달러를 주겠다는 제의를 받는다. 일을 처리하기 위해 병원에 간 삼총사는 모 대신 부잣집에 입양된 테디와 재회한다. 래리와 컬리는 테디의 도움을 기대하지만, 모는 스스로 돈을 마련하겠다고 하면서 삼총사가 분열된다. 그 후 모는 리얼리티 쇼의 주인공으로 발탁되고, 래리와 컬리는 헛된 노력을 계속한다. 그러던 어느 날, 래리와 컬리는 리디아가 죽이려는 남편이 테디임을 알게 되는데…
사모안 웨딩


개요  코미디 / 뉴질랜드 / 97분
감독  크리스 그레이엄
출연  오스카 카이틀리, 이아헤토 아 히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철들기 전에는 입장불가 | 남자들이 철드는 순간, 즐거운 웨딩 파티가 시작된다
결혼식 파티마다 돌아다니며 사고를 치는 사모아 마을의 최고 골치덩어리 네 남자. 급기야 마을 사람들의 항의로 인해 ‘결혼식 참석 불가’라는 날벼락을 맞게 된다. 단, 사랑하는 사람을 데려 온다면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다. 웨딩파티에 가고 싶어 안달이 난 철없는 네 남자, 그들은 과연 사랑에 성공할 수 있을까?

에브리씽 머스트 고


개요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97분
감독  댄 러쉬
출연  윌 페렐(닉), 레베카 홀(사만다), 크리스토퍼 조던 월리스(케니)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권고사직, 이혼통보, 카드정지까지! 그래도… 아직 전부를 잃은 것은 아니다!
잘 나가는 회사 중역, 넓은 마당이 있는 번듯한 집… 여유로운 삶을 누리던 평범한 남자 '닉'(윌 페렐)이 회사로부터 해고당한 날, 아내는 이혼을 통보하고 집의 열쇠를 모조리 바꾼 채 그의 모든 물건을 앞마당에 버려두고 떠나버린다. 설상가상으로 차는 압류 당하고, 하루아침에 갈 곳 없는 빈털터리 신세가 되어버린 '닉'은 마당의 쇼파에서 잠을 자고, 마당 수도로 샤워하는 '앞마당 노숙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쌓여있던 짐들 속에서 졸업 앨범, 야구공, 낚싯대, 전축 등 물건들을 보며 자신의 지난 날을 되돌아보게 되는 '닉'. 그러나 신용카드는 정지되고, 은행 계좌마저 막혀버리자, '닉'은 근처에서 자전거를 타던 동네 소년 '케니'(크리스토퍼 조던 윌리스)를 고용해 마당의 물건들을 팔기 시작한다. 자신의 물건들이 하나둘씩 팔려나갈 때마다 '닉'은 자신의 내면에 점차 새로운 무언가가 차오르고 있음을 느끼는데…
엑소시즈머스

개요  공포 / 스페인 / 101분
감독  마누엘 카르발로
출연  소피 바바서(엠마), 스티븐 블링튼(크리스토퍼)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엑소시즘 현상에 대한 새로운 접근.
충격적인 악령의 존재를 빛으로 끌어내다.
15살 엠마 에반스는 평범한 십대 소녀다. 엠마는 부모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엠마는 독립과 가족의 구속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삶을 바라고 있으며, 이를 위해 무슨 일이든 할 준비가 되어있다.
 평범한 삶이 지속되는 것 같았던 어느 날 엠마는 무시무시한 경련을 일으킨다. 부모는 딸의 문제가 의학적이거나 심리적 요인이라고 생각하지만 의사들은 엠마의 경련과 이상한 행동에 대한 원인을 밝힐 수 없다. 결국 퇴마사로 있는 성직자 삼촌 크리스토퍼의 도움을 받기로 한 그녀의 가족들. 재미로 시작한 엠마의 행동은 걷잡을 수 없는 결과와 대면하게 되는데……
캣런

개요  액션, 코미디 / 미국 / 102분
감독  존 스톡웰
출연  파즈 베가(카탈리나), 스콧 메크로위즈(앤소니), 알폰소 맥올리(줄리안)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유일한 목격자~ 그녀를 보호해라!
짜릿하고 숨막히는 스타일리쉬 추격전이 시작된다!
앤소니(스콧 메크로위즈 분)는 유명한 요리사가 되기만을 꿈꾸는 청년이다. 줄리안(알폰소 맥올리 분)은 머리 속에 여자 생각만 가득하다. 어린 시절부터 단짝 친구였던 둘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자, 탐정 사무소를 차리기로 한다. 탐정 사무소의 첫 사건은 ‘캣’이라는 가명을 쓰는 섹시한 고급 콜걸 카탈리나(파즈 베가 분)를 보호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비밀스럽게 진행된 정치권 파티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의 목격자이자 결정적 증거를 가지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다. 암살과 고문 전문 킬러 헬렌(자넷 맥티어 분)을 피해 도망 다니던 셋은 결국 헬렌에게 발목을 잡히게 되는데…
트레스패스

개요  범죄,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91분
감독  조엘 슈마허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니콜 키드먼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한 가족의 모든 것을 통째로 앗아가려는 의문의 침입자들 그들에 맞서 가족을 지켜내야만 한다!
 다이아몬드 매매로 큰 돈을 벌어 화목한 가정을 꾸리며 평범하게 살아가는 '카일'(니콜라스 케이지). 그는 아름다운 아내인 '세라'(니콜 키드먼)와 사랑하는 딸 '에이브리'와 같이 안전하고 행복한 가정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카일이 집에서 나서려는 순간 보안관을 사칭한 침입자들이 침입한다. 침입자들은 카일의 직업, 집의 구조, 보안 시스템 등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얼마 전 많은 양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그들, 심지어 이 집을 선택한 이유가 '카일'의 아내 '세라'였다고 말하는데. 아내 '세라'와 딸 '에이브리'의 목숨을 담보로 모든 것을 넘길 것을 요구하는 침입자들. 하지만, 모든 것을 주는 순간 죽임을 당할 것을 직감한 카일은 그들과 '딜'을 제안하면서 '위험한 반격'을 준비한다.
화이트 밀크

개요  액션, 범죄, 스릴러 / 미국 / 95분
감독  디토 몬티엘
출연  채닝 테이텀(조나단 화이트), 알 파치노(스탠포드 형사)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살인을 저지른 경찰의 숨겨진 과거!
 그 과거를 들추려는 의문의 편지의 발신자를 추적하라!
 어릴 적 할머니와 불우하게 살던 ‘밀크’는 자신과 할머니의 생명을 위협한 두 남자를 우발적으로 살해하게 된다. 그 사건이 일어난 후 아버지의 절친이었던 형사 ‘스탠포드’의 도움으로 그 사건은 미제사건으로 처리되어 덮어질 수 있었다. 그 후 밀크는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별다른 문제 없이 ‘화이트’라는 이름의 신입 경찰로 부임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익명으로 그 과거의 사건에 대한 내용이 담긴 의문의 편지가 그 지역의 신문사로 계속 배달되게 된다. 시간이 갈수록 화이트는 불안감에 사로잡히게 되고 동시에 자신을 넘어 가족에게까지 위협이 된다는 것을 느끼게 되면서 과거의 사건을 알고 있는 사람들을 하나 둘 씩 찾아 나서는데...
락아웃: 익스트림미션

개요  SF, 액션, 스릴러 / 미국, 프랑스 / 94분
감독  제임스 매더, 스테판 St. 레게르
출연  가이 피어스(스노우), 매기 그레이스(에밀 워녹), 조셉 길건(하이델)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지구로부터 완벽히 격리 된 우주감옥!
시공간을 초월한 위험한 미션!
 전세계 가장 위험한 범죄자를 특별 격리 수용한 우주감옥. 한번 들어가면 절대 빠져 나갈 수 없는 그곳에 대통령의 딸 ‘에밀리’가 인질로 붙잡힌다. 최첨단 보안시스템을 뚫고 탈옥에 성공할 수 있는 단 한 명의 인물은 전직 특수요원 ‘스노우’. 누명을 쓰고 조직에서 버림받은 스노우는 자신의 자유를 조건으로 한계초월의 구출작전에 응한다. 도망칠 곳 없는 우주 한복판, 사상 최악의 범죄자 500명.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거대한 우주감옥이 궤도를 잃고 지구로 돌진하기 시작한다!!
 해결할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위험한 미션! 극강의 리얼 액션이 펼쳐진다!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

개요  액션, 모험, 스릴러 / 영국 / 99분
감독  줄리언 길베이
출연  멜리사 조지(앨리슨), 에드 스피리어스(에드), 이몬 워커(앤디)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숨가쁜 산악 추격액션 !
앨리슨, 에드, 롭, 알렉스, 제니, 다섯 명은 암벽등반을 목적으로 스코틀랜드 산맥 속으로 들어오고, 하이킹 도중 우연히 땅속에 갇힌 여자아이 안나를 구하게 된다. 낯선 나라의 언어를 쓰는 아이의 말투로 짐작하여 범죄와 연관된 사건임을 깨달은 일행은 안나를 데리고 산속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그들을 추격하며 살해하려는 의문의 추격자들로부터 상상도 할 수 없는 공포와 마주 하는데...

사다코: 죽음의 동영상

개요  공포 / 일본 / 95분
감독  하나부사 츠토무
출연  이시하라 사토미(아카네 아유카와), 세토 코지(타카노리 안도), 야마모토 유스케(세이지 카시와다)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노트북을 열지 마라! 어떤 모니터도 쳐다보지 마라!
끝나지 않은 <링>의 저주, 사다코가 부활한다. 여고 교사인 아카네 아유카와(이시하라 사토미 분)는 어느 날 갑자기 자살한 제자 노리코의 죽음에 의문을 품는다. 연이은 자살 소동으로 형사들은 조사에 나서고, 의문의 동영상이 이 사건과 얽혀 있음을 알게 된다. 아카네는 죽음의 동영상을 최초로 인터넷 상에 올린 사람이 인기 화가이자 아티스트인 세이지 카시와다(야마모토 유스케 분)임을 밝혀낸다. 죽음의 기운을 막으려는 아카네는 어느 날 자신의 노트북이 스스로 작동하는 것을 발견하고, 모니터를 꺼버리려고 한다. 하지만 ‘404 File Not Found’ 오류메시지는 사라지지 않고, 그녀 역시 모니터 속 동영상을 꼼짝없이 보게 되는데…
 그 때 화면 속에 들리는 사다코의 목소리 “바로 너야!” 사다코는 왜 부활했으며, 누구를 찾고 있는 것일까?
스트리트 댄스 2: 라틴 배틀

개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영국 / 85분
감독  맥스 기와, 다니아 파스퀴니
출연  폴크 헨쉘(애쉬), 소피아 부텔라(에바), 조지 샘슨(에디)
  [국내] 12세 관람가

HOT한 라틴과 COOL한 힙합의 팀플레이! 무대는 커지고 배틀은 뜨거워진다!
무대 위 영웅을 꿈꾸는 비보이 애쉬(폴크 헨쉘)는 세계적인 스트리트댄스 대회를 앞두고 에디(조지 샘슨)와 함께 최고의 팀을 결성하기 위한 유럽 투어에 나선다. 런던, 로마, 이비자, 베를린, 암스테르담을 돌며 최정예 멤버들과 팀을 꾸린 애쉬와 에디는 마지막 멤버를 찾기 위해 도착한 파리에서 정열의 라틴 댄서 에바(소피아 부텔라)를 만난다. 라틴과 힙합을 결합한 ‘라틴팝’이라는 새로운 댄스로 배틀을 준비하는 애쉬와 에바. 하지만 낯선 라틴팝을 반대하는 멤버들과의 갈등에 에바는 자취를 감춰버리고, 결전의 날은 점점 다가온다.

애니멀 킹덤

개요  스릴러, 범죄, 드라마 / 오스트레일리아 / 113분
감독  데이빗 미코드
출연  가이 피어스(네이던), 제임스 프레체빌(조쉬 "J" 코디), 잭키 위버(스머프 코디)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세상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넓고 위험한 곳이었다!
이제 이 동물의 왕국에서 나는 생존해야 한다!
 엄마가 약물남용으로 세상을 떠나자 열일곱 소년 조쉬 J 코디(제임스 프레체빌 분)는 멜버른에 살고 있는 할머니 스머프(재키 위버 분)의 집으로 옮겨와 생활하게 된다. 함께 생활하게 된 할머니와 삼촌들은 불법 약물 판매와 절도 등 범죄를 업으로 하는 범죄 가족이었다. 이 집단에서 살아남기 위해 J는 그들의 말을 들으며 함께 범죄에 동참한다. 형사 네이던 (가이 피어스 분)은 J를 경찰의 보호 아래 두려고 하지만 부패 경찰, 잇속만 챙기는 변호사들 사이에서의 상황도 어렵기만 하다. 가족과 경찰의 갈등이 고조되고 조쉬는 서로 물고 뜯기는 동물의 왕국과도 같은 이곳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서 살아남아야 한다는 결론을 내린다. 결국 J는 생존을 위해 자신의 자리를 찾아 사투를 벌인다.
울프맨: 비스트 헌터

개요  공포, 스릴러 / 미국 / 93분
감독  루이스 모노
출연  니아 피플즈(발도마), 스티븐 바우어, 스티븐 레아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강하고, 영리하고, 위험한 늑대인간이 온다!
지역의 의사인 다니엘(스티븐 레아)은 늑대인간의 짓으로 여겨지는 끔찍한 결과들을 목격한다. 야수에 관한 무시무시한 소문은 현상금 사냥꾼과 스릴을 즐기는 젊은이들, 그리고 사기꾼들까지 이 작은 마을로 불러들인다. 그리고 다니엘 또한 이 인정사정 없는 포식자를 죽이기를 꿈꾼다. 어느 날, 한 정체불명의 이방인과 뛰어난 현상금 사냥꾼 팀이 이 늑대인간을 쫓기 위해 나타나자 다니엘은 어머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 팀에 합류하게 된다. 그러나 곧 이 괴물은 그들이 그 동안 봐왔던 그 어떠한 것들 보다 훨씬 강하고, 영리하고, 더 위험하다는 것이 명확해지기 시작한다. 사상자 수는 점점 늘어 가고 마을 주민들은 자기 이웃들이 날뛰는 괴물들로 변해가는 것을 보면서 마을 사람들은 늑대인간의 실체를 찾기 위해 서로에게까지 무기를 들게 되는데…
차형사

개요  코미디 / 한국 / 110분
감독  신태라
출연  강지환(차철수), 성유리(고영재), 이수혁(김선호)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마성의 D라인, 거부할 수 없는 궁극의 스멜, 찰지게 떡진 단발머리, 바지를 집어삼킨 빈티지 등산양말, 가진 건 몸뚱아리뿐인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 패션모델로 변신, 런웨이에 잠입하라!
 가진 것이라곤 숨 막히는 궁극의 스멜, 마성의 D라인 몸뚱아리뿐이지만 자나깨나 범인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 패션계에 은밀하게 퍼진 마약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2주 만에 20KG을 감량하여 패션모델로 변신, 런웨이에 잠입하라는 사상 초유의 특급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당신의 이성을 마비시킬 마성의 D라인 차형사, 그의 기상천외한 언더커버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카지노를 털어라

개요  드라마, 범죄, 모험 / 스페인 / 101분
감독  에두아르드 코르테스
출연  다니엘 브륄(이반), 루이스 호마르(곤잘로)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전세계 카지노를 휩쓴 펠라요 가족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
일생에 단 한번뿐인 기회를 잡게 된 루저들의 신나는 어드벤처!
펠라요 가족의 아버지 곤살로는 카지노 룰렛에서 합법적으로 돈을 따는 방법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를 거듭해왔다. 마침내 그 비법을 터득한 곤살로는 반항적 아들 이반 및 사고뭉치 조카, 사위 등 온가족들을 총동원하여 베팅팀을 조직하고 점점 돈을 따기 시작한다. 카지노측은 그들을 막기 위해 협박과 회유를 거듭하지만, 펠라요 가족은 그에 굴하지 않고 전재산을 판돈으로 건 마지막 게임을 시작하는데...
거친 녀석들

개요  모험, 코미디 / 미국 / 99분
감독  월트 벡커
출연  팀 알렌(더그 매드슨), 존 트라볼타(우디 스티븐스), 마틴 로렌스(바비 데이비스)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왕년에 잘 나갔던... 한~물간 (거친 녀석들)
치과 의사인 ‘더그’와 슈퍼모델 부인을 둔 돈 많은 ‘우디’, 마누라 바가지에 폭발 일보직전이 ‘바비’, 그리고 여자친구 하나 없는 소심남 ‘더들리’는 주말마다 바이크를 타고 도시 근교로 나가는 것이 유일한 낙이다. 그러던 어느 날, 평소 콜레스테롤 수치로 인해 음식조절을 해야 했던 ‘더그’는 인내심의 바닥을 드러내고 남 부러울 것 없던 ‘우디’는 하루아침에 파산하게 된다. 여기에 삶 그 자체가 고역인 ‘바비’와 ‘더들리’가 합세하여 위기에 몰린 네 명의 아저씨들은 잠시나마 자유를 만끽하게 위해 장거리 바이크 여행을 감행한다. 핸드폰도 버리고 찌질한 일상도 버리고 거침없이 도로를 질주 하던 네 명의 중년 바이크족들은 작은 마을의 술집에서 폭주족 갱단 델 퓨에고스와 마주치게 된다. 한 물간 낯선 바이크족을 달가워 할리 없는 델 퓨에고스의 심기를 건드린 네 명의 중년아저씨들. 평온한 여행을 예상했건만 갱단과 얽힌 사건은 점점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고 아저씨들의 무모한 여행은 아찔한 상황만이 계속해서 이어지는데…
내 아내의 모든 것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코미디 / 한국 / 121분
감독  민규동
출연  임수정(연정인), 이선균(이두현), 류승룡(장성기)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그녀는 최고였다! 입을 열기 전까지는…!
예쁘고 사랑스러운 외모, 완벽한 요리 실력, 때론 섹시하기까지. 남들이 보기엔 모든 것을 갖춘 최고의 여자 ‘정인’(임수정). 하지만 입만 열면 쏟아내는 불평과 독설로 인해 남편 ‘두현’(이선균)에겐 결혼생활 하루하루가 죽을 맛이다. 매일 수백 번씩 이혼을 결심하지만 아내가 무서워 이혼의 ‘이’자도 꺼내지 못하는 소심한 남편 두현. 그런 아내와 헤어질 방법은 단 하나뿐. 그녀가 먼저 두현을 떠나게 하는 것!
 제발… 제 아내를 유혹해 주세요!
 아내가 싫어하는 짓만 골라하며 소심한 반항을 해보지만 눈도 까딱 않는 정인으로 인해 두현은 절망에 빠진다. 하지만 어떤 여자든 사랑의 노예로 만들어 버리는 비범한 능력을 지녔다는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류승룡)를 만나 절호의 기회를 얻는 두현! 이제 은퇴를 선언하고 은둔의 삶을 선택한 그에게 두현은 카사노바 일생의 화룡점정을 위한 마지막 여자로 정인을 유혹해 달라고 부탁하는데…
다니엘 크레이그의 플래시백

개요  드라마 / 영국 / 114분
감독  베일리 월쉬
출연  다니엘 크레이그, 해리 이든, 올리비아 윌리암스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한물간 할리우드 영화배우인 조(다니엘 크레이그)가 어릴 적 친구의 장례식에 가면서 지난날을 회상한다.
 영화배우로 성공해 방탕한 나날을 보내던 조. 나이가 들면서 영화계에서 버림받자 해변으로 나갔다가 과거를 회상하게 되는데.... 조는 해변가에서 살던 청소년 시절, 좋아하는 여자 친구가 생겼는데도 옆집 유부녀와의 쾌락을 거부하지 못해 여자 친구도 돌아서고 둘의 관계를 바라보던 절친과도 멀어진다. 그 후 둘의 밀회를 즐기기 위해 옆집 유부녀의 어린 딸을 등 떠밀어 밖으로 내보냈는데 폭풍에 밀려온 어뢰가 폭발하여 아이가 죽게 되자 조는 혼란에 빠져 고향을 떠났던 것. 어린 시절 한 순간의 쾌락으로 여러 사람의 인생이 뒤틀어진 모습. 그 과거를 탈피하지 못한 채 앙금처럼 가지고 살면서 힘들어하는 영혼.
백자의 사람: 조선의 흙이 되다

개요  드라마 / 일본 / 118분
감독  타카하시 반메이
출연  요시자와 히사시(아사카와 타쿠미), 배수빈(이청림)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시대와 민족을 초월한 뜨거운 우정!
조선을 사랑한 최초의 한류팬, ‘아사카와 타쿠미’의 숨겨진 감동 실화!
 일본이 조선을 합병한지 4년 후인 일제강점기 1914년, 한 명의 일본인 청년이 경성에 왔다. 조선의 산을 푸르게 하겠다는 사명감을 품은 임업기술자 ‘아사카와 타쿠미’(요시자와 히사시). 조선총독부 임업시험소에서 근무를 시작한 그는, 그곳에서 만난 조선인 동료 청림(배수빈)을 통해 조선땅에 사는 사람들을 사랑하고 백자로 된 항아리와 사발, 밥상과 장롱 등 조선공예품의 미에 매혹되어 싼 값에 팔리고 있는 조선 백자에 안타까움을 갖는다. 또한 조선의 아름다움에 반해 청림에게 우리말을 배우는 등 시대와 민족을 초월한 우정을 쌓아간다.
 타쿠미 못지 않게 조선 문화에 관심이 많은 형, 노리타카. 조선의 민중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키기 위한 조선 민족 미술관 개관에 앞장서던 노리타가와 타쿠미 그리고 청림. 그러나 조선에서는 이미 일본에 대항하는 대규모 독립 운동이 꾸준히 일어나고 있었고 청림은 그의 아들 인화가 던지려 한 폭탄을 제지하다 결국 감옥에 투옥된다. 일본인에 대한 반항심과 억울함에 타쿠미와의 우정마저도 져버리고 싶었던 청림. 하지만 타쿠미는 시대의 격류 속에서 청림과의 뜨거운 우정도 조선의 아름다움도 모두 지켜내고 싶어 남은 일생을 조선의 산과 조선인을 위해 살아간다.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개요  코미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영국 / 123분
감독  존 매든
출연  주디 덴치(에블린), 빌 나이(더글러스), 톰 윌킨슨(그레이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아름다운 삶과 사랑은 기적처럼 우리 곁에 다가온다!
영국에서의 삶에 지친 황혼기에 접어든 일곱 명의 주인공들이 저마다 다른 목적으로 인도를 찾는다.
 발이 닿기가 무섭게 예측을 불허하는 나라에서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웹사이트에 소개된 끝내주는 비주얼은 간데없고 엄청(?) 이국적인 호텔에서 꿈 많은 인도인 청년 소니가 그들을 반긴다. 실망스럽지만 풍부한 인생 경험만큼이나 각기 다른 성격과 사연을 가진 이들은 나름의 방식으로 낯선 곳에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데……
 과연, 이들은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개요  판타지, 액션, 모험 / 미국 / 127분
감독  루퍼트 샌더스
출연  샤를리즈 테론(이블 퀸), 크리스틴 스튜어트(스노우 화이트), 크리스 헴스워스(헌츠맨)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운명을 지배하기 위한 빛과 어둠의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절대악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건설한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 영원한 지배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을 능가할 운명을 지닌 ‘스노우 화이트’(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없애야 한다는 예언을 받는다.
 저주가 걸린 어둠의 숲으로 사라진 ‘스노우 화이트’를 죽이기 위해 왕비는 뛰어난 전사 ‘헌츠맨’(크리스 햄스워스)을 고용한다. 하지만 어둠에 지배를 받고 있는 세계를 구원할 유일한 존재가 ‘스노우 화이트’라는 것을 알게 된 ‘헌츠맨’은 ‘이블 퀸’을 배신하고 ‘스노우 화이트’의 편에 선다.
 ‘이블 퀸’에게 맞서 세계를 구할 결심을 한 ‘스노우 화이트’는 최강의 전사 ‘헌츠맨’과 강인한 드워프 족 그리고 신비한 능력을 지닌 정령들의 도움을 받아 빛의 군대를 만들고 ‘이블 퀸’에게 빼앗긴 세계를 되찾기 위한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는데…

언레스트

개요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93분
감독  제이슨 토드 입슨
출연  코리 잉글리쉬(앨리슨 블랜차드), 스콧 데이비스(브라이언 크로스)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의대 신입생 앨리슨은 해부학 실습용 시체에서 이상하고 위험한 기운을 감지한다.
아니나 다를까, 실습실을 찾았던 동기의 약혼녀가 과다출혈로 사망한 사건에 이어 실습실 조수를 비롯해 학생 2명과 사건을 수사 중이던 형사 등 사망자가 줄을 잇는다. 그런 가운데 앨리슨의 끈질긴 추적 끝에 시체의 충격적인 과거가 밝혀지는데, 시체는 브라질의 아즈텍 사원을 발굴한 미국의 여류 고고학자로, 틀라솔테오틀이라는 여신이 씌어 남자들을 유혹해 살해하다 체포된 뒤 결국 자살에 이르렀던 것. 의대 해부실을 배경으로 영면을 방해 받은 영혼의 저주가 으스스하고 미스터리하게 펼쳐진다.
연가시

개요  드라마, 모험 / 한국 / 109분
감독  박정우
출연  김명민(재혁), 문정희(경순), 김동완(재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치사율 100% 변종 연가시 감염주의보!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감염의 공포가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다!
 고요한 새벽녘 한강에 뼈와 살가죽만 남은 참혹한 몰골의 시체들이 떠오른다. 이를 비롯해 전국 방방곡곡의 하천에서 변사체들이 발견되기 시작하는데… 원인은 숙주인 인간의 뇌를 조종하여 물 속에 뛰어들도록 유도해 익사시키는 ‘변종 연가시’. 짧은 잠복기간과 치사율 100%, 4대강을 타고 급속하게 번져나가는 ‘연가시 재난’은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다. 사망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자 정부는 비상대책본부를 가동해 감염자 전원을 격리 수용하는 국가적인 대응태세에 돌입하지만, 이성을 잃은 감염자들은 통제를 뚫고 물가로 뛰쳐나가려고 발악한다. 한편, 일에 치여 가족들을 챙기지 못했던 제약회사 영업사원 재혁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연가시에 감염 되어버린 아내와 아이들을 살리기 위해 치료제를 찾아 고군분투한다. 그 가운데 그는 재난사태와 관련된 심상치 않은 단서를 발견하고 사건 해결에 나서게 되는데…
코드

개요  범죄, 스릴러, 액션 / 미국, 독일 / 103분
감독  미미 레더
출연  모건 프리먼(키스 리플리), 안토니오 반데라스(가브리엘 마틴)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두 명의 도둑이 하나의 보물을 위해 뭉쳤다!
“아무도 믿지 말고 끝까지 방심하지 말라!”
키스 리플리(모건 프리먼)는 도둑들의 코드를 준수하는 냉정하고 계산적이며 뛰어난 베테랑 도둑이다. 가브리엘(안토니오 반데라스)은 뉴욕의 거친 거리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알고 있는 젊고 잘 생긴 신참 도둑이다. 리플리는 가브리엘이 지하철에서 한 거래상으로부터 다이아몬드가 가득 찬 봉투를 강탈할 때, 이를 가까이서 지켜보며 주목하게 된다. 리플리는 대형 강도 사건을 저지르기 위해 가브리엘과 같은 인물이 필요해 그에게 접근하여 2천만 불짜리 러시아 황실 보물을 훔치자고 제안하는데….

픽사 단편 애니메이션 VOL. 1

개요  애니메이션 / 미국 / 54분
감독  존 라세터 외
출연  존 굿맨, 빌리 크리스탈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1. 안드레와 윌리 꿀벌 (THE ADVENTURES OF ANDRE’ & WALLY B./1986)
아침에 일어나 눈을 뜬 안드레 앞에 꿀벌 윌리가 나타난다. 안드레는 겁을 먹고 윌리의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게 하고 걸음아 나 살려라 도망을 치지만, 화가 난 윌리에게 따끔하게 벌침을 맞고 마는데….

2. 룩소 2세 (LUXO JR.)/1986
책상 위의 스탠드 룩소에게 어디선가 공이 데굴데굴 굴러온다. 룩소는 처음에는 신기하게 생각하지만 이내 그것이 룩소 2세의 장난임을 알게된다. 그리고 룩소 2세의 장난은 점점 심해지는데….

3. 레드의 꿈 (RED’S DREAM)/1987
외발 자전거 레드는 50% 할인이라는 가격텍을 달고 자전거 가계 구석에서 깊은 잠에 빠진다. 꿈속에서 레드는 서커스단의 어릿광대와 함께 멋진 쇼를 펼쳐 보이지만, 결국 이 모든 것이 꿈이라는 사실을 알고 실망하게 되는데….

4. 틴 토이 (TIN TOY)/1988
장난감 병정은 장난감들을 괴롭히는 아기를 피해서 있는 힘을 다해서 침대 밑으로 피신한다. 그러나 그곳에서 장난감 병정은 자신과 마찬가지로 아기에게서 피신한 다른 장난감들과 만나게 된다. 한편 장난감을 잃은 아기는 마침내 울음을 터뜨리고, 장난감 병정은 웬지모를 책임감에 아기를 달래기 위해서 밖으로 나가는데…

5. 장식품 (KNICK KNACK)/1989
이글루 모양의 유리공 속에 갇혀있는 눈 사람 닉은 예쁜 인형 아가씨를 만나기 위해서 탈출을 계획한다. 그러나 닉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탈출은 그리 만만치 않고, 결국 유리공과 함께 책상 아래로 떨어지는 최후의 탈출을 감행한다. 우여곡절 끝에 닉은 유리공 바닥에 있는 비상 탈출구로 나오는데 성공하지만, 그가 떨어진 곳은 바로 어항! 설상가상으로 그의 위로 또 다시 유리공이 떨어지고 마는데….

6. 제리의 게임 (JERI’S GAME)/1998
한적한 공원에 할아버지 한 사람이 테이블에 앉아서 체스판을 펼친다. 그의 이름은 바로 제리. 그러나 게임 상대는 눈을 씻고 봐도 보이지 않고, 알고 보니 제리의 상대는 바로 자기자신. 드디어 체스 게임이 시작되고 제리는 혼자서 힘들게 양쪽 자리를 왔다갔다 하면서 가슴 졸이는 비장의 승부수를 던지는데….

7. 전선 위의 참새 (FOR THE BIRDS)/2001
전선 위에 참새 한 무리가 앉아서 수다를 떨고 있을 때 어디선가 커다랗고 다소 멍청하게 보이는 큰 새 한 마리가 나타난다. 참새들은 큰 새를 보고 자신들과 다른 모습에 상대도 하지 않고 놀려대지만, 눈치없는 큰 새는 참새들과 놀기 위해서 그들에게 다가간다.

8. 마이크의 새 차 (MIKE`S NEW CAR)/2002
<몬스터 주식회사> 타이틀에 삽입되었던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마이크가 자신의 새 차에 설리를 태우고 자랑하려다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을 코믹하게 다루고 있다. 결국 마이크는 새 차를 타보지도 못하고 폐차(?) 시켜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9. 점프 (BOUNDIN`)/2004
자신의 아름다운 양털에 자부심을 느끼던 양이 양털을 깍이게 되자 자심의 초라한 모습에 낙심하게 된다. 그러던 중 지나가던 큰 뿔 사슴의 있는 그대로의 삶을 즐기라는 충고에 희망을 잃지 않고 즐겁게 살아간다는 이야기이다.

10. 잭잭의 공격 (JACK-JACK ATTACK)/2005
<인크레더블> 타이틀에 삽입된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아기 잭잭이 보모 커리와 함께 보낸 상상을 초월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미있게 볼 수 있다.

11. 원 맨 밴드 (ONE MAN BAND)/2006
한적한 도시의 광장에 어린 소녀가 분수에 동전을 넣기 위해 걸어온다. 소녀를 본 거리의 악사는 때를 기다렸다는 듯이 멋진 음악을 연주해서 소녀의 눈길을 끄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건너편에 또 다른 거리의 악사가 있었으니, 이제 소녀의 동전 한닢을 걸고 두 악사의 불꽃 튀는 경쟁이 시작되는데…

12. 메이터와 유령 (MATER AND THE GHOSTLIGHT)/2006
BR><카> 타이틀에 삽입된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장난꾸러기 견인차 메이터가 친구들에게 장남을 치다가 오히려 자신에게 달린 렌턴을 유령불로 오해하면서 한 바탕 소동이 일어난다는 내용을 재미있게 그리고 있다.

13. 리프티드 (LIFTED)/2007
외딴 시골집 위에 외계인의 우주선이 등장한다. 외계인은 세상 모르고 잠들어 인간을 우주선으로 데려 오기위해 모종의 기계를 작동 시키지만, 작동 도중에 문제가 생기면서 데려오는데 실패한다.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서 급기야 외계인은 메뉴얼까지 뒤지면서 기계를 조종해 보지만, 사태는 더욱 악화되는데….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1월 최신 DVD  (0) 2013.01.02
2012년 12월 최신 DVD  (0) 2012.12.04
2012년 10월 최신 DVD  (0) 2012.10.01
2012년 9월 최신 DVD  (0) 2012.09.03
2012년 8월 최신 DVD  (0) 2012.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