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2012년 10월 최신 DVD

녹색의 장원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 / 미국 / 104분
감독  멜 페러
출연  오드리 헵번, 안소니 퍼킨스
등급  [해외] NR


윌리엄 헨리 허드슨의 장편 소설 '그린 맨션'을 영화화한 작품. 유럽인 아벨과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정글 소녀 리마의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이다.원주민들이 살고 있는 땅에서 펼쳐지는 낯설고 아름다운 러브스토리.




땅의 여자

개요  다큐멘터리 / 한국 / 95분
감독  권우정
출연  소희주(본인), 강선희(본인), 변은주(본인)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대학 시절, 발그레한 양 볼에 수줍음과 설레임을 가득 담고 ‘농사꾼’이 되겠다고 다짐한 세 여자, 소희주, 변은주, 강선희. 대학동창인 셋은 저마다의 이유로 나고 자란 도시를 떠나 경상남도 작은 마을로 시집을 왔고, 그렇게 아내가 되고 엄마가 되고 며느리가 되었다. 그러나 현실은 절대로 만만치 않은 법. 좀처럼 손에 익지 않은 농사일에 실수 연발, 동네 어르신들의 은근한 시집살이에 젊은 사람은 눈을 씻고도 찾아 볼 수 없으니 10년째 새댁 노릇까지… 매일매일이 버라이어티한 좌충우돌 그녀들의 농촌 생활기!
 대학 동창인 세 명의 여성은 농촌의 삶을 선택한다. 그들은 농민운동을 꿈꾸고, 땀 흘려 일하는 농민들의 모습에 반해, 사랑하는 사람을 따라 도시를 떠난다. 농촌은 그녀들이 거주해야 하는 새로운 삶의 장소이다. 카메라는 1년 동안 그들의 농촌 생활과 농촌 속에서의 일상적인 삶을 따라가면서 전환된 삶의 과정들을 풀어 보인다. 농사를 짓고, 여성 농민회 활동을 하고, 그 가운데 여성으로서의 자리를 만들어 가는 새로운 그녀들을 포착한다. 그것은 어쩔 수 없는 갈등의 과정이다. 애초에 꿈꾸던 삶과는 다른 현실을 이겨내는 삶의 과정을 통해, 영화는 농촌뿐 만 아니라 농촌 속에 포함된, 혹은 농촌 속에서 배제되어 있는 여성이라는 삶의 자리를 반추하고 있다.
머신건 프리처

개요  액션, 드라마 / 미국 / 123분
감독  마크 포스터
출연  제라드 버틀러(샘 칠더스), 미쉘 모나한(린)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그 남자의 뜨거운 전쟁이 시작된다!
불법과 마약 등 엉망인 삶을 살았던 샘 칠더스 (제라드 버틀러)는 우발적인 살인을 하게 되고 반성과 함께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나 다행스럽게 상대가 살아있는걸 알게 된 그는 목회자의 길을 걷게 되는데... 그러던 어느 날 수단의 집 짓기 봉사에 참여한 그는 그 곳에서 아이들이 팔려가거나 총을 들고 군인이 되어 총알받이가 되거나 혹은 제거의 대상이 되는 상황을 보고 고심하게 된다. 이런 죽어가는 아이들 앞에 그는 목회자이지만 총을 들고 반군에게 맞서기 시작하고 그를 지지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데...

멋쟁이 도둑[백만 달러의 사랑 How To Steal A Million]


개요  코미디, 범죄, 멜로/애정/로맨스 / 미국 / 123분
감독  윌리엄 와일러
출연  오드리 헵번, 피터 오툴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보넷(Charles Bonnet: 휴 그리피스 분)은 타고난 예술가지만 유명 화가들의 그림을 위조해 그려서 경매 시장에 갖다 파는 것을 즐기며 살아간다. 보넷의 외동딸 니콜(Nicole Bonnet: 오드리 헵번 분)은 그런 아버지를 걱정하지만 위조 작품을 그리는 일에만 열중한 아버지는 그녀의 말을 듣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보넷은 비너스 조각상을 박물관에 기증하겠다는 뜻을 밝힌다. 니콜은 조각은 그림과 달리 위조가 어렵다며 그를 말린다. 하지만 평소 보넷을 위대한 예술품 소장가라고 굳게 믿고 있는 그리몬트 박물관 관장은 비너스 조각상의 진위를 가리지도 않은 채 보넷의 비너스 조각상을 박물관에 버젓이 전시해 놓는다.
마침내 보넷의 조각상이 박물관에 전시되던 날 밤, 혼자 집에 있던 니콜은 그의 아버지가 그린 위조 그림을 훔치려고 잠입한 도둑과 맞닥뜨리는데...
아이의 시간

개요  드라마 / 미국 / 107분
감독  윌리엄 와일러
출연  오드리 헵번, 셜리 맥클레인
등급  [해외] NR

윌리엄 와일러의 "아이들의 시간"은 릴리언 헬먼의 희곡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희곡 자체도 실제 스코틀랜드에서 일어났던 재판을 극화한 작품. 학교의 기숙사 생활에 싫증을 느낀 한 어린 학생이 자신을 가르치는 여교사 마사와 카렌, 두 명을 연인 사이라고 모함을 하자 학부형들은 앞 다투어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학교 측은 그녀들을 해고하기에 이른다. 천진한 아이의 말을 근거 없이 믿어 버리는 고정 보수층의 완고함에 밀려 결혼까지 앞두고 마냥 행복에 젖었던 맑고 아름다운 카렌은 결국 믿어줄 줄 알았던 연인 카딘에게 마저 버림을 받게 되면서 힘겨운 결백을 위한 투쟁을 하지만 사실은 동료 여 교사이자 둘도 없이 가까웠던 마사가 카렌을 이성으로 사랑했었다는 고백을 듣게 된다. 모든 게 다 되돌릴 수 없이 혼돈해져 버린 현실 앞에서 결국 카렌은 떠나려 하지만 결백은 밝혀지게 되고 마사는 자살로 인생을 마감한다.
액트 오브 밸러: 최정예특수부대

개요  액션, 모험, 스릴러 / 미국 / 110분
감독  마이크 맥코이, 스콧 워
출연  로셀린 산체즈(모랄레스), 네스터 세라노, 제이슨 코틀(아부 샤발)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우리가 숨쉬는 한 불가능은 없다! 구하느냐 구하지 못하느냐, 오직 그것뿐이다!
이 영화는 실제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 되었다. 그리고 영화 속 등장하는 전략과 전술, 무기는 모두 실제다. 납치된 CIA요원 구출작전에 투입된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실! 작전 중 전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집단의 존재를 알게 되고 이들을 진압하기 위해 최강 전술과 무기를 동원, 목숨을 건 작전을 시작한다!


원 포 더 머니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코미디, 범죄 / 미국 / 92분
감독  줄리 앤 로빈슨
출연  캐서린 헤이글(스테파니 플럼), 제이슨 오마라(조 모렐리), 다니엘 선자타(레인져)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삼재 낀 인생 그녀가 놓칠 수 없는(?)그를 만나 시작된 반전인생!
위험수당보다 더 스릴 넘치는 밀당의 법칙!
직장, 돈, 남자도 잃은 삼재인생의 스테파니 플럼(캐서린 헤이글)은 고향에 있는 범죄사무실에 겨우 취업하게 되고 인생을 한 방에 바꿀 5만 달러라는 엄청난 인센티브와 위험수당이 걸린 남자를 찾는 일을 맡게 된다. 그녀가 쫓는 그는 살해 용의자인 전직 경찰관 조 모렐리(제이슨 오마라)로서 우연케도 그녀의 첫 경험이자 첫 사랑!
 그에 대한 숨겨진 애증이 남아 있던 그녀는 놓칠 수 없는(?) 그를 집요하게 쫓지만 그 와중에도10 여 년 전의 기억을 떠올리며, 뜨거운 밀당을 이어간다. 그러던 중 스테파니 플럼 주변의 목숨을 위협하는 또 다른 일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면서 그들 사이에는 이상한 기류가 감도는데…
컬러풀

개요  애니메이션 / 일본 / 126분
감독  하라 케이이치
출연  토미자와 카자토(고바야시 마코토(목소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나는 죽었습니다.
나는 죽었다. 하지만 사후세계에서 천사인듯한 ‘프라프라’를 만나게 되었다. ‘당신은 큰 죄를 짓고 죽은 영혼이지만, 다시 한 번 세상에 돌아가서 재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나의 영혼은 다시 세상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단 ‘6개월의 유예기간’ 동안 전생의 죄를 기억해야만 환생할 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눈을 떴을 때… 나는 ‘고바야시 마코토’가 되어있었다.
 나의 영혼은 6개월의 유예기간을 받았습니다.
 나는 살아났다. 자살한 지 얼마 안된 중학교 3학년 고바야시 마코토의 삶은 최악이었다. 무능력한 아버지, 춤 선생과 바람난 엄마, 나를 경멸하는 형, 학교 성적은 반에서 꼴찌, 거기에 왕따! 전생의 죄를 기억하기는커녕, 고바야시 마코토의 인생 자체가 만만치 않다. 프라프라의 안내를 받아가며 하루 하루 마코토의 삶을 살아가지만, 유예기간의 끝은 점점 다가오고 있었다. 환생은 포기하고 얼마 남지 않은 삶을 즐기며 살기로 한 순간… ‘나’로 인해 ‘고바야시 마코토’의 삶이 조금씩 변해가기 시작한다.
 한 번의 실패, 두 번째 기회. 다녀오겠습니다.
코리아

개요  드라마 / 한국 / 127분
감독  문현성
출연  하지원(현정화), 배두나(리분희)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하나가 되는 것부터 우리에겐 도전이었다.
1991년 대한민국에 탁구 열풍을 몰고 온 최고의 탁구 스타 ‘현정화’(하지원). 번번히 중국에 밀려 아쉬운 은메달에 머물고 말았던 그녀에게 41회 세계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남북 단일팀 결성 소식이 들려온다. 금메달에 목마른 정화에겐 청천벽력 같은 결정! 선수와 코치진의 극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강행된 초유의 남북 단일팀이 결성된다.
 순식간에 ‘코리아’라는 이름의 한 팀이 된 남북의 선수들. 연습 방식, 생활 방식, 말투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남북 선수단은 사사건건 부딪히기 시작하고, 양 팀을 대표하는 라이벌 정화와 북한의 ‘리분희’(배두나)의 신경전도 날이 갈수록 심각해진다. 대회는 점점 다가오지만 한 팀으로서의 호흡은커녕 오히려 갈등만 깊어지고, 출전팀 선발은 예상치 못한 정국으로 흘러 가는데…
 46일간의 뜨거운 도전이 시작된다!
프렌즈: 몬스터 섬의 비밀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 일본 / 88분
감독  타카시 야마자키, 야기 류이치
출연  이장원(나키 목소리), 엄상현(군조 목소리), 김서영(코타케 목소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지금껏 닫혀있던 비밀의 섬이 열리는 순간!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친구가 찾아온다!
 비밀의 몬스터 섬에는 유명인사가 있다. 까칠 몬스터 나키와 의리 몬스터 군조!
 어느 날, 인간 아이 코타케가 몬스터 섬에 나타나자 평화롭던 몬스터 섬은 대 혼란에 빠진다.
 인간과의 전쟁을 대비하여, 코타케를 인질로 데리고 있으라는 명령이 내려지고, ,몬스터 대표로 나키가 코타케를 맡게 된다. 하지만 대형사건을 터뜨리는 코타케 때문에 나키와 군조는 여간 골치 아픈 것이 아니다. 인간을 싫어하는 나키는 결국 코타케를 인간세계로 돌려 보내려 하고, 코타케는 떠나려 하지 않는데…
 지구 역사상 가장 언발란스한 커플, 나키와 코타케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하오의 연정

개요  코미디, 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 / 미국 / 130분
감독  빌리 와일더
출연  게리 쿠퍼, 오드리 헵번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알리아느의 아버지는 남의 사생활을 조사하는 사립 탐정이다. 그런 까닭에 알리아느는 호기심으로 아버지의 서재에 몰래 들어가 고객들의 조사 보고서를 훔쳐보는 것이 취미이다. 미국의 억만장자이며 국제적으로 이름높은 플레이보이인 프랭크 프레너건이 자신이 사귀는 애인의 남편에게 사살될 위험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된 알리아느. 그녀는 여인의 격분한 남편이 살의를 품고 프레너건을 죽이려고 호텔로 가는 것을 알고는 그에게 위급한 사정을 알리고 그의 생명을 구한다. 그러나 이상하게 이러한 사건을 계기로 알리아느는 프레너건을 사랑하기 시작하고, 또 프레너건은 프레너건대로 알리아느의 장난기 서린 요정같은 매력에 사로잡히고 만다.
알리아느는 일부러 그녀 자신도 많은 남성들과 사랑의 불장난을 즐긴 플레이걸로 가장하여 이 로맨스 그레이의 플레이 보이를 당황하게 만든다. 주객이 뒤바뀐 느낌이 든 프레너건은 플레이 보이답지 않게 질투의 감정으로 고민하게 되고, 급기야는 이 수수께끼같은 소녀의 정체가 무엇인가 알아보려고 마음먹는다. 그런데 조사를 의뢰한 사립탐정이 공교롭게도 알리아느의 아버지였다. 잠복 근무에서 프레너건의 조사대상이 자기 딸인 것을 알고 놀라는데....
레이드: 첫번째 습격

개요  액션, 범죄, 스릴러 / 인도네시아 / 101분
감독  가렛 에반스
출연  이코 우웨이스(라마), 야얀 루히안(매드독)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20명의 특수기동대 생존율 0%의 미션 30층의 고립된 아파트…
누구도 살아서 빠져나올 수 없다!!
 10년 동안 경찰을 포함해 외부인의 습격을 단 한차례도 받아본 적이 없는 낡은 30층 아파트. 마치 치외법권 지역과도 같은 이곳에 모든 범죄의 정점에 서 있는 갱단의 보스 ‘타마’를 제거하라는 비밀 작전 수행을 위해 20명의 정예요원으로 구성된 SWAT 대원들이 출동, 건물 안으로 잠입한다. 1층, 2층, 3층… 한 층씩 올라갈 때마다 더욱 삼엄해지는 경계를 뚫고 6층에 발을 딛는 순간 정체가 탄로나면서, 순식간에 외부와 연결된 모든 출입문은 완벽하게 봉쇄된다. 동시에 세입자들을 무장시킨 타마는 이들을 향해 무차별적인 총 공격을 퍼붓는다. 암흑 속에 통신마저 두절되어 완벽하게 고립된 상태에서 이들은, 작전 수행이 아니라 오직 살아남기 위해 그들과 맞서야만 하는데…
배틀쉽

개요  액션, 전쟁, SF / 미국 / 131분
감독  피터 버그
출연  테일러 키취(알렉스 하퍼), 리암 니슨(셰인 제독), 리한나(코라 레익스)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쟁이 바다에서 시작된다!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쉐인 함장(리암 니슨)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테일러 키취)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선재 공격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 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 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드는 전 세계 연합군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존재와 전 세계 다국적 연합 군함의 전면전이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시작된다!
빅 이어

개요  코미디 / 미국 / 100분
감독  데이빗 프랭클
출연  오웬 윌슨(케니 보스틱), 잭 블랙(브래드 해리스), 스티브 마틴(스투)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해마다 1월 1일이면 미국에서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1년 동안 누가 가장 많은 새를 봤는지 겨루는 대회인 ‘빅 이어’에 출전한다. 핵발전소의 프로그래머인 36살의 이혼남 브래드(잭 블랙)는 세상 최고의 탐조가를 꿈꾸는데, 지붕 수리 도급업자 케니(오웬 윌슨)가 2003년에 수립한 732종의 탐조 기록을 경신하겠다는 목표가 있다. 대기업 사장에서 은퇴한 스투(스티브 마틴)는 더 늦기 전에 진심으로 사랑하는 일을 해보고 싶어하고, 탐조에 미쳐 가정마저 희생해온 케니는 반드시 자신의 신기록을 지켜내고자 한다. 이처럼 각자의 목표를 갖고 새를 찾아다니던 세 사람은 오리건주 쿠스만에서 처음 만나는데, 빅 이어 참가 사실을 숨긴 채 서로 신경전을 펼치다가 일상으로 돌아온다. 그러던 어느 날, 엄청난 폭풍의 맞바람과 폭우 때문에 이주 중인 수많은 새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류 낙진이 다가온다. 이에 세 사람은 우승을 확신하면서 낙진이 발생할 텍사스로 향하는데…
어 싸우전드 워즈


개요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91분
감독  브라이언 로빈스
출연  에디 머피(잭 맥콜), 케리 워싱턴(캐롤린 맥콜), 클리프 커티스(닥터 신자)
등급  [해외] PG-13


말을 빠르게 하며 얼버무리는 헐리우드의 작가 대리인 주인공 잭은 뉴에이지 영적 지도자에게 거짓말을 하게되는데...
 분노한 영적 지도자는 잭에게 단어를 말할때마다 나뭇잎이 떨어지고, 천개의 잎이 모두 떨어지면 죽게 되는 저주를 내린다.
 에디 머피가 제작과 주연을 맡은 코미디 영화.


어두워질 때까지

개요  스릴러, 드라마 / 미국 / 107분
감독  테렌스 영
출연  오드리 헵번, 앨런 아킨
등급  [해외] NR


스크린의 요정 오드리 헵번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숨막히는 스릴러!
사기단이었던 리사, 칼리노, 탈먼은 사기 행각이 들통나면서 조직이 해체되었다가 다시 뭉친다. 리사는 캐나다에서 인형 속에 마약을 숨겨 케네디 공항으로 들어오던 도중 샘이라는 남자에게 인형을 대신 들어달라고 부탁한다. 샘은 그 문제의 인형을 들고 집으로 귀가하지만 어느새 인형의 행방은 묘연해지고, 앞을 못 보는 샘의 아내 수지와 샘은 어느새 자신도 모르는 사이 보이지 않는 존재에 의해 위협을 받게 된다.

우먼 인 블랙

개요  드라마, 공포, 스릴러 / 영국 / 95분
감독  제임스 왓킨스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아서 킵스), 시아란 힌즈(미스터 데일리), 자넷 맥티어(데일리스 와이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비밀을 간직한 사람들, 사라지는 아이들… 그들이 감추고 있는 진실은 무엇인가!
죽은 여인의 유서를 정리하기 위해 외딴 마을의 텅 빈 저택을 찾은 변호사 아서 킵스(다니엘 래드클리프). 안개로 뒤덮인 낯선 마을, 사람들은 이방인 아서를 경계하며 그의 접근을 피한다. 그러던 중 아이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기 시작하고, 마을 사람들은 아서에게 마을을 떠날 것을 요구한다. 영문을 모르는 아서 앞에 자꾸만 나타나는 검은 옷의 여인, 그녀가 감추고 있는 비밀은 무엇인가. 마을을 집어삼킨 공포의 실체에 아서는 서서히 다가간다.
 30년 간 전 유럽을 공포로 몰아넣은 그녀의 정체를 밝힌다!
코쿠리코 언덕에서

개요  애니메이션, 멜로/애정/로맨스 / 일본 / 91분
감독  미야자키 고로
출연  나가사와 마사미(여주인공, 마츠자키 우미), 오카다 준이치(남주인공,카자마 슌)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항구가 보이는 언덕에서 코쿠리코 하숙집을 운영하는 열여섯 소녀 '우미'는 바다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매일 아침 안전한 항해를 기원하는 깃발을 올린다. 그 깃발을 매일 바다 위에서 바라보는 열일곱 소년 '슌'.
 한편, 낡은 것을 모두 부수고 새로운 것으로 바꾸자는 사회적인 움직임과 함께, '우미'의 고등학교에서도 오래된 동아리 건물의 철거를 두고 갈등이 일어난다. '우미'와 '슌'은 낡았지만 역사와 추억이 깃든 건물을 지키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보존운동을 시작하고, 두 사람은 이를 계기로 서로에게 서서히 끌리기 시작하는데...
하프 넬슨


개요  드라마 / 미국 / 106분
감독  라이언 플렉
출연  라이언 고슬링(댄), 안소니 마키(프랭크)
등급  [해외] NR


늘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고뇌하며 학생들에게 판에 박힌 교과서의 내용보다는 새로운 세상을 열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젊은 역사 교사 댄과 그의 제자이자 결손가정에서 자라 언제나 아버지의 빈자리가 그리운 소녀 드레이의 이야기.


할로우맨

개요  공포, SF, 스릴러, 액션 / 미국 / 112분
감독  폴 버호벤
출연  엘리자베스 슈(린다 맥케이), 케빈 베이컨(세바스찬 케인), 조슈 브롤린(매튜 켄싱턴)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다
미국 정부는 최고의 과학자들을 구성해 '할로우 맨'(투명 인간) 실험에 대한 일급 비밀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그리고 마침내 카인은 실험용 고릴라를 그 자리에서 사라지게 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이 실험 결과에 도취된 카인은 미국 국방성의 명령을 어기고 바로 자신에게 투명 인간 실험을 강행한다. 살과 뼈가 차례로 약물에 의해 타들어가고, 카인은 동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실험대 위에서 흔적없이 사라지고 만다.
  뒤늦게 이 일이 엄청나게 위험스러운 도박임을 깨달은 카인의 상관이자 애인인 린다는 매튜와 함께 그 약의 효능을 없애려고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게다가 투명 인간이 된 카인은 깊숙한 곳에 숨어있던 그의 욕망과 과대망상이 분출되며, 이 새로운 힘에 급속도로 취하게 된다. 보이지 않는 존재로 전지전능하게 변해버린 투명 인간 카인. 그는 그의 독선에 지친 애인 린다가 동료 매튜와 관계를 갖는 현장을 목격하게 되는 등 보지 말아야할 장면까지도 모두 맞닥뜨리면서 위험스런 존재가 되어간다.
  평소 흠모하던 옆집 여인을 강간하는 등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동료들이 점점 포악해진 케인에 대하여 상부에 보고서를 제출하려 하자, 그는 마침내 이 동료들을 몰살할 계획을 세우고, 이제 이들 사이에 죽음의 게임이 시작된다.
혈선


개요
  미스터리 / 미국, 독일(구 서독) / 116분
감독  테렌스 영
출연  오드리 헵번, 벤 가자라
등급  [해외] R


거대한 제약회사의 딸인 엘리자베스 로페((Elizabeth Roffe: 오드리 헵번 분)는 지적이며 아름다운 여인으로 성장한다. 어느날 아버지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그녀는 국제적 규모의 대기업 총수가 되면서 가장 부유하며 화려한 상속인이 된다. 그러나 언제 어디서일지 알 수 없는 끊임없는 살인 음모가 일어나는데...



5년째 약혼중


개요  코미디, 멜로/애정/로맨스 / 미국 / 124분
감독  니콜라스 스톨러
출연  에밀리 블런트(바이올렛 반스), 제이슨 세걸(톰 솔로몬), 앨리슨 브리(수지 반스)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만난 지 1년만에 약혼을 하게 된 톰과 바이올렛은 결혼식 준비를 하지만 5년동안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면서 결혼을 하지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귀신소리 찾기: 사운드 미스터리 언비져블2


개요  스릴러, 공포 / 한국 / 40분
감독  유준석
출연  정의순, 김왕근, 정희태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매일 밤 들리는 죽은 그녀의 목소리... 다섯 음절이 맞춰지는 순간 진짜 공포가 시작된다!
여동생과 남편을 교통사고로 잃고 홀로 살고 있는 금자. 어느 날부턴가 자신의 집에서 죽은 여동생의 목소리가 끊임없이 들리자, 한 방송국의 미스터리 전담 취재팀과 음향전문가를 집으로 불러들인다. 그러나 문제의 소리는 들리지 않고, 급기야 음향전문가와 금자와의 첨예한 갈등으로 제작팀 철수가 결정된다. 그때 불현듯 정확히 다섯 곳에서 정체불명의 목소리가 포착되는데…
 자신의 집에서 죽은 여동생의 소리가 들린다는 이금자. 그녀는 미스터리 전담 취재팀을 집안으로 불러들인다. 그러나 귀신소리는 들리지 않고 서로간의 갈등만 심화된다. 취재팀이 철수하자마자 정체불명의 여자 음성이 녹음기에 잡힌다.
나는 공무원이다

개요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01분
감독  구자홍
출연  윤제문(한대희), 송하윤(미선), 성준(민기)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모든 것이 완벽했다! 그.놈.들.이 오기 전까지!
“니들이 암만 떠들어 봐라 내가 흥분하나? ”
 자신의 삶과 직업에 200% 만족하며 살아가고 있는 남자 윤제문. 그는 마포구청 환경과 생활공해팀에 근무하는 10년차 7급 공무원이다. 웬만한 민원에는 능수능란, 일사천리로 해결하며 평정심을 유지하는 그의 좌우명은 “흥분하면 지는 거다”, 일명 “평정심의 대가”로 통한다. 변화 같은 건 ‘평정심’을 깨는 인생의 적으로 여기고 퇴근 후 나름 여가생활을 즐기며, 10년째 TV 친구인 유재석, 경규형과 함께 잘 지낸다. 그는 삼성전자 임원 안 부러운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공무원이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앞에 홍대의 문제적 인디밴드가 나타나는데...
 평정심의 대가 VS 문제적 인디밴드. 그는 과연 흥분하지 않고, 인생 최대의 위기를 극복할 것인가!
돼지의 왕

개요  애니메이션, 스릴러 / 한국 / 96분
감독  연상호
출연  양익준(정종석 목소리), 오정세(황경민 목소리), 김혜나(김철 목소리)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세상이 버렸던 15년 전 그날, 그 끔찍한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회사 부도 후 충동적으로 아내를 살인한 ‘경민(목소리 오정세)’은 자신의 분노를 감추고 중학교 동창이었던 ‘종석(목소리 양익준)’을 찾아 나선다. 소설가가 되지 못해 자서전 대필작가로 근근히 먹고 사는 종석은 15년 만에 찾아온 경민의 방문에 당황한다. 경민은 무시당하고 짓밟혀 지우고 싶었던 중학교 시절과 자신들의 우상이었던 '철이(목소리 김혜나)' 이야기를 종석에게 꺼낸다. 그리고 경민은 학창시절의 교정으로 종석을 이끌어, 15년 전 그날의 충격적인 진실을 밝히려 하는데...

로렉스

개요  애니메이션, 가족, 판타지 / 미국 / 86분
  크리스 리노드, 카일 발다
출연  대니 드비토(로렉스 목소리), 잭 에프론(테드 위긴스 목소리), 에드 헬름스(윈슬러 목소리)
등급  [국내] 전체 관람가

아름답고 신비한 트러풀라 숲의 나무요정 로렉스!
세상을 바꾸기 위한 용감한 소년의 환상적인 모험이 펼쳐집니다!
 공기도, 풀도, 바람도 모두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최첨단 도시 스니드빌에 살고 있는 테드는 옆집에 사는 소녀 오드리를 좋아합니다.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테드는 오드리가 간절히 원하는 ‘살아있는 나무’를 찾기 위해 아무도 가본적이 없는 스니드빌 바깥 세상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나무와 로렉스에 얽힌 비밀을 알고 있는 단 한 사람, 원슬러를 찾아간 테드는 나무요정 로렉스에 관한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는데……
 과연 테드는 로렉스를 만날 수 있을까요? 진짜 살아있는 나무를 찾을 수 있을까요?
모피를 입은 비너스

개요  스릴러 / 한국 / 80분
감독  송예섭
출연  서정(주원), 백현진(민수)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가장 잔혹한 에로스와 만난 가장 탐미적인 스릴러 !
영화감독 민수는 우연히 만난 주원의 육감적이고 고혹적인 매력에 빠져들고 그녀의 집에서 시나리오 작업을 하며 함께 지낼 것을 제안 받는다. 거대한 성과도 같은 으리으리한 그녀의 집에는 난쟁이 집사가 함께 사는데 민수에겐 가시 같은 존재다. 함께 살면서도 좀처럼 정체를 드러내지 않는 그녀는 점점 미스터리함을 더해가는 가운데 민수는 그녀의 매력에 빠져 그녀가 시키는대로 마조히즘적인 행동을 서슴지 않게 된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여인과 그녀를 사랑하며 온갖 학대와 폭력에도 행복을 느끼는 남자. 고립된 성에서 벌어지는 그들의 기괴한 사랑과 죽음, 증오와 살인, 욕망과 형벌은 더욱 충격적인 결말을 향해가는데...
미래는 고양이처럼

개요  드라마 / 미국, 독일 / 91분 
감독  미란다 줄라이
출연  미란다 줄라이(소피 / 포포 목소리), 해미쉬 링클레이터(제이슨)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LA의 작은 아파트에서 4년 째 동거 중인 제이슨과 소피.
그들은 보다 책임감 있는 삶을 살기 위해 수명이 6개월 남은 병든 고양이를 입양하기로 한다.하지만 잘 키우면 길게는 5년 정도 더 살 수도 있다는 수의사의 말에 제이슨과 소피는 갑자기 고양이를 책임져야 한다는 두려움에 사로잡히고, 고양이의 치료를 기다리는 한 달의 시간 동안 ‘마지막 자유’를 만끽하기로 결심한다.직장을 그만두고, 인터넷도 끊어버린 채 평소 꿈꿔온 일들에 과감히 도전하는 두 사람. 하지만 그들의 새로운 일상은 점점 전혀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하는데…
 오래된 연인들의 예측불허 30일이 시작된다!
미쓰 GO

개요  코미디, 액션 / 한국 / 115분
감독  박철관
출연  고현정(천수로), 유해진(빨간구두), 성동일(성반장)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최악의 대인기피증에 시달리는 소심한 여인 ‘천수로’(고현정)
수상한 수녀님의 심부름 한번에 500억짜리 범죄에 휘말리다.
 어쩌다 만난 다섯 남자들 때문에 일명 ‘미쓰고’로 불리며 그녀의 인생이 뒤바뀌는데…
 첫번째 남자- ‘미쓰고’를 사랑한 스파이. 구두에 피 마를 날 없는 냉혈한 & 숫총각. 별명은 ‘빨간구두’(유해진)
 두번째 남자- 까칠하고 수상한 경찰. 허당 부하들을 거느리고 있다. ‘성반장’(성동일)
 세번째 남자- 완벽한 말더듬이. 말을 너무 더듬어서 도통 속을 알 수 없다. ‘소형사’(고창석)
 네번째 남자- 아는 거 없는 마약조직 보스 ‘사영철’(이문식)
 다섯번째 남자- 가오만 잡는 범죄조직 최대 갑부 ‘백봉남’(박신양)
 그녀의 운명을 바꾼 5명의 남자들! 세기의 로맨스, 음모, 배신, 그리고 복수의 풀 스토리!
 2012년 최고의 ‘범죄의 여왕’이 탄생하다.
블루 발렌타인

개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미국 / 114분
감독  데릭 시엔프랜스
출연  라이언 고슬링(딘), 미쉘 윌리엄스(신디)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이대로 세상이 멈췄으면 좋겠어”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의대생 신디. 어느 날 그녀의 앞에 솔직하고 다정한 남자 딘이 나타난다. 자신의 모든 걸 받아주고 안아주는 그에게 사랑을 느낀 신디는 딘과 결혼을 선택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현실적인 문제들로 지쳐간다.운명적 사랑을 믿는 이삿짐센터 직원 딘. 병원에서 우연히 만난 신디에게 반해버린 그는 그녀에게 안식처 같은 남자가 돼주겠다고 약속한다. 하지만 점점 지쳐가는 그녀의 모습에 그는 사랑을 되찾을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하는데…
 그와 그녀의 사랑 사이, 찬란한 트루 러브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시작은 키스

개요  코미디, 멜로/애정/로맨스 / 프랑스 / 108분
감독  다비드 포앙키노스, 스테판 포앙키노스
출연  오드리 토투(나탈리 켈), 프랑수아 다미앙(마커스 )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어느 날, 갑자기, 사고처럼 키스부터 해버린 그들!
뜻밖의 사랑에 빠진 여자, 나탈리
 아직 남편의 죽음을 잊지 못했는데 나도 모르게 회사 동료 마르퀴스에게 키스를 해버렸다! 이건 실수다! 단순한 사고일 뿐! 그런데 생각보다 이 남자, 섬세하고 귀여운 면이 있다? 인기라곤 없는 마르퀴스에게 마음을 열어보려고 하는데 오히려 나를 밀어내고 피해 다닌다?
 마음만은 잘생긴 남자, 마르퀴스
 잠이 안 온다. 나탈리가 내게 키스를 하다니? 평생 인기라곤 없던 내게 이런 일이! 실수였다고 사과를 하던 그녀가 이상하게 자꾸 내게 관심을 보인다. 저렇게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자가 나를 좋아할 리 없어! 이렇게 생긴 내가 저 여자를 좋아하면 안 되는 거잖아! 말도 안돼! 앞으로 피해 다녀야지!
건축학개론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 한국 / 118분
감독  이용주
출연  엄태웅(현재 승민), 한가인(현재 서연), 이제훈(과거 승민)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어쩌면…사랑할 수 있을까?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그녀를 처음 만났다.
생기 넘치지만 숫기 없던 스무 살, 건축학과 승민은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음대생 서연에게 반한다. 함께 숙제를 하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고 친해지지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데 서툰 순진한 승민은 입 밖에 낼 수 없었던 고백을 마음 속에 품은 채 작은 오해로 인해 서연과 멀어지게 된다.
 어쩌면 다시…사랑할 수 있을까? 15년 만에 그녀를 다시 만났다
 서른 다섯의 건축가가 된 승민 앞에 15년 만에 불쑥 나타난 서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승민에게 서연은 자신을 위한 집을 설계해달라고 한다.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작품으로 서연의 집을 짓게 된 승민, 함께 집을 완성해 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었을지 모를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 두 사람 사이에 새로운 감정이 쌓이기 시작하는데…
금의위: 14검의 비밀

개요  액션, 드라마, 서사 / 홍콩, 중국 / 112분
감독  이인항
출연  견자단(청룡), 조미(교화), 홍금보(경친왕)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황제의 비밀 호위 무사, '금의위'가 움직인다!
<300>의 스파르타 같은 훈련과 서로를 죽이는 적자생존에서 살아남은 황제의 비밀 호위 무사이자 절대 무공의 집단 '금의위'. 이들 중 최고의 무공을 지닌 우두머리 '청룡'(견자단)에겐 황제가 특별 하사하는 14자루의 검 대명 14세가 주어진다. 심문용과 살상용 그리고 적에게 잡혔을 때를 대비한 자결용으로 나뉘어진 보검은 그의 손에서 빛을 발한다. 오직 황명과 황실의 운명에 의해서만 움직이는 '청룡'은 어느 날 배신과 음모에 빠져들게 된다. 청룡은 절대 무공의 고수들과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팽팽한 전쟁을 이어가며 황실의 운명 또한 바꾸어야 하는데...
다른 나라에서

개요  드라마 / 한국 / 89분
감독  홍상수
출연  이자벨 위페르(안느), 유준상(안전요원)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세 명의 안느가 <다른나라에서> 머문 신비로운 날들
모항이란 해변 마을로 어머니(윤여정)와 함께 빚에 쫓겨 내려온 영화과 학생(정유미)이 불안해서 시나리오를 쓴다:
 안느라는 이름의 세 여인(이자벨 위페르)이 등장하고, 그들은 차례로 모항으로 내려온다. 첫 번째 안느는 잘 나가는 감독이고, 두 번째 안느는 한국 남자(문성근)를 비밀리에 만나는 유부녀이고, 세 번째 안느는 한국여자에게 남편을 빼앗긴 이혼녀이다.
 모항 갯벌 앞에는 한 펜션이 있고, 그곳엔 주인부부를 대신해 펜션을 지키는 딸(정유미)이 있고, 해변 쪽으로 가면 항상 해변을 서성이는 안전요원(유준상)이 있다. 안느들은 모두 이 펜션에 숙소를 정하고, 그 펜션 딸의 작은 도움을 받게 되고, 또 모두 해변으로 나가 그 안전요원을 만나게 된다.
다크 섀도우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공포, 코미디 / 미국 / 112분
감독  팀 버튼
출연  조니 뎁(바나바스 콜린스), 에바 그린(안젤리크 보우차드), 미쉘 파이퍼(엘리자베스 콜린스 스토다드)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마녀를 잘못 건드린 바람둥이, 200년 후 뱀파이어로 깨어나다!
18세기를 주름잡은 유명한 바람둥이 바나바스 콜린스(조니 뎁)는 마녀 안젤리크(에바 그린)에게 실연의 상처를 준 죄로 저주를 받아 사랑하는 연인을 잃고 생매장당한다. 그리고 200년 후, 뱀파이어로 깨어난 그는 웅장했던 옛 모습은 온데 없이 폐허가 된 저택과 거기에서 자기보다 더 어두운 포스를 내뿜으며 살고 있는 후손들을 만나게 된다. 가뜩이나 새로운 세상이 낯설기만 한데 설상가상, 현대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한 마녀 안젤리크가 다시 그를 찾아와 애정공세를 펼친다. 끈질긴 유혹에도 불구하고 그가 온몸으로 거부하자 안젤리크는 갖지 못할 거라면 차라리 부셔버리겠다며 콜린스 가문과의 전쟁을 선포하는데.. 마녀의 과격하고 지독한 사랑을 물리치기 위한 소름 돋는 로맨스! 무섭도록 아찔하고 오싹하게 즐거운 판타지가 지금 시작된다!
바운티 헌터


개요  액션 / 캐나다 / 80분
감독  패트릭 맥브러티
출연  트리쉬 스트라터스(쥴), 프랭크 J. 주팬식(리들리)
등급  [해외] R


보석 중 탈주한 탈주범을 잡는 현상금 사냥꾼인 쥴과 동료들이 어느 날 잡은 탈주범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탈주범은 헌터들(쥴과 동료들)에게 자신보다 현상금이 큰 범인의 위치를 알려줄테니 자신을 놓아달라고 부탁을 하고, 고민을 하다 이를 받아들인 헌터들은 현상금이 큰 탈주범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알고보니 알려준 탈주범은 마피아와 깊은 관계에 있어 쥴과 동료들은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되고 마는데...

스롤란 마이 러브

개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독일 / 104분
감독  데틀레프 북
출연  데이빗 크로스(벤), 아핀야 사쿨자로엔숙(스레이케오)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스무살, 당신은 마지막 사랑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나요?
벤은 대학 졸업 후 캄보디아로 떠난 생애 첫 배낭여행 중 우연히 스무살 소녀 스레이케오를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그녀가 생계를 위해 몸을 팔면서 생활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독일로 돌아간 후 열심히 돈을 벌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벤은 큰 충격과 혼란에 빠지게 된다. 주변 모든 사람들의 만류와 설득에도 벤은 다시 캄보디아로 돌아가 그녀를 살리기 위해 백방으로 애를 쓴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벤의 형은 스레이케오와 헤어지고, 그녀와의 사랑 이야기를 아름답게 포장하여 책으로 내자고 권유하지만 스레이케오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음을 깨달은 벤은 쉽게 결정하지 못한다. 넘을 수 없는 가혹한 현실의 운명 앞에서 벤은 과연 스레이케오를 지켜줄 수 있을까?
스킬스

개요  액션 / 스웨덴 / 90분
감독  요하네스 루네보크
출연  마르쿠스 구스타프슨(케빈)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맨몸이 무기다! 도시 한 복판을 가로지르는 화려한 액션이 펼쳐진다!
활동적이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거리의 스포츠 ‘파쿠르’의 달인으로 통하는 '켈빈(마르쿠스 구스타프슨)'은 친구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 짱이다. 어느 날, 경찰인 ‘켈빈’의 아버지가 괴한들의 총에 맞아 식물인간이 되자 '켈빈'은 절망하게 되고 자신의 아버지에게 총을 쏜 범인을 자신이 직접 잡아 복수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그리고 그는 아버지가 마지막으로 조사하던 사건이 지하세계에서 은밀하게 진행되고 있는 목숨을 건 게임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범인을 잡기 위해 자신이 직접 그 게임에 참가하게 되는데...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

개요  전쟁, 액션 / 영국 / 90분
감독  애드리언 비토리아
출연  숀 빈(존스), 대니 디어(레인스)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1940년 5월, 독일 팬저 부대 전격적으로 인해 영국과 프랑스의 연합군은 프랑스의 요충지인 덩케르크 항구까지 후퇴하게 된다. 독일군이 파리를 점령하기 위해 방향을 잠시 바꾼 사이 영,프 연합군은 뎅케르크에서 철수작전을 시작한다. 주인공 밥 레이스 상병도(대니 디어) 대원들을 이끌고 덩케르크로 철수하기 위해 후퇴를 하지만 최후의 방어선을 친 영국군에게 저지당하고만다. 이에 밥 레이스는 이를 거부하며 장교를 폭행하게 되고, 그로 인해 결국 영국 군사교도소에 수감되게 된다. 이 후 프랑스는 독일에게 점령당해 괴뢰정부가 수립되는 상황을 맞이하며, 결국 영국 홀로 독일과 맞서 싸워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영국은 이에 대항하기 위해 존스 소령(숀 빈)의 지휘 아래 수감된 레이스 상병마저 포함시킨 최초의 특수부대인 "No.30 코만도"를 꾸려 지옥의 훈련에 돌입하게 되는데...
천국의 아이들

개요  드라마 / 한국 / 107분
감독  박흥식
출연  유다인(유진), 박지빈(정훈), 김보라(성아)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열 다섯 문제아 중딩들의 즐겁고 발칙한 반란이 시작된다.
기간제 교사인 유진(유다인)은 어느 날, 교장으로부터 문제학생들을 데리고 방과후 동아리활동을 하라는 지시를 받는다. 교장이 바라는 수업의 목적은 아이들이 방과후에 학교 밖에 나가 사고를 치지 않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아이들은 폭력사건으로 축구부에서 제명된 짱 정훈(박지빈), 길에서 담배삥을 뜯는 성아(김보라)를 비롯한 아이들... 이들을 데리고 유진은 서울 학생 동아리 한마당 장기자랑을 목표로 삼고 뮤지컬 공연을 연습하는데... 과연 그들의 뮤지컬은 세상에 울려 퍼질 수 있을까?
폭풍의 언덕

개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영국 / 129분
감독  안드리아 아놀드
출연  카야 스코델라리오(캐서린 언쇼), 제임스 호손(히스클리프)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로맨스 역사상 이토록 뜨겁고 강렬한 사랑은 없었다!
영국 요크셔 지방, 황량한 들판의 언덕 위 외딴 저택 워더링 하이츠가 있다. 그곳의 주인 언쇼는 거센 폭풍이 몰아치는 어느 날 밤 고아소년 히스클리프를 데려온다. 언쇼의 아들 힌들리는 일방적으로 아버지의 사랑을 받는 히스클리프를 미워하지만, 딸 캐시는 마치 운명처럼 히스클리프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언쇼가 죽은 후 힌들리의 학대가 시작되고 캐시가 근처 대저택의 아들인 에드가와 결혼하게 되자, 히스클리프는 말없이 워더링 하이츠를 떠난다. 몇 년 후 부자가 되어 돌아온 히스클리프는 자신을 괴롭힌 이들에게 복수를 결심하는데…
레인 폴

개요  범죄, 스릴러, 액션, 드라마 / 일본 / 111분
감독  맥스 매닉스
출연  시이나 깃페이(존 레인), 게리 올드만(윌리엄 홀저), 하세가와 쿄코(카와무라 미도리)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사라진 단서, 조작된 진실, 살아남기 위한 단 하나의 선택!
함정에 빠진 암살자 존 레인의 리얼 서바이벌 대작전이 공개된다!
일본인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군인 출신의 살인청부업자 존 레인. 일본 건설부 고위 관료 셋을 처리하라는 임무를 수행하던 그는, 마지막 표적인 카와무라를 쫓던 중 임무에 의문을 품게 된다. 알고 보니 카와무라는 건설부 고위층의 비리를 공개하기 위해 한 기자에게 USB를 전달하려던 길이었고 USB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 것. 레인은 카와무라의 딸과 함께 경찰, 야쿠자, CIA라는 삼중 포위망 속에서 USB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맨 인 블랙 2

개요  액션, 코미디, SF / 미국 / 88분
감독  베리 소넨필드
출연  토미 리 존스(케빈 브라운/요원 케이), 윌 스미스(요원 제이)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올 여름도 지구는 우리가 지킨다
지구에 침투한 외계인을 감시, 관리하는 미연방 일급 비밀기관인 맨 인 블랙(MIB). 활동적인 뉴욕 경찰인 제임스는 어느날 검은 양복의 낯선 인물 케이를 만나고 MIB 본부에 들어와 비밀요원 제이로 탄생한다. 외계에서 온 다양한 생명체들을 심문하던 중 은하계의 악명높은 테러리스트인 에드가가 불법으로 지구에 잠입한 사실을 알게 된다. 지구의 멸망을 가져오는 은하계의 전면 전쟁을 막기 위해 MIB 팀은 에드가를 찾아내 우주 평화의 신비가 담긴 구슬을 뺐어야만 한다. 힘겨운 싸움이 끝나고 마침내 제이와 케이의 노력에 평화를 되찾게 된다. 그리고 요원 케이는 MIB를 떠나 사랑하는 여인과 밀월 여행을 떠나기 위해 자신의 기억을 지워줄 것을 요원 제이에게 부탁하는데. (1편의 마지막)
  지구에 잠입한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 요원 제이. 요원 케이가 MIB를 떠난 후 많은 파트너들과 호흡을 맞추지만 베테랑 케이의 빈자리가 크기만 하다. 또 다른 수다쟁이 요원 프랭크는 파트너라기 보다 오히려 제이를 거추장스럽게 하며 말썽만 피울 뿐인데. 그러던 중 25년 전 MIB에게 당한 복수를 위해 마이크로 우주선이 지구에 침입한다. 콜라캔 크기의 우주선에서 내린 외계 생명체는 여성지 모델로 자신을 복제하고 MIB 아지트에 침입한다. 그녀의 이름은 셀리나, MIB 요원 중 일부가 셀리나와 손을 잡게 된 사실을 알게 되는 제이. 그러나 때는 이미 늦어 지구는 은하계의 전쟁에 휘말릴 위험에 처하게 된다. 위기에 놓인 지구. 요원 제이는 요원 케이의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되고 제이는 케이의 기억을 복구시키려 갖은 애를 쓰는데.
맨 인 블랙 3

개요  액션, 코미디, SF / 미국 / 106분
감독  베리 소넨필드
출연  윌 스미스(에이전트 제이), 토미 리 존스(에이전트 케이), 조슈 브롤린(젊은 에이전트 케이)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MIB 사상 최고의 미션! 시간을 거슬러 미래를 구하라!
알 수 없는 사건으로 현실이 뒤바뀌고 외계인의 공격으로 위험에 빠진 지구. 게다가 MIB 소속 베테랑 요원 ‘케이(토미 리 존스)’는 하룻밤 사이에 감쪽같이 사라진다. 모든 것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는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케이’뿐인데…
 사라진 파트너를 찾고 그동안 감춰졌던 우주의 비밀을 캐내기 위해 ‘제이(윌 스미스)’요원은 과거로 위험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 곳에서 심하게 젊은(?) ‘케이(조쉬 브롤린)’와 마주하게 된다.
 이제 이 둘은 24시간 안에 우주의 비밀을 풀고 현재로 돌아와야만 하는 MIB 사상 최고의 미션에 도전하게 되는데!
멜랑콜리아

개요  드라마, SF, 미스터리, 판타지 / 덴마크, 스웨덴,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
        136분
감독  라스 폰 트리에
출연  커스틴 던스트(저스틴), 샤를로뜨 갱스부르(클레어)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두려워 하지마… 그저 이치일 뿐이야"
유능한 광고 카피라이터인 저스틴(커스틴 던스트)은 마이클(알렉산더 스카스가드)과 결혼식을 올리지만 고질적인 우울증으로 인해 이상 행동을 보이며 결국 결혼을 망치고 만다. 상태가 심해진 저스틴은 언니인 클레어(샤를로뜨 갱스부르)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고 클레어는 그런 저스틴을 극진히 보살핀다. 한편 ‘멜랑콜리아’라는 이름의 거대한 행성이 지구를 향해 날아오고 클레어는 종말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만 과학자의 말을 맹신하는 남편 존(키퍼 서덜랜드)으로 인해 내색은 하지 못한다. 날이 갈수록 더 이상 행동을 보이는 저스틴과 최악의 사태를 대비하는 클레어. 다행히 과학자들의 말대로 멜랑콜리아는 지구를 지나쳐 다시 멀어지는데….
세이지: 육지의 물고기


개요
  드라마 / 일본 / 108분
감독  이세야 유스케
출연  니시지마 히데토시(세이지), 모리야마 미라이(나), 유우키 나에(쇼코)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침묵과 희생으로 전하는 구원의 메시지!
오늘, 그 남자의 눈빛이 당신의 마음을 위로한다!
 업무에 쫓기며 살아가는 40대의 한 남자에게 정체불명의 기획서가 날아든다. 그것은 잊고 있었던 20년 전 여름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남자는 과거 속의 장소로 향한다. 20년 전에도 남자는 대학생활의 마지막 여름방학을 즐기기 위해 자전거 여행을 떠났다. 마음 가는 대로 페달을 밟다가 카즈오가 운전하는 트럭과 충돌하고, 치료를 받기 위해 외딴 드라이브 인 가게 ‘HOUSE 475’에 우연히 들르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세이지를 만난다. 과묵하지만 밤마다 가게에 모여드는 개성 넘치는 단골들로부터 존경받는 세이지. 그리고 깊은 비애와 불완전함을 내면에 간직하고 있으면서도 필사적으로 살아가는 쇼코와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그곳의 사람들에게 강하게 이끌린 남자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게에서 함께 지내게 된다.
 어느덧 여름이 지나고 남자가 현실로 돌아가야 할 무렵, 동네에 살고 있던 소녀 리츠코가 연쇄 살인범에게 왼쪽 팔과 부모를 잃는 끔찍한 사고를 당하고 마음의 문마저 닫아버리게 된다.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동네 사람들이 모여들고, 세이지는 그녀를 위해 누구도 상상치 못한 결단을 내리게 되는데…!
셋업

개요  액션, 범죄, 스릴러 / 미국 / 90분
감독  마이크 건서
출연  브루스 윌리스(빅스), 50 센트(소니), 라이언 필립(빈센트 롱)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였던 세 사람 빈센트, 써니, 데이비드는 대낮의 도로에서 5밀리언달러에 달하는 다이아몬드를 훔친다. 그러나 혼자 다이아를 차지할 계획을 하고 있던 빈센트의 배신으로 써니와 데이비드는 빈센트의 총에 맞아 쓰러진다. 두 친구가 죽었다고 생각한 빈센트는 황급히 자리를 떠나지만, 운 좋게도 써니는 빗나간 총알 덕에 목숨을 구한다. 상처를 회복한 써니는 배신감에 독이 올라 빈센트를 찾아 다니던 중 마피아 보스인 빅스를 만나게 된다. 빅스의 제안으로 러시아 마피아가 훔쳐간 돈을 회수해오는 미션을 맞아 팀에 합류한 써니. 그러나 갑자기 팀원인 피티가 자살을 하는 바람에 일이 꼬이고, 써니는 빈센트에게 복수할 기회를 잡기위해 빅스에게 피티를 죽이고 돈을 훔쳐간 게 빈센트라고 말하고, 빅스는 써니를 데리고 빈센트를 잡으러 가는데... 과연 써니의 복수는 성공할 수 있을까?
스테이크 랜드

개요  공포, 액션 / 미국 / 98분
감독  짐 믹클
출연  코너 파올로(마틴), 닉 다미시(미스터)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뱀파이어가 지배하는 도시...최후의 희망 ‘뉴에덴’을 향한 위험한 여정이 시작된다!
정부는 해체되고 지도자들은 도망가버린 모든 희망이 사라진 도시. 뱀파이어 좀비들이 갑자기 미국을 휩쓸면서 도시는 무덤이 되고, 생존자들은 교외지역으로 달아나 밤이 되면 뱀파이어들의 위협으로부터 공포에 떨어야 한다. 온 가족이 뱀파이어 좀비들에게 처참히 살해당한 어린 마틴(코너 파올로)은 뱀파이어 좀비를 쫓는 사냥꾼(닉 다미시)의 보호를 받게 된다. 미스터라고 알려진 사냥꾼은 마틴과 함께 뱀파이어 좀비를 죽이며 유토피아의 공간이자 안전한 곳인 ‘뉴에덴’으로 향하지만, 뜻하지 않게 이들을 방해하는 것은 뱀파이어 좀비들을 구원의 자녀라고 생각하는 광신도들의 공격이다. 유토피아의 공간 ‘뉴에덴’으로 향하는 길고 긴 여정, 과연 그들은 희망의 공간인 ‘뉴에덴’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지알로

개요  드라마, 공포 / 미국, 이탈리아 / 92분
감독  다리오 아르젠토
출연  애드리언 브로디(엔조 아볼피 수사관), 엠마누엘 자이그너(린다)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옐로우(지알로)는 택시를 이용하여 귀가하는 아름다운 여성만을 노리며 공격한다.
그는 미녀들을 잡아다가 자신의 은신처에서 육체적, 정신적으로 엄청난 고문한 후 시들해지거나, 여성들이 지치면 그때서야 죽여 버리는 잔인한 살인마이며, 늘 고문용 여자들을 대기시켜 놓는 준비성과 변호사를 구할 수 없는 관광객만 고르는 치밀함을 자랑한다. 아시아계 여학생이 살해되고 유명 패션모델인 셀린이 행방불명 되자 동생을 보러 토리노에 온 언니 린다는 지역경찰을 찾아간다. 그들은 귀찮아하며 본부에 있는 엔조에게로 그녀를 보낸다. 마침 택시 살인용의자를 조사 중이던 엔조는 린다와 함께 팀을 이루어 셀린 구출작전에 나선다.
카지노 잭


개요  코미디, 범죄, 드라마 / 캐나다 / 108분
감독  조지 하이켄루퍼
출연  케빈 스페이시, 배리 페퍼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잭 아브라모프'의 음모론 재구성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2006년 희대의 로비 스캔들로 워싱턴 정가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실존 로비스트 잭 아브라모프의 이야기. 로비의 제왕으로 불리며 다수의 공화당 의원과 부시 전 대통령 등 막강한 정치 실세들을 마음대로 주무르며 승승장구하던 아브라모프는, 카지노 사업권을 둘러싼 인디언 부족간의 경쟁을 이용해 막대한 수임료를 착복한 혐의 및 선상 카지노 불법 인수 혐의로 기소되면서 하루아침에 공공의 적이 된다. 그의 성공과 몰락, 그리고 그를 둘러싼 미국 정계의 추악한 비리와 부패의 실상이 거침없이 폭로된다.
토리노의 말


개요  드라마 / 헝가리, 프랑스, 독일, 스위스, 미국 / 146분
감독  벨라 타르
출연  에리카 보크(딸), 야노스 데르즈시(마부)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1889년 토리노. 니체는 마부의 채찍질에도 꿈쩍 않는 말에게 달려가 목에 팔을 감으며 흐느낀다. 그 후 니체는 ‘어머니 저는 바보였어요’라는 마지막 말을 웅얼거리고, 10년간 식물인간에 가까운 삶을 살다가 세상을 떠난다. 어느 시골 마을. 마부와 그의 딸 그리고 늙은 말이 함께 살고 있다. 밖에서는 거센 폭풍이 불어오고 매일매일 되풀이되는 단조로운 일상 속에 아주 조금씩 작은 변화가 생겨나기 시작하는데…
허공에의 질주

개요  드라마 / 미국 / 120분
감독  시드니 루멧
출연  크리스틴 라티(애니 포프/신시아 맨필드), 리버 피닉스(대니 포프/마이클 맨필드), 쥬드 허쉬(아서 포프/폴 맨필드)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1971년 네이팜탄 투하 반대 시위의 일환으로 군사 실험실을 폭파하다가 실수로 경비의 눈을 실명케 해 FBI에 쫓기며 15년간 도피생활을 해온 아더(Arthur Pope: 주드 허쉬 분)와 애니(Annie Pope: 크리스틴 라티 분) 부부. 이들은 두 아들 대니(Danny Pope: 리버 피닉스 분)와 해리는 부모와 함께 6개월마다 이름과 머리색깔, 눈동자색깔을 바꾸며 살아간다. 새로운 마을에 정착한 대니는 새로 들어간 학교에서 음악 선생인 필립스의 의해 피아노 실력을 인정받게 되고, 필립스 선생님의 딸인 로나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자신이 언제 또 이곳을 떠날지 모르는 대니는 로나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드러내길 주저한다. 필립스 선생의 추천으로 줄리어드에 입학 시험을 보러간 대니는 재능을 인정받지만, 전에 다니던 학교의 기록이 없기때문에 입학이 어려워진다. 필립스 선생에게 이 이야기를 전해들은 어머니 애니는 대니의 장래를 위해 친정부모에게 그를 맡기려고 하고, 이번 일로 인해 FBI가 자신들을 추적할 것이라고 생각한 아더는 마을을 떠날 준비를 하는데.
레모네이드 마우스


개요  뮤지컬 / 미국 / 113분
감독  패트리시아 리건
출연  브리짓 멘들러(올리비아), 애덤 힉스(웬)
등급  [국내] 전체관람가

엄격한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는 메사 고등학교에 말썽꾸러기 아이들이 모인다. 그 이름은 바로 ‘레몬네이드 마우스’ 잦은 전학으로 가는 곳마다 적응을 하지 못하는 스텔라, 철부지 아버지 때문에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웬델 기포드, 아랍권 사상을 가진 아빠 때문에 집에서와 학교에서의 생활이 전혀 다른 모 밴저리, 형과 같이 부모님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찰리, 그리고 이야기의 주인공이며 비밀이 많은 아이 올리비아…
 그들은 학교 교장의 스포츠 사랑 정신으로 피해를 보는 예술 지망가들. 즉, 공부보다는 마음 속 깊이 음악을 더 사랑하는 아이들이다. 하지만, 교장 눈에 이 아이들은 아무리 봐도 문제아들… 그들은 부당한 처벌로 나머지 공부 반에 함께 들어가게 되고 이들을 지켜보던 제시 선생님은 이들을 위해 바로 밴드를 조직하게 되는데...
알라트리스테

개요  전쟁, 액션 / 프랑스, 스페인, 미국 / 147분
감독  어거스틴 디아즈 야네스
출연  비고 모텐슨, 엘레나 아나야
등급  [해외] NR

알라트리스테? 스페인 전성기와 쇠퇴기를 보낸, 전쟁 시에는 대위 직급의 군인으로, 평상시에는 높은 사람에게 고용되었던 검술에 능하고 용감했던 검객, 직업군인인 디에고 알라트리스테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이 영화는 알라트리스테라는 세권짜리 장편소설을 영화에 담았다. 그동안의 전쟁영화에서는 보지 못했던 17세기 당시의 전쟁방식, 그리고 사랑과 배신,
경쟁자와의 결투 등을 감안하면 아주 새롭고 신선함을 주는 영화이다. 전쟁과 사랑이 테마이지만 거칠게 살아간 남자의 허망한 일생을 보탬 없이 보여 주었다. 생사의 기로에 섰을 때의 인간의 모습. 그리고 전쟁 방식등 직업군인이라 임무는 물론 돈을 받는 것 또한 중요시 한다. 꼭 용병 같다. 알라트리스테는 몇몇 직업군인 동료와 함께 백전노장으로 싸움에 능숙한 면을 보여준다. 플랜더스 한 지방에서 적 포병대 기습작전의 모습. 상당히 긴총. 화승총처럼 심지 같은 것을 넣어서 불을 붙여 단발로 쏘는데, 언제든 쏠수 있게 긴 심지에 불을 붙인 상태이고 꺼지지 않기 위해 주의하고 있다. 그리고 기습해서 대포를 못 쓰게 하며 도망치는데, 안개속 물위에서 싸우는 장면은 긴장감이 넘친다. 스페인군이 포위한 브레다라는 곳. 성에서 방어전을 펴고 있고 그곳으로 땅굴을 파고 후방으로 기습하려는 적을 알라트리스테 및 직업군인 동료들이 막는 모습은 처절한 그 자체로 압권이다. 궁전의 치장을 위해 금괴가 선적된 배를 탈취하는 장면. 탈세를 위해서 정부 고위직이 시킨 것이다.
프린세사스

개요  드라마 / 스페인 / 113분
감독  페르난도 레온 데 아라노아
출연  캔델라 페나, 미카엘라 네바레즈
등급  [해외] NR

이 한편의 스페인 영화는 마치 다큐멘터리를 보는 것 같은 적나라한 사실감이 묻어있다. 단지 창녀들만의 우리가 모르는 은밀한 어떤 이야기가 아닌 우리와 별반 다를 것이 없는 일상의 삶의 이야기를 화려한 덧붙임 없이 수수하게 풀어 나가고 있다. 주인공 카예는 가족들 몰래 매춘을 하고 있는 스페인 여성이다. 예쁜 가슴을 갖고 싶은 욕망에 돈을 모아 수술을 하려한다. 어느 날 건너편 집에 너무 음악소리가 커서 그 집으로 갔던 카예는 옴 몸에 멍이든 채 떨고 있는 한 여성을 발견하게 된다. 줄레마란 여성으로 역시 아들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온 여성이었다. 불법 체류자인 그녀는 서류를 만들어 불법 체류자 신분을 벗어나게 해 주겠다는 고객의 거짓말에 속아 매일 두들겨 맞는 생활을 한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그녀의 모습을 본 카예는 바뀌어 간다. 심지어 사랑에 빠지기도 한다. 상대는 컴퓨터 회사에 근무하는 평범한 남자 굉장히 성실하다. 평범할 수 없는 그녀가 그를 사랑하게 된다. 돈이 전제되지 않는 섹스는 의미를 두지 않던 그녀가 돈 없이 그와 섹스를 하고 남들과 같이 일상의 즐거움을 그와 공유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녀의 행복은 허락 되지 않는다. 남편 회사 동료가 그녀의 고객임이 밝혀져 결국 이별에 이른다. 그녀의 창녀 친구인 줄레마 역시 힘든 생활에서 결국 도미니크로 돌아가게 되는데…….카예는 자신이 그렇게 힘들여 번 돈을 줄레마의 손에 쥐어준다.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12월 최신 DVD  (0) 2012.12.04
2012년 11월 최신 DVD  (0) 2012.11.01
2012년 9월 최신 DVD  (0) 2012.09.03
2012년 8월 최신 DVD  (0) 2012.08.02
2012년 7월 최신 DVD  (0) 2012.07.11